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06 오늘의 새상품] 코카콜라 새해 스페셜 패키지, 천호엔케어 ‘녹용홍삼진’, 롯데칠성 ‘울프블라스 골드라벨’ 2종, 동원 '개성 김만두', 오뚜기 ‘프리미엄 X.O. 굴림만두’, 파리바게뜨 ‘톰과 제리 협업 제품’, 오뚜기 ‘열라면 화끈팩’
[01/06 오늘의 새상품] 코카콜라 새해 스페셜 패키지, 천호엔케어 ‘녹용홍삼진’, 롯데칠성 ‘울프블라스 골드라벨’ 2종, 동원 '개성 김만두', 오뚜기 ‘프리미엄 X.O. 굴림만두’, 파리바게뜨 ‘톰과 제리 협업 제품’, 오뚜기 ‘열라면 화끈팩’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0.01.06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카콜라, ‘작지만 소중한’ 새해 소망 담은 스페셜 패키지
새해 맞아 스페셜 에디션 출시…새해 소망과 행운의 메시지 전해

코카콜라가 2020년 경자년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그 순간의 행복과 가치를 함께 나누고 기념할 수 있는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 패키지는 2020년 새해 캠페인 ‘Little Big Moments(작지만 소중한)’의 일환으로 출시됐으며, 매일 마주하는 일상 속 작지만 소중한 행복의 가치를 알고 그 순간을 마음껏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기획됐다.

각 패키지에는 코카콜라를 상징하는 빨간색 라벨에 네 칸으로 구성된 디지털 패널이 그려져 있다. 350ml 캔과 500ml 페트 제품은 DIY 패키지로 출시해 새해맞이 각오, 전하고 싶은 메시지 등을 적어 더 자주 일상의 작지만 소중한 순간에 의미부여 하고,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선물하거나 간직할 수 있다.

또한 500ml 페트 제품은 DIY 패키지 외에 ‘2020’ ‘REAL’ ‘ㅋㅋㅋㅋ’가 적혀있는 3종, 1.5L와 1.8L 페트 제품은 ‘2020’ ‘LOVE’ ‘no.1’ ‘good’ ‘FEEL’ ‘7777’ ‘goal’ 등 7종의 메시지 패키지로 출시돼 새해 소망과 행운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코카콜라 스페셜 패키지는 350ml 캔, 500ml 페트 제품 4종, 1.5L와 1.8L 페트 제품 7종으로 출시됐으며, 대형할인점 및 체인슈퍼, 편의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천호엔케어, 녹용과 홍삼의 특별한 만남 ‘녹용홍삼진’
뉴질랜드산 녹용과 6년근 국내산 홍삼이 배합된 프리미엄 스틱형 건강음료

천호엔케어(대표 이승우)가 뉴질랜드산 녹용에 국내산 6년근 홍삼을 배합하여 정성껏 만든 프리미엄 건강음료 ‘녹용홍삼진’을 출시했다.

‘녹용홍삼진’은 뉴질랜드에서 자란 사슴의 녹용과 6년근 국내산 홍삼을 조화롭게 담아낸 프리미엄 스틱형 건강음료다. ‘녹용홍삼진’에 사용된 녹용은 뉴질랜드 정부의 국가 녹용 가공 기준 및 식품 안전 시스템을 준수해 수입된 것으로, 팁, 분골, 상대, 중대, 하대를 통째로 담았다. 여기에 6년근 국내산 홍삼을 더해 녹용과 홍삼이 조화롭게 배합했다.

천호엔케어의 건강식품 제조 노하우로 담은 15가지 식물성 원료도 함유되어 있다. 백출, 복령, 당귀, 천궁, 숙지황 등 9가지 식물성 원료로 배합한 대보추출농축액을 비롯해 칡농축액, 쌍화농축액, 대추농축액 등 다양한 원료를 꼼꼼히 선별해 완성했다. 뿐만 아니라 누구나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사양벌꿀과 배농축액을 첨가해 부드럽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라고.


롯데칠성, 경자년 기념 와인 ‘울프블라스 골드라벨’ 2종
롯데칠성과 호주 와이너리 ‘울프블라스’가 공동 기획한 와인

롯데칠성이 2020 경자(庚子)년 ‘흰 쥐의 해’ 기념 와인 ‘울프블라스 골드라벨’ 한정판 2종을 출시한다.

‘울프블라스 골드라벨’ 한정판 2종은 2020 경자(庚子)년 ‘흰 쥐의 해’를 기념하기 위해 롯데칠성과 호주의 대표적인 와이너리 중 하나인 ‘울프블라스’가 공동 기획한 와인으로 제품 라벨을 경자(庚子)년을 상징하는 동물인 ‘쥐’와 ‘울프블라스 골드라벨’을 상징하는 금빛 색깔을 라벨에 적용했다.

‘울프블라스 골드라벨’ 2종은 각각 호주産 까버네 소비뇽, 쉬라즈 품종으로 만들었으며, 든 알코올 도수는 두 제품 모두 14.5도이며 백화점 기준 판매가는 5만원이다.

두 와인 모두 레드 와인이며 복합적인 과일향과 입안에서 은은하게 퍼지는 탄닌의 묵직함이 특징적인 와인으로 특히 스테이크, 불고기 등의 육류 요리와 잘 어울리며 7700여 병 한정 수량으로 전국의 주요 백화점, 할인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동원F&B 만두소에 고명 넣은 ‘개성 김만두’

사골육수에 만두 넣으면 바로 만둣국 맛 재현

동원이 만둣국 고명을 만두소에 넣어 간편하게 만둣국을 끓일 수 있는 설 명절 특화 HMR을 출시했다.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설 명절을 맞아 왕교자 만두에 ‘양반김’을 넣어 더욱 고소한 맛을 살린 ‘개성 김만두’를 출시했다.

동원은 개성 김만두 만두소에 ‘양반 들기름김’을 넣어 만두와 어우러지는 고소한 맛을 살렸다. 이외에도 만둣국 고명인 돼지고기, 대파, 계란도 만두소에 들어 있다. 사골육수에 넣어 끓이면 별도의 고명을 넣지 않아도 개성 김만두 1~2개를 풀면 만둣국의 맛을 재현 할 수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다가올 설 명절에 간편하게 만둣국을 끓여 즐길 수 있도록 한 가정간편식(HMR) 제품”이라며 “특히 사내 공모전에서 채택된 신제품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만들어 더욱 의미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오뚜기, 0.2mm 얇피만두 ‘프리미엄 X.O. 굴림만두’
만두 속재료 고유 맛·식감 극대화

 

오뚜기가 0.2mm 두께 얇은 만두피의 ‘프리미엄 X.O. 만두 굴림만두’를 앞세워 얇은 피 만두 시장 공략에 나섰다.

‘프리미엄 X.O. 굴림만두’는 엄선한 고기와 신선한 채소의 황금비율로 만든 만두소에 얇게 묻힌 0.2mm 만두피로 재료 본연의 맛을 극대화한 만두다. 풍부한 돼지고기 함량으로 씹는 맛과 입안 가득 터지는 육즙이 일품이다.

또 ‘프리미엄 X.O. 굴림만두 김치’는 돼지고기와 포기김치, 맛김치를 황금비율로 섞어 가정에서 만드는 김치만두의 맛을 구현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만두피를 0.2mm 두께로 아주 얇게 묻혀 만두 속재료 고유의 맛과 식감을 극대화한 ‘프리미엄 X.O. 굴림만두’를 개발했다”며 “엄선한 고기와 신선한 야채의 황금비율로 얇은 피 만두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파리바게뜨, ‘톰과 제리’ 캐릭터 협업 신년 제품
‘럭키2020(LUCKY2020)’ 주제로 치즈 원료 제품 풍성

 

파리바게뜨가 경자년 새해를 맞아 ‘럭키2020(LUCKY2020)’을 주제로 ‘톰과 제리’ 캐릭터를 이용한 신년 제품을 출시했다.

치즈 고유의 맛과 부드러운 식감이 조화로운 ‘럭키2020 치즈케이크’를 비롯해 제리가 좋아하는 치즈 모양을 형상화한 체다 치즈 풍미의 과자 ‘제리가 좋아하는 체다치즈쿠키’, 에멘탈·체다·까망베르 치즈의 깊은 풍미가 어우러진 치즈 마들렌과 레몬맛을 즐길 수 있는 레몬 마들렌으로 알차게 구성한 ‘톰과 제리가 좋아하는 치즈&레몬 마들렌’ 등 3종이다.

치즈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도 함께 내놓았다. 까망베르 치즈와 파마산 치즈를 넣어 고소하고 풍부한 맛의 영양 간식빵 ‘까망베르치즈후레쉬번’은 물론 체다·고다·까망베르·파마산 등 4가지 치즈로 깊은 풍미를 더한 ‘콰트로치즈 머핀’, 구름 모양 빵에 초콜릿 크림과 화이트 크림을 넣은 ‘구름크림빵’ 등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SPC그룹 디자인컬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국내 유망 예술가 발굴과 협업을 통해 감각적 제품으로 소비자와 소통하고 나아가 디자인을 통한 상생을 추구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캐릭터와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뚜기×텐바이텐, 열라면 모티브 ‘화끈팩’
라면 면발, 라면스프 모양 화끈한 핫팩

 

오뚜기와 디자인 감성채널 텐바이텐(10x10)이 공동 제작한 컬래버레이션 상품 ‘화끈팩’을 출시했다.

‘화끈팩’은 오뚜기 ‘열라면’을 모티브로 한 위트 있는 디자인과 스토리로 꾸민 핫팩 세트다. 열라면 봉지 디자인의 핫팩 봉지를 열면 라면 면발 모양의 핫팩이 들어있다. 라면스프 모양의 스티커팩도 첨부돼 보는 재미를 더했다.

‘화끈팩’은 오뚜기 열라면 멀티팩(120gX5개), 열라면 핫팩(5개), 스티커팩(6매), 포스터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