[05/03 오늘의 새상품]팔도 ‘뽀로로 참맛포켓죽’ 3종, 롯데네슬레 ‘네스티 아이스티 자몽맛’
[05/03 오늘의 새상품]팔도 ‘뽀로로 참맛포켓죽’ 3종, 롯데네슬레 ‘네스티 아이스티 자몽맛’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9.05.03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팔도, 우리 아이 간편 영양식 ‘뽀로로 참맛포켓죽’ 3종
고구마, 소고기, 닭가슴살 맛 3종…바로 짜먹을 수 있는 파우치 형태

팔도가 어린이를 위한 파우치형 영양죽 ‘뽀로로 참맛포켓죽’을 출시했다.

‘뽀로로 참맛포켓죽’은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고구마’, ‘소고기’, ‘닭가슴살’ 맛 3종으로 구성했다. 스프 같이 부드러운 식감으로 목 넘김이 편해 쉽게 먹을 수 있다. 휴대와 보관이 간편한 파우치에 담아 전자레인지에 간편하게 데워 먹거나 데우지 않고 바로 짜먹을 수 있다.

또한 안전 캡을 적용해 아이들이 뚜껑을 삼키는 것을 방지했다. 국내산 햅쌀을 사용해 만들었고 색소와 증점제를 일체 넣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이선민 팔도 마케팅 담당자는 “‘뽀로로 참맛포켓죽‘은 기존 영유아식, 성인용 죽 제품 위주의 시장에 3~10세 어린이를 겨냥해 내놓은 색다른 제품이다”며 “높은 캐릭터 인지도와 탁월한 맛을 바탕으로 국내 어린이 죽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뽀로로 참맛포켓죽’은 대형 할인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G마켓에서 뽀로로 워터젤리와 페트 음료를 함께 구성한 ‘뽀로로 해피박스’도 판매한다.


롯데네슬레, 홍차의 깔끔함과 풍부한 자몽맛 ‘네스티 아이스티 자몽맛’
자몽과즙분말, 비타민C 첨가해 온 가족이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어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아이스티 신제품 ‘네스티 아이스티 자몽맛’을 출시한다.

‘네스티 아이스티 자몽맛’은 자몽과즙분말과 비타민C를 함유해 상큼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분말 아이스티 제품이다. 또한 찬물에도 잘 녹는 파우더 타입으로 셔벗이나 칵테일 등 다양한 레시피에 활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네스티 아이스티 자몽맛’은 20개입, 40개입, 70개입(온라인 전용) 단위로 출시되며 네스카페샵(http://www.nescafeshop.co.kr)을 비롯한 온라인과 전국의 마트, 대형 할인매장, 편의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4240원(20개입), 7560원(40개입), 1만580원(70개입)이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몇 년 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자몽 음료 트렌드를 반영해 ‘네스티 아이스티 자몽맛’을 선보이게 됐다”며 “깔끔한 홍차 아이스티에 자몽의 상큼함을 더한 맛으로 시원하게 즐기기 좋아 올여름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