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면역 정관장 몰에서 챙겨요”
“환절기 면역 정관장 몰에서 챙겨요”
  • 식품음료신문
  • 승인 2020.03.02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GC,15일까지 봄맞이 이벤트

KGC인삼공사가 환절기에 면역력 증진을 원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자사 온라인 몰인 ‘정관장 몰’에서 15일까지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환절기가 다가오면서 면역력 증진을 위해 홍삼 제품을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며 “정관장 홍삼 제품 뿐만 아니라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행사 제품으로 마련했다”고 말했다.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2월 1일부터 25일까지 ‘정몰’의 구매 건수 및 매출이 전년 동기간 대비 약 두 배 이상 증가했으며 이는 최근 코로나19와 환절기 이슈의 영향으로  면역력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졌다고 분석했다. 

△KGC 인삼공사는 자사 온라인 몰인 정관장 몰에서 환절기 면역력 증진을 위한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KGC 인삼공사는 자사 온라인 몰인 정관장 몰에서 환절기 면역력 증진을 위한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이벤트 주요제품.

이번 이벤트 주요 내용은 ‘화애락 이너제틱(60포)’ 구매 시 10포를 추가 증정하며, ‘홍삼달임액(6종)’ 구매 시 황진단 1환, ‘홍삼달임액 지삼30지, 양삼30지’ 구매 시 ‘황진단’ 2환을 추가 증정한다. ‘정관장 알파프로젝트’ 제품 중 동일 제품 2개 구매 시 ‘알파프로젝트 눈건강’ 5일분을 추가 증정한다, ‘정관장’ 주요 제품 구매 시에도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정관장’ 제품 20만원 이상 구매시 추첨을 통해 총 300명(정몰 로그인 후 구매자에 한함)에게 ‘펭백(펭수 에코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