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물에 우려 마시는 ‘콜드브루 티’…여름이 상큼
찬물에 우려 마시는 ‘콜드브루 티’…여름이 상큼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0.06.02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담터, 과일 맛 ‘복숭아&패션후르츠 홍차·딸기 히비스커스‘ 2종 선봬
칼로리 부담 없는 단맛 3분에 완성…입과 눈이 즐거워

(주)담터가 차가운 물에도 잘 우러나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콜드브루티’ 2종(복숭아&패션후르츠 홍차, 딸기 히비스커스)을 출시한다.

남녀노소가 좋아하는 과일 맛을 블렌딩 했으며, 칼로리 걱정없이 단맛을 즐길 수 있게 설계한 신제품은 뜨겁게만 마시던 차를 차갑게 즐길 수 있도록 특수 가공방법을 직접 개발했다. 특히 찬물에 3분이면 우러나는 홍차의 가공 방법은 특허출원(심사 중, 제10-2020-0020919호)을 마쳤으며, 뜨거운 물에 우려야 하는 번거로움과 뜨거운 물에 용출되는 차의 쓴 맛 성분을 줄여 소비자의 만족도가 기대되는 부분이다.

‘콜드브루티 복숭아&패션후르츠 홍차’는 달콤한 복숭아와 패션후르츠 과일 향미의 홍차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콜드브루티 딸기 히비스커스’는 달콤한 딸기와 새콤한 히비스커스의 조화가 돋보이는 맛이다.

또한 복숭아&패션후르츠 홍차는 우유를 넣어 밀크 티로도 즐길 수 있으며, 딸기 히비스커스는 슬라이스한 과일을 넣어 샹그리아로 만들어 먹는 등 다양한 레시피 활용도 가능하다.

제품패키지 디자인은 다양한 소비층이 선호할 만한 트렌디하고 세련된 색감에 먹음직스러운 과일과 시원한 음료를 그대로 표현하여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디저트 티의 매력을 한층 더했다.

담터 신제품 콜드브루티 2종은 대형유통,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