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31 오늘의 새상품] 서울우유협동조합 ‘흑임자우유’, CJ제일제당 ‘비비고 감자탕’, BBQ ‘새우완탕’
[01/31 오늘의 새상품] 서울우유협동조합 ‘흑임자우유’, CJ제일제당 ‘비비고 감자탕’, BBQ ‘새우완탕’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0.01.31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블랙푸드 3종을 담은 ‘흑임자우유’
흑임자‧서리태‧흑미의 깊은 맛과 우유의 영양을 함께 담아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흑임자‧서리태‧흑미의 깊은 맛을 살린 건강한 블랙푸드 ‘흑임자우유’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 ‘흑임자우유’는 최근 식음료업계에서 각광받고 있는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블랙푸드 3종을 적용해 맛과 영양을 고루 갖춘 제품이다.

신선한 국산 원유를 사용해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으며, 국산 아카시아 꿀을 넣어 곡물의 부드러운 맛을 한층 끌어올렸다. 또한 편리한 캡이 있는 750㎖ 대용량 패키지를 사용하여 편리하게 음용할 수 있다. 
 
‘흑임자우유’의 권장소비자가격은 750㎖기준 3300원으로 전국 일반유통점 및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CJ제일제당, 살코기만 담아 간편하게 즐기는 ‘비비고 감자탕’
돼지뼈 우린 육수에 사태살, 깻잎, 들깨가루 등 넣고 천연향신료도 잡내 제거

 

CJ제일제당이 ‘비비고 국물요리’ 신메뉴로 ‘감자탕’을 출시했다. 작년 추어탕, 순댓국, 알탕 등 외식형 메뉴 중심의 프리미엄 제품 라인업 강화를 올해도 지속한다는 계획이다.

‘비비고 감자탕’은 전문점 수준의 감자탕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도록 구현한 제품이다. 조리편의성은 물론 뒤처리도 간편하도록 뼈 없이 부드러운 사태살을 담았다. 돼지뼈를 집적 우려낸 육수에 깻잎, 들깨가루 등을 넣어 깊은 풍미를 살린 점도 특징이다. 여기에 생강 등 천연 향신료를 활용해 고기 특유의 잡내와 누린내는 잡고, 감칠맛은 살려 깊은 맛을 더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가격은 4980원(460g).

임동혁 CJ제일제당 상온HMR팀장은 “조리난이도와 외식의존도가 높은 메뉴 중심의 HMR 제품화를 통해 외식의 내식화 트렌드를 계속 이끌어갈 예정”이라며 “추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고급화된 가정식 메뉴로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프리미엄 제품 중심으로 시장을 확대해나가겠다”고 말했다.


BBQ, 쌀쌀한 날씨에 뜨끈한 국물 ‘새우완탕’
가성비로 소비자 트렌드 반영…통새우와 만두피에 특제 육수 조화

 

BBQ가 가성비를 극대화한 ‘새우완탕’을 출시했다.

‘새우완탕’은 탱글탱글한 통새우 식감과 얇은 만두피의 균형이 BBQ만의 특제 육수와 어우러져 깊고 깔끔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7900원.

BBQ 관계자는 “치킨 메뉴는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면서 동시에 빠르게 변하고 있는 고객 입맛에 맞춰 다양한 메뉴를 계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