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19 오늘의 새상품] 대상 '간편양념육' 3종, 대상웰라이프 ‘마이밀 뉴Nu프로틴’
[08/19 오늘의 새상품] 대상 '간편양념육' 3종, 대상웰라이프 ‘마이밀 뉴Nu프로틴’
  • 강민 기자
  • 승인 2019.08.19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 간편양념육 3종 출시
전자레인지로 간편 조리…불고기브라더스와 협업해 메뉴 선정

대상 청정원 온라인 브랜드 ‘집으로 ON’은 전자레인지용 ‘간편양념육’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출시한 ‘간편양념육’ 3종은 △매콤 제육볶음 △광양식 돼지불고기 △춘천식 매운닭갈비로 ‘불고기브라더스’와 협업해 한국인 입맛에 가장 잘 맞는 인기메뉴를 선정했다.

‘매콤 제육볶음’은 돼지고기를 특제 양념으로 볶아냈으며, ‘광양식 돼지불고기’는 간장 양념에 재운 돼지고기를 볶아냈다. ‘춘천식 매운닭갈비’는 청정원 고추장과 간장으로 만든 특제 소스를 더해 매운 맛을 냈다.

대상 청정원 집으로ON 관계자는 “가정에서 인기 맛집 메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간편양념육’ 시리즈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맛과 간편성, 가성비를 두루 갖춘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대상웰라이프, ‘마이밀 뉴Nu프로틴’ 출시
고함량 균형 단백질 제품…2포에 소고기 310g 해당 단백질 함유

대상웰라이프는 ‘마이밀 뉴Nu프로틴’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마이밀 뉴Nu프로틴’은 중장년층에게 부족한 단백질을 간편하게 섭취 할 수 있도록 설계된 고함량 균형단백질 제품이다. 대상웰라이프에 따르면 ‘마이밀 뉴Nu프로틴’은 일일 복용량에 소고기 등심 약 310g, 우유 1.7리터, 달걀 8개 분량에 달하는 단백질이 들어있다. 더욱이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단백질이 5:5의 비율로 이루어져 균형 잡힌 단백질 섭취를 할 수 있다. 또한, ‘마이밀 뉴Nu프로틴’에는 단백질뿐 아니라 근육 합성에 꼭 필요한 필수아미노산 BCAA이 4,000mg과 비타민D와 칼슘, 항산화 비타민이 함유되어 비타민과 미네랄까지 섭취할 수 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근육 감소량이 급격히 증가하는 60대 이후를 대비 하기 위해 단백질 섭취에 중장년층의 관심이 몰려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확대되고 있다”며 “단백질은 일일 권장량을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중요한데 단백질을 간편하게 섭취 할 수 있는 고함량 균형단백질 ‘마이밀 뉴Nu프로틴’을 출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25일 NS홈쇼핑에서 ‘마이밀 뉴Nu프로틴’을 론칭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