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트루맘‧뉴클래스’ 체험단 모집
일동후디스 ‘트루맘‧뉴클래스’ 체험단 모집
  • 강민 기자
  • 승인 2020.02.12 1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뉴얼 1주년 기념…추첨으로 체험단 1000명 선정

일동후디스가 ‘트루맘‧뉴클래스’ 리뉴얼 1주년 기념으로 29일까지 체험단 1000명을 모집한다.

일동후디스에 따르면 체험단 모집은 사계절 자연방목 청정원유에 모유와 가까운 영양설계를 자랑하는 ‘트루맘 뉴클래스 퀸’과 ‘트루맘 프리미엄 프로젝트’의 우수성을 대대적으로 알리고, 소비자들의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자 기획됐다.

△일동후디스는 '트루맘·뉴클래스 리뉴얼 1주년 기념으로 체험단 1000명을 모집한다. 체험단에게는 선정되면 아기 월령에 맞는 제품을 제공한다.
△일동후디스는 '트루맘·뉴클래스 리뉴얼 1주년 기념으로 체험단 1000명을 모집한다. 체험단에게는 선정되면 아기 월령에 맞는 제품을 제공한다.

체험단은 '트루맘 프리미엄 프로젝트'와 '트루맘 뉴클래스 퀸' 중 아기 월령에 맞는 제품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0명의 체험단 중 우수 참여자 15명을 선정하여 백화점 상품권 10만원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일동후디스 공식 인스타그램 내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한 10명의 참가자에게는 후디스몰에서 사용 가능한 1만원 상당의 후디스몰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체험단 참여는 일동후디스 공식 쇼핑몰인 ‘후디스몰’에서 참여 가능하다. 체험자 선정 발표는 다음달 5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트루맘‧뉴클래스’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1주년을 맞이해 체험단을 모집하게 됐다. ‘아기 면역’에 집중해 아기 건강의 기초가 되는 ‘방어인자’ 성분을 높인 ‘트루맘‧뉴클래스’로 아기 건강을 한층 업그레이드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리뉴얼 1주년을 맞은 ‘트루맘‧뉴클래스’는 면역글로블린 sIgA, IgG 등 아기들에게 꼭 필요한 방어인자를 배합하고 건강한 장과 황금변을 위해 올리고당의 함량을 높인 점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