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2 오늘의 새상품] 일화 ‘스타프리&프로’
[12/12 오늘의 새상품] 일화 ‘스타프리&프로’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9.12.12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화, 장내 유익균 투입과 증식을 한번에 ‘스타프리&프로’
프락토올릭고당, 프로바이오틱스, 아연, 판토텐산 4중 복합작용

일화 제약사업부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스타프리&프로’를 출시한다.

이번에 공개된 신제품은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와 장 건강에 필요한 유익균인 프로바이오틱스를 함께 배합하여 장내 유익균 투입과 증식이 한번에 이루어지는 효과를 볼 있는 제품이다.

스타프리&프로는 프락토올리고당, 프로바이오틱스, 아연, 판토텐산의 4중 복합작용으로 유익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기능을 한다. 또한 유산균 증식으로 배변 활동을 원활하게 만들고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 등 다양한 영양소까지 함유하고 있다.

특히 19종의 다양한 프로바이오틱스를 50억CFU 투입하고 3000mg이상의 고함량 프락토올리고당이 함유돼 있어 장내 유익균과 유해균이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특허균주 CLP0611(김치유래, 항균 및 항바이러스에 효과가 있는 균주의 조성특허)를 넣어 산과 담즙에 의한 파괴가 다른 유산균에 비해 비교적 적고 장내 독소를 없애는 능력이 매우 뛰어나다.

일화 제약사업부 선우건 차장은 “최근 유산균 시장에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면서 소비자들이 선택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일화의 스타프리&프로는 4중복합(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아연, 판토텐산) 성분을 출시함으로써 유산균 선택의 기준을 제시하고 복용의 편리성 및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