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10] “언택트 소비시대 식품산업의 대응 전략” 웨비나 개최
[06/10] “언택트 소비시대 식품산업의 대응 전략” 웨비나 개최
  • 식품음료신문
  • 승인 2020.05.27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품안전상생협회-본지 공동, 6월 10일 오후 2시부터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식품·유통산업 집중 조망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사회 전반에 변화가 계속되면서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선제적인 대응을 위한 산업계의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아지고 있다.

이에 (재)식품안전상생협회와 본지는 공동 주최로 ‘언택트 소비시대 식품산업의 대응 전략’이라는 주제로 오는 6월 10일 오후 2시부터 4시 35분까지 온라인 라이브 방송을 통해 웨비나를 진행한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중앙대 식품공학과 하상도 교수의 진행으로 △코로나19 사태로 바뀐 식품산업의 미래(칸타월드패널 심명훈 이사)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위한 언택트 식품마케팅 전략(이노바마켓인사이트 한국사무소 최정관 대표) △언택트 시대, 재편되는 유통시장 미래 전략(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 정문성 매니저) △코로나19 이후 식품안전관리 패러다임(중앙대 식품공학과 하상도 교수)에 관한 주제 강연이 차례로 진행된다.

또한 주제 강연 이후에는 질의응답을 통해 사전신청 시 받은 질문들에 대해 강연자 및 전문가들의 의견을 들을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는 중에도 질의가 가능하다.

참가비는 없으며, 식품산업에 관심있는 사람이면 사전신청 후 선착순으로 참석이 가능하다. 사전신청자에 한해 행사 당일 접속 URL을 발송, 해당 URL로 접속하면 웨비나에 참석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홈페이지(http://www.thinkfood.co.kr/event/event26.html, http://event-us.kr/18053)에서 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사항은 식품음료신문사(02-3273-1114, fnbnews@thinkfood.co.kr), 식품안전상생협회(02-6224-0800, cfs@cfs.or.kr)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