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28 오늘의 새상품] 롯데푸드 ‘구구콘 피넛버터’, 농심켈로그 ‘첵스초코X신비아파트 플레이팩’, 사조대림 ‘대림선 0.6채담만두’, 동서식품 ‘맥스웰하우스 콜롬비아나 마스터 스위트 블랙’, 한국야쿠르트 ‘잇츠온 케어온’, 오비맥주 ‘호가든 로제 500ml 캔’, 배스킨라빈스 ‘판타스틱 트롤’
[04/28 오늘의 새상품] 롯데푸드 ‘구구콘 피넛버터’, 농심켈로그 ‘첵스초코X신비아파트 플레이팩’, 사조대림 ‘대림선 0.6채담만두’, 동서식품 ‘맥스웰하우스 콜롬비아나 마스터 스위트 블랙’, 한국야쿠르트 ‘잇츠온 케어온’, 오비맥주 ‘호가든 로제 500ml 캔’, 배스킨라빈스 ‘판타스틱 트롤’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0.04.28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푸드, 땅콩버터의 고소함과 달콤함 ‘구구콘 피넛버터’
땅콩 아이스크림, 마시멜로 아이스크림, 피넛버터 시럽, 땅콩, 초콜릿의 조화

롯데푸드가 땅콩버터로 맛을 낸 ‘구구콘 피넛버터’를 출시했다. 대표 아이스크림 구구콘에 땅콩버터를 입혀 고소함과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다섯 가지 재료로 풍부한 맛을 낸다는 구구 아이스크림 브랜드의 특징을 살려 땅콩아이스크림, 마시멜로 아이스크림, 피넛버터 시럽, 땅콩, 초콜릿이 조화를 이룬다. 땅콩 아이스크림과 마시멜로 아이스크림에 피넛버터시럽을 넣어 꾸덕한 식감을 더하고 풍부한 피넛버터 맛을 더했다. 아이스크림 위에는 땅콩 알갱이와 초콜릿이 뿌려져 있어 고소함과 달콤함을 극대화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구구콘은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콘의 원조 격”이라며 “끊임없는 변신을 통해 올해도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농심켈로그, ‘첵스초코×신비아파트’ 플레이팩 한정판
첵스초코 마시멜로와 신비아파트 인기 캐릭터 AR 카드로 구성

농심켈로그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 ‘신비아파트’와 첵스초코의 협업 기획 패키지 ‘첵스초코X신비아파트 플레이팩’ 13만개를 30일부터 한정 판매한다.

이번 기획 패키지는 첵스초코 마시멜로 2개와 신비아파트 증강현실(AR) 카드 2종으로 구성됐다. 동봉된 증강현실 카드는 스마트폰 전용 애플리케이션에서 촬영하면 카드 속 캐릭터가 3D 현실에 소환되고 미니게임까지 즐길 수 있다. 신비아파트의 5명 캐릭터로 제작된 증강현실 카드는 플레이팩 구매 시 동봉돼 있다. 또한 도깨비 ‘신비’와 ‘금비’의 종이인형 도안과 미로찾기 게임까지 제품 패키지에 디자인되는 등 아이들을 위한 여러 재미 요소도 추가됐다.

켈로그는 플레이팩 구매 소비자를 대상으로 특별한 완구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 29일까지 #첵스초코신비아파트 #첵스초코마시멜로 해시태그와 함께 제품 구매 인증샷을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신비아파트 관련 선물을 증정한다.

서지혜 마케팅팀 차장은 “온라인 개학으로 주로 집에서 재미를 추구하는 어린이 소비자들에 대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첵스초코와 신비아파트와의 재미있는 만남을 기획했다”며 “맛과 영양뿐만 아니라 풍성한 즐길 거리까지 함께 선보이는 ‘첵스초코X신비아파트 플레이팩’을 통해 온 가족이 함께 건강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조대림, 비건만두 ‘대림선 0.6채담만두’
5가지 채소와 두부로 가득 채워…0.6mm 만두피로 식감 극대화

사조대림이 채식 트렌드를 반영한 비건만두 ‘대림선 0.6채담만두’를 출시했다.

‘0.6mm 만두피에 채소를 듬뿍 담았다’는 의미의 이번 신제품은 부추, 대파, 양배추, 당근, 마늘 등 5가지 채소와 두부로 만든 소를 채웠다.

만두소를 구성하는 채소 함량이 40% 이상이며, 육류를 일체 사용하지 않고 100% 순식물성 단백질로 만들었다. 여기에 0.6mm 초슬림 만두피를 사용해 재료의 식감까지 온전히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한국비건인증원에서 비건만두로 공식 인증도 획득했다. 가격은 700g 7980원.

사조대림 마케팅팀 담당자는 “채소와 밀단백으로 이뤄져 채소의 신선한 맛과 함께 고기없이 고기 맛을 느낄 수 있는 비건만두”라며 “채식주의자뿐만 아니라 건강하고 신선한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도 인기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동서식품, 올데이 커피 ‘맥스웰하우스 콜롬비아나 마스터 스위트 블랙’
가성비·편리함에 대용량 제품 선호 반영해 500mL 페트(PET) 커피 추가 선봬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대용량 RTD(Ready to drink) 커피 음료 ‘맥스웰하우스 콜롬비아나 마스터 스위트 블랙’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동서식품은 대용량 커피의 급격한 성장세에 주목해 작년 500mL RTD 페트 제품 ‘맥스웰하우스 콜롬비아나 마스터’ 2종(블랙, 라떼)을 선보였으며 이번 신제품인 스위트 블랙까지 총 3종을 갖추게 됐다.

신제품 ‘맥스웰하우스 콜롬비아나 마스터 스위트 블랙’은 동서식품의 50여 년 커피 제조 노하우로 엄선한 고품질의 100% 콜롬비아산 아라비카 원두를 미디엄 로스팅해 부드럽고 깔끔한 커피에 은은한 단맛이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맥스웰하우스 콜롬비아나 마스터 스위트 블랙’은 전국 편의점에서 25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한국야쿠르트, 케어푸드 시장 도전 환자용 균형영양식 ‘잇츠온 케어온’
건강 유지용 일반식, 연화식 등으로 확대하며 브랜드 경쟁력 강화

한국야쿠르트가 케어푸드 브랜드 ‘잇츠온 케어(eats on care)를 론칭하고, 케어푸드 시장 공략에 나선다.

‘잇츠온 케어’는 생애주기별 맞춤형 건강케어 브랜드로, 한국야쿠르트는 ‘잇츠온 케어’를 중장기 육성 브랜드로 정하고 당뇨 환자식, 건강 유지용 일반식, HMR 연화식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잇츠온 케어온 검은깨&콩(이하 잇츠온 케어온)’이다. 해당 제품은 환자용 균형영양식으로 검은깨와 검은콩을 포함해 총 22가지 곡물을 넣어 만들었다. 여기에 비타민 12종을 비롯한 마그네슘, 아연, 칼슘 등 미네랄 12종을 더해 필요한 영양성분을 꼼꼼히 채울 수 있다. 영양 흡수 및 소화 속도 등을 고려해 동, 식물성 3가지 단백질 카제인, 유청, 대두 단백질을 다양하게 넣어 설계한 것도 특징이다.

신승호 한국야쿠르트 디지털마케팅 부문장은 “‘잇츠온 케어온’은 수술 후 균형잡힌 영양 보충이 필요한 환자나 식욕, 저작 기능 저하로 일반 음식물 섭취가 어려운 환자를 주요 고객층으로 고려해 만들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케어제품을 개발해 고객의 건강한 삶에 기여하는 브랜드로 입지를 다져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오비맥주, 라즈베리의 달콤함 담은 ‘호가든 로제 500ml 캔’
500ml 캔 패키지 4월 말부터 전국 대형마트에서 판매

오비맥주는 ‘호가든 로제 500ml 캔’ 신제품을 내달 초부터 전국 대형마트를 통해 선보인다. 국내 소비자들은 250ml 병과 생맥주, 330ml 캔으로 만날 수 있었던 호가든 로제를 더욱 다양한 용량으로 즐길 수 있게 됐다.

호가든 밀맥주 맛에 라즈베리의 달콤함이 어우러진 핑크빛 맥주인 호가든 로제는 3%의 낮은 알코올 도수와 달콤하고 풍부한 과일향으로 전 세계와 국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호가든 로제 500ml 캔은 호가든 오리지널 고유의 화이트톤을 유지해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하면서, 주요 원료인 라즈베리 색상과 라즈베리의 싱그러움을 강조한 드로잉 일러스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한 500ml 캔 제품은 전 세계적으로 한국에서 처음 선보인다.


배스킨라빈스, 애니메이션 ‘트롤’과 협업 5월 이달의 맛 ‘판타스틱 트롤’
‘체리 아이스크림’ ‘키위 샤베트’ 2가지 맛…트롤 캐릭터 모양 젤리 콕콕

 

배스킨라빈스가 개봉을 앞둔 인기 영화 ‘트롤(Trolls)’과 손잡고 5월 이달의 맛으로 ‘판타스틱 트롤’을 출시했다.

‘판타스틱 트롤’은 영화 ‘트롤’ 속 주인공 ‘파피’와 ‘브랜치’ 캐릭터를 활용한 아이스크림 제품으로, 분홍색 ‘체리 아이스크림’과 파란색 ‘키위 샤베트’ 두 가지 플레이버로 구성돼 알록달록한 트롤 캐릭터 모양 젤리가 박혀있다.

이와 함께 이달의 케이크 ‘트롤 프렌즈(2만5000원)’도 내놓았다. 캐릭터 ‘파피’ ‘브랜치’ ‘다이아몬드’를 재현한 디자인으로, 트롤 아이스크림을 포함해 초콜릿,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블루솜사탕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다.

또한 ‘트롤’과 협업을 기념해 시즌 케이크 ‘트롤의 월드투어(2만6500원)’도 함께 선보였다. 영화 속 공연장을 연상시키는 화려한 컬러 조합이 특징인 제품으로,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아이스크림 4종으로 구성됐다.

이 밖에 ‘아이스 마카롱 트롤(3300원)’은 마카롱 사이 핑크 바닐라향과 블루베리 아이스크림을 조합한 샌드 형태의 아이스 디저트며, 자두와 열대 과일이 어우러진 후루츠 블렌디드 ‘파피 자두 블렌디드(4800원)’도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