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14 오늘의 새상품]크라운제과 ‘高영양바’, 라그릴리아 ‘굳 프라이스’
[08/14 오늘의 새상품]크라운제과 ‘高영양바’, 라그릴리아 ‘굳 프라이스’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9.08.14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라운제과, 영양도 맛도 UP ‘고영양바’
단백질 15% 함유 ‘고단백질 브라우니’, 식이섬유 17% 함유 ‘고식이섬유바’

 

크라운제과가 고영양 에너지바 2종을 출시했다. 바쁜 일상 탓에 놓치기 쉬운 영양 함량을 높이고 거친 식감 일색에서도 탈피해 맛을 차별화했다.

‘고단백질 브라우니’는 계란 1개와 비슷한 15%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다. 성인 하루 권장 섭취량의 13%에 해당한다. 우유에서 단백질 성분만 추출한 농축 유청 단백질로 체내 흡수가 빠르다. 통곡물이 들어 있지 않고 초콜릿으로 감싸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구현했다.

‘고식이섬유바’는 식이섬유와 장내 유익균에 이로운 프리바이오틱스 등 장 건강을 돕는 성분으로 채웠다. 땅콩 귀리 등에 성분의 70%가 식이섬유인 치커리 뿌리 추출물을 더해 1일 권장량의 22% 수준의 식이섬유를 담았다. 고구마 2개와 맞먹는 양이다. 식이섬유 함량은 17%로 시중 제품보다 60%가량 많다.


라그릴리아, 맛·가격 동시에 잡은 ‘굳 프라이스’ 신메뉴
파스타·라이스 메뉴 6종 한정판매…전문 셰프 노하우 담아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라그릴리아가 5개점을 대상으로 굳 프라이스 메뉴 6종을 출시했다.

‘굳 프라이스, 굳 테이스트(Good price, Good taste)’를 주제로 좋은 식재료와 라그릴리아의 전문 셰프의 노하우를 담은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파스타 메뉴는 △트러플 오일과 버섯의 풍미가 어우러진 ‘트러플 머쉬룸 크림 파스타’ △봉골레 스프에 매콤한 맛을 더해 감칠맛을 살린 ‘봉골레 스프 파스타’ △진한 미트소스에 부드러운 식감의 가지와 고소한 수란을 더한 ‘수란 미트소스 파스타’ △육즙 가득 함박스테이크를 올린 ‘함박 스테이크 로제 파스타’ 등 4종이다.

라이스 메뉴는 △들깨 향이 입맛을 돋우는 ‘들깨크림 치킨 리조또’ △새우, 한치 등 해산물 향을 살린 진한 풍미의 ‘씨푸드 멜팅 치즈 라이스’ 2종이다. 가격은 9000원~1만4000원대며, 라그릴리아 5개점(홍대점, 가든파이브점, 청담점, 이태원점, 은평점)에서 한정 판매한다.

한편 라그릴리아는 굳 프라이스 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9월 8일까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서 굳 프라이스 신메뉴 6종 중 가장 맛보고 싶은 메뉴를 투표하면 투표한 메뉴의 FREE 쿠폰을 증정한다. 또 인스타그램에 라그릴리아 브랜드를 팔로우하고 메뉴 인증샷과 ‘#라그릴리아 #굳프라이스, #파스타맛집’ 등 해시태그와 함께 후기를 남기면 ‘에이드 1잔’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