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불가리스×그랜드민트페스티벌 ‘청춘남녀 두근두근 쾌변 시그널’
남양유업 불가리스×그랜드민트페스티벌 ‘청춘남녀 두근두근 쾌변 시그널’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9.10.21 14:49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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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랜드민트 페스티벌’ 공식 후원사로 2030세대 위한 불가리스 캠페인 진행

남양유업(대표 홍원식)이 10월 19~20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그랜드민트 페스티벌 2019’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청춘남녀 두근두근 쾌변 시그널’ 불가리스 캠페인을 진행했다.

△남양유업이 ‘그랜드민트 페스티벌 2019’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청춘남녀 두근두근 쾌변 시그널’ 불가리스 캠페인을 진행했다. (사진=남양유업)
△남양유업이 ‘그랜드민트 페스티벌 2019’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청춘남녀 두근두근 쾌변 시그널’ 불가리스 캠페인을 진행했다. (사진=남양유업)

‘청춘남녀 두근두근 쾌변 시그널’ 불가리스 캠페인은 남양유업이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19’의 공식 후원사 자격으로, 2030 젊은 층과 친숙하게 소통하고 불가리스 브랜드의 우수성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틀간 총 6천여 명의 고객들이 불가리스 홍보부스에 방문해 룰렛 이벤트, 집게 활용한 경품 담기 이벤트 등에 참여했고, 국민발효유 불가리스, 체지방 특허유산균이 함유된 불가리스 Fit, 당해 수확해 신선한 캘리포니아산 햇아몬드와 캐나다산 햇오트를 사용한 식물성음료 ‘굿넛 햇 아몬드·오트’ 2종 등 제품을 체험했다.

남양유업 김소현 마케팅전략실장은 “남양유업 대표 장수브랜드 ‘불가리스’를 2030 세대에 더 많이 알리고 소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신제품인 여성전용 특화 발효유 ‘불가리스 Fit’, 식물성음료 ‘굿넛햇아몬드·오트’를 통해 2030 여성분들과 더 소통하는 브랜딩을 강화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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