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6 오늘의 새상품] 롯데제과 ‘된다x퀘이커 홀리데이’, 본죽 ‘파우치죽 4총사’, 일동후디스 ‘후디스 그릭 콜라겐’, 도드람 ‘도드람한돈 수육국밥세트’
[12/16 오늘의 새상품] 롯데제과 ‘된다x퀘이커 홀리데이’, 본죽 ‘파우치죽 4총사’, 일동후디스 ‘후디스 그릭 콜라겐’, 도드람 ‘도드람한돈 수육국밥세트’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9.12.16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제과, 미용만화 작가 된다와 협업 ‘된다x퀘이커 홀리데이’ 선물세트
2030 여성층 겨냥…오트밀, 그래놀라 등 다양한 구성

롯데제과가 미용만화 작가 된다와 협업해 ‘된다x퀘이커 홀리데이’ 선물세트 한정판을 출시했다.

‘된다’는 미용과 관련된 다양한 노하우를 네이버 블로그와 유튜브,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이는 미용만화 작가 겸 뷰티 크리에이터다. 현실감이 반영된 재치 있는 스토리로 20~30대 여성층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30만명이 넘는 독자를 보유할 정도로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다.

‘된다x퀘이커 홀리데이’ 선물세트는 ‘마시는 오트밀’ 4종(그레인, 단호박, 서리태, 그린티 각 2개씩)과 오트밀 클래식 1봉, 오트밀 오리지널(6개입) 1갑, 오트 그래놀라 2종(골든넛츠, 크랜베리바나나)으로 구성, 총 8종의 제품이 들어 있으며 ‘된다’ 캐릭터가 들어간 다이어리가 함께 들어 있다. 제품 겉면에는 ‘된다’의 만화 캐릭터를 삽입하고 크리스마스 느낌을 한껏 살렸다.

‘된다x퀘이커 홀리데이’는 16일부터 온라인몰 지마켓에서만 구입 가능하며 2000개 한정판이다. 가격은 2만5000원.

롯데제과는 퀘이커 주 고객층이 된다 작가의 주 구독층인 20~30대 여성이라는 점에서 이번 협업이 브랜드에 시너지 효과를 가져 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본죽, 전자레인지 90초면 완성 파우치죽 4종
죽 스테디셀러 전복죽·쇠고기죽·보양삼계죽·화끈짬뽕죽 구성

본죽 순수본이 간편하게 데워먹는 파우치죽 4종을 본몰에서 선보인다.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만 데우면 손쉽게 섭취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본죽 고유의 조리 노하우를 담은 PSR(Pre-Steamed Rice) 공법으로 쌀의 부드러운 식감을 구현하고 고기와 해산물, 야채 등 원물의 신선함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4종 모두 각기 다른 육수로 끓여내 재료별로 느낄 수 있는 풍미를 최대화했다.

파우치죽 4종은 바지락 육수에 전복을 넣은 ‘전복죽’, 쇠고기가 진한 사골 육수와 어우러져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쇠고기죽’, 국내산 인삼과 닭고기를 푹 고아 낸 ‘보양삼계죽’, 문어를 비롯한 풍부한 해산물을 얼큰한 불 맛 홍합 육수에 담은 ‘화끈짬뽕죽’이다. 가격은 4종 모두 4800원.

1인이 즐기기 좋은 330g 용량이며, 본죽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본몰에서 파우치죽 4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3봉 구매 시 25% 할인한 1만800원, 10봉 구매 시 31% 할인한 3만3300원 혜택을 제공한다.


일동후디스, 콜라겐 넣은 그릭요거트 ‘후디스 그릭 콜라겐’
피부, 뼈, 관절 위한 콜라겐 넣은 ‘후디스 그릭 콜라겐’ 출시

일동후디스가 국내 최초 떠먹는 콜라겐 그릭요거트인 ‘후디스 그릭 콜라겐 1000’을 출시한다.

‘후디스 그릭 콜라겐 1000’은 ‘후디스 그릭’의 특허 유산균과 건강기능식품 하루 섭취량인 ‘저분자 피쉬콜라겐 펩타이드’ 1000mg을 함께 섭취할 수 있는 발효유 제품이다. 또한 체내 콜라겐 생성과 효과에 중요한 ‘비타민C’와 ‘비오틴’까지 더해져 간편하게 장 건강과 뼈 건강, 피부 탄력까지 생각했다.

상큼한 레몬맛으로 부담없이 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전국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몰 및 ‘후디스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콜라겐은 유산균, 칼슘, 단백질 등이 풍부한 발효유와 함께 섭취하는 것이 더 효과적이라는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매일 상큼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후디스 그릭 콜라겐 1000’를 개발하게 됐다”며 “유산균과 콜라겐의 시너지로 젊은 여성은 물론, 성장기 어린이와 중장년의 피부와 뼈 건강, 근육 건강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도드람 ‘도드람한돈 수육국밥세트’

무 첨가물 육수와 도드람 기술력 담긴 수육 특징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이 국내산 1등급 돼지고기만 사용한 ‘도드람한돈 수육국밥 세트’를 런칭했다.

수육국밥 세트의 수육국밥 육수는 소금 등 첨가물이나 조미료 없이 도드람한돈 사골과 머리고기, 물로만 우려낸 것이 특징이다. 수육은 살짝 데우기만 해도 특유의 식감이 살아나 야식이나 술안주에 어울린다. 도드람에 따르면 국내 최초 HACCP인증을 받은 부산물 전문 가공장인 도드람에프씨의 기술력과 위생관리로 머리고기 특유의 잡냄새가 없다고.

도드람 관계자는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도드람한돈의 최고급 원료육과 생산 기술력이 더해져 깊고 진한 맛을 자랑한다”며 “도드람한돈 수육국밥 세트가 추운 겨울철 든든하고 따뜻한 한끼를 위한 최고의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