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5 오늘의 새상품] 오리온 ‘웨하스’, 풀무원식품 ‘한끼연두부 참깨흑임자’, 마이셰프 ‘가을 별미’, SPC삼립 ‘ㅎㅎ호빵’, 맥도날드 ‘핫초코’, 던킨도너츠 ‘배달의민족ㅋㅋ도넛’
[11/05 오늘의 새상품] 오리온 ‘웨하스’, 풀무원식품 ‘한끼연두부 참깨흑임자’, 마이셰프 ‘가을 별미’, SPC삼립 ‘ㅎㅎ호빵’, 맥도날드 ‘핫초코’, 던킨도너츠 ‘배달의민족ㅋㅋ도넛’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9.11.05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리온, 가성비 높인 실속형 ‘웨하스’
기존 대비 그램당 가격 15% 저렴…라인업 강화로 소비 선택 폭 넓힐 것

 

오리온이 기존 웨하스의 가격을 인하해 가성비를 높인 ‘오리온 웨하스’를 출시했다.

‘오리온 웨하스’는 60g 규격을 편의점 기준 900원에 선보인다. 기존에 판매했던 ‘프렌치 웨하스’ 대비 그램당 가격을 15% 가량 저렴하게 낮췄다.

이와 함께 오리온은 작은 크기로 취식 편의성이 높은 ‘오리온 미니 웨하스’와 네겹 제품인 ‘오리온 웨하스-미니’ 등 웨하스 라인업을 강화해 소비자 선택 폭을 넓힌다는 계획이다.

오리온 관계자는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그램당 가격을 인하한 실속형 웨하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가격 대비 만족도가 높은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풀무원, 간편 간식두부 ‘한끼연두부 참깨흑임자’
고농축 연두부에 참깨 흑임자 드레싱 곁들여 아침식사 대용

 

풀무원식품이 연두부에 참깨 흑임자 소스를 더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두부 간식 ‘한끼연두부 참깨흑임자(120g/1600원)’를 출시했다.

‘한끼연두부 참깨흑임자’는 60㎉ 고농축 연두부를 사용해 간편 아침식사 대용으로 좋고, 작은 사이즈 패키지에 일회용 수저를 동봉했다.

유기농 대두를 100% 사용했고, 기존 자사 연두부 제품 대비 1.5배 진한 고농도 두유로 만들어 더욱 고소해졌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풀무원식품 두부 마케팅 PM은 “‘한끼연두부 참깨흑임자’는 기존 ‘오리엔탈 유자드레싱’의 상큼함보다는 고소한 맛을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출시했다”며 “건강하고 든든한 한 끼를 간편하게 책임지는 아침 식사대용식이나 건강식으로 각광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마이셰프, “집나간 입맛 찾아드립니다”
마라, 제철식재료 가득…가을철 즐기는 별미 7총사

 

마이셰프가 가을을 맞아 신선한 해물이 담긴 제철 음식과 중독성 있는 인기 메뉴 마라 시리즈를 대거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마라 시리즈로 ‘마라탕’ ‘마라순살닭볶음탕’ ‘1라라탕’와 ‘매콤 꼬막비빔’ ‘알부자 알찜’ ‘진국닭칼국수’ 등이다. 이중 ‘1라라탕’은 한정판 마라탕으로, 기존 마라탕대비 3배 이상 매운 제품이어서 매운 맛을 선호하는 고객 니즈를 반영했다.

마이셰프 관계자는 “가을 환절기에 찬바람까지 불면서 입맛을 잃은 고객들을 위해 입맛을 돋우는 가을 별미 음식을 준비했다. 추가적인 신제품 할인 기획전도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SPC삼립, 호빵 이제 배달로 즐기세요 ‘ㅎㅎ호빵’
배달의민족과 협업…마라, 양념치킨, 갈비찜, 연유단팥 4가지 맛

 

SPC삼립이 배달 어플리케이션 배달의민족과 협업해 ‘ㅎㅎ호빵’을 출시했다.

‘ㅎㅎ호빵’은 치킨, 갈비찜 등 대표적인 배달 메뉴를 호빵에 접목한 요리형 호빵으로, 배달의민족 언어유희 마케팅을 활용해 호빵의 ‘ㅎ’ 글자를 제품명과 패키지에 반영했다.

종류는 중국식 매운맛을 살린 ‘마라맛 호빵’, 매콤달콤한 닭고기 내용물을 넣은 ‘양념치킨맛 호빵’, 간장 베이스의 갈비를 넣은 ‘갈비찜맛 호빵’, 단팥과 연유를 넣어 디저트로 즐기기 좋은 ‘연유단팥맛 호빵’ 총 4종이다.

‘ㅎㅎ호빵’은 배달의민족 어플리케이션 내 ‘배민마켓(서울지역 한정)’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달 중 온라인 쇼핑몰 등으로 판매처를 확대할 예정이다. 가격은 4종 모두 2500원.

SPC삼립 마케팅 담당자는 “배달의민족과 협업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배달해 먹을 수 있는 호빵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젊은 고객들의 취향과 소비 패턴을 반영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맥도날드, 세계 3대 초콜릿 기라델리의 맛 ‘핫초코’
진한 리얼 초콜릿의 풍미 가득…겨울 한정메뉴

 

맥도날드가 세계 3대 명품 초콜릿으로 손꼽히는 ‘기라델리’ 초콜릿으로 만든 ‘핫초코’를 출시했다.

‘핫초코’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기반을 둔 160년 전통의 고급 초콜릿 브랜드 기라델리의 초콜릿으로 만들어 진한 리얼 초콜릿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겨울 시즌 한정 메뉴로 내년 3월까지 판매될 예정이며, 가격은 2000원.

맥도날드 관계자는 “맥카페의 메뉴 폭을 다양화해 보다 넓은 층의 고객들이 음료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대가 선호하는 핫초코 음료를 출시했다”며 특히 “기라델리는 미국 샌프란시스코 여행 시 꼭 가야할 관광 명소인 초콜릿 공장이다. 면세점에서 주로 만날 수 있는 명품 초콜릿인 기라델리 초콜릿으로 만든 프리미엄 핫초코를 오직 맥도날드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던킨도너츠, 배달로 즐기는 ‘배달의민족ㅋㅋ도넛’
‘ㅋ’ 모양 도넛에 다크초콜릿 토핑…14일까지 한정판매

 

던킨도너츠가 배달 어플리케이션 배달의민족과 협업해 ‘배달의민족ㅋㅋ도넛’을 출시했다.

‘배달의민족ㅋㅋ도넛’은 배달의민족이 올해 개최한 ‘ㅋㅋ페스티벌’에서 영감을 받아 출시된 제품으로, 한글 자음 ‘ㅋ’ 모양의 도넛에 다크 초콜릿을 토핑했다. 제품은 던킨도너츠 매장과 배달의민족 앱에서 오는 14일까지 2주간 한정 판매한다.

던킨도너츠는 신제품 출시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도 동시 운영한다. 7일까지 던킨도너츠 매장에서 ‘배달의민족ㅋㅋ도넛’을 포함해 ‘뉴욕크림치즈 필드’ ‘노르망디버터크림 필드’로 구성된 ‘배달의민족ㅋㅋ도넛퍀(4개입)’을 3900원에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14일까지는 매장을 방문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 ‘던킨 3천원 할인’ ‘배민 첫주문 7천원 할인’ 쿠폰이 담긴 ‘배달의민족 1만원 할인쿠폰팩’을 증정한다.

또한 던킨도너츠는 ‘배달의민족ㅋㅋ도넛’ 출시를 적극 알리기 위한 바이럴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에는 배달의민족 캐릭터 '배달이’가 등장해 던킨도너츠 ‘배달의민족ㅋㅋ도넛’ 출시를 알린다. 유튜브,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채널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