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23 오늘의 새상품] 웅진식품 ‘이온더핏 리뉴얼’, 롯데푸드 ‘쉐푸드 세븐데이즈 플랜’, 엠디웰 ‘메디웰 고단백 활력플러스’, 오리온 마켓오네이처 카페 ‘미네랄커피’
[06/23 오늘의 새상품] 웅진식품 ‘이온더핏 리뉴얼’, 롯데푸드 ‘쉐푸드 세븐데이즈 플랜’, 엠디웰 ‘메디웰 고단백 활력플러스’, 오리온 마켓오네이처 카페 ‘미네랄커피’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0.06.23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웅진식품, 내 몸에 핏한 이온음료 ‘이온더핏 리뉴얼’
푸르티한 상큼함과 텁텁하지 않은 깔끔한 맛 업그레이드…1L 제품도 선봬

웅진식품의 이온음료 브랜드 ‘이온더핏’이 리뉴얼 출시된다.

웅진식품의 ‘이온더핏’은 내 몸에 필요한 수분과 이온을 가볍게 보충할 수 있는 이온음료로, 산뜻한 피치자몽 맛에 텁텁하지 않은 깔끔함이 특징이다. 이번에 리뉴얼된 이온더핏은 이온음료의 시원한 맛을 강화하고 기존의 푸르티한 상큼함과 깔끔한 맛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100mL당 8kcal로 언제 어디서나 부담없이 가볍게 마실 수 있으며, 기존의 제품 패키지 디자인 또한 트렌디하게 리뉴얼해 이온더핏만의 특징을 시원하게 살렸다.

이 밖에도 하루 수분 섭취량 음용이 가능한 1L 용량의 페트 제품도 새롭게 선보이며 라인업을 강화했다. 기존 500mL 제품에 부족함을 느끼는 소비자들에게 적당한 용량이다.


롯데푸드, 가볍고도 건강한 한 끼 ‘쉐푸드 세븐데이즈 플랜’
가볍지만 맛은 포기할 수 없는 고객 위해 315kcal 이하 건강덮밥

롯데푸드(대표 조경수)는 가볍게 식단을 유지하면서도 맛은 포기할 수 없는 고객들을 위해 한 끼 315kcal 이하의 건강덮밥 ‘쉐푸드 세븐데이즈 플랜(7 Days Plan)’ 시리즈를 출시했다.

‘함께하는 일주일로 일상의 리듬을 살짝 바꿔보세요’라는 슬로건과 함께 출시된 ‘쉐푸드 세븐데이즈 플랜’은 밥과 반찬을 한번에 먹을 수 있는 비빔밥 형태의 간편식이다. 핵심 고객인 2030 여성들이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온라인 채널 전용 제품으로 기획됐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4종이다. ‘닭가슴살 오색비빔밥’은 닭가슴살에 표고버섯, 무나물 등 야채에 고추장으로 매콤함을 더한 제품이다. ‘오븐 닭가슴살 야채덮밥’은 오븐에 구운 닭가슴살과 큼직하게 썬 양배추, 당근으로 풍성한 식감을 살렸다. ‘매콤 닭갈비 양배추덮밥’은 닭가슴살과 당근, 깻잎향 가득한 고추장으로 매콤하고 산뜻한 맛이 특징이다. ‘5가지 야채 카레덮밥’은 브로콜리, 단호박 등 야채에 카레소스가 어울려 다채로운 맛을 냈다.

쉐푸드 세븐데이즈 플랜은 각종 채소와 장류를 중심으로 하는 한식의 기본을 살려 가볍고도 건강한 한 끼를 구현했다. 무나물, 표고버섯 등의 채소와 함께 닭고기, 돼지고기, 두부, 계란 등 다양한 재료를 사용해 풍성한 맛을 살렸다.

칼로리와 식이섬유도 깐깐하게 설계했다. 밥과 반찬을 한번에 먹을 수 있는 제품이지만 칼로리는 일반 밥 한 공기와 비슷하다. 210g 밥 한 공기가 약 304 kcal(식약처 식품영양성분 DB기준)인 것에 비해, 쉐푸드 닭가슴살 오색비빔밥 235g 제품은 약 315kcal다. 또한 제품 하나에 식이섬유 약 4000~7700mg이 함유되어 있다.

쉐푸드 세븐 데이즈 플랜은 주요 오픈마켓을 비롯한 다양한 온라인몰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7개 제품으로 구성돼 하루에 한 개씩 세븐데이즈 플랜을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든 ‘세븐데이즈 체험팩’, 하루 1~2회 제품을 섭취할 수 있도록 12개 제품으로 구성된 ‘세븐데이즈 챌린지팩’ 등의 구성을 판매 중이다.

롯데푸드는 추후 쉐푸드 세븐데이즈 플랜 제품을 확대하며 식단을 더욱 다양화한다는 계획이다. 직영몰인 ‘롯데푸드몰’을 비롯한 온라인몰에서는 ‘쉐푸드 세븐데이즈 플랜’을 활용해 합리적인 식사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하루 한 번 프로그램, 하루 두 번 프로그램 등의 식단을 제안하고 있다.

냉동 간편식으로 조리법도 간편하다. ‘증기배출 용기’를 사용해 상단 비닐을 뜯지 않고 용기째로 전자레인지에 넣으면 패키지가 조리 중에 자연스럽게 증기를 배출한다. 전자레인지에 4분(700w) 데우기만 하면 바로 먹을 수 있고 냉동실에 장기간 안전하게 보관이 가능해 1~2인 가구나 바쁜 사회인을 위한 식사로 손쉽게 준비할 수 있다.


엠디웰, 대보추출농축액 넣은 ‘메디웰 고단백 활력플러스’
매일유업×대웅제약 합작 의료영양 환자식 ‘엠디웰’ 고단백 활력 영양식 출시

매일유업과 대웅제약이 함께 설립한 환자식 전문 기업 엠디웰(대표 서종원)이 일반인들도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활력 영양음료 ‘메디웰 고단백 활력플러스’를 출시했다.

‘메디웰 고단백 활력플러스’는 일상에서 간편하게 영양과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단백질과 비타민, 미네랄 그리고 식이섬유로 영양을 채웠다. 190ml 한 팩에 단백질이 12g이나 들어있어, 한 팩으로 우유 3컵(125ml 기준)을 마셨을 때와 같은 양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식이섬유는 하루 권장량의 20%인 5g을 넣어 충분히 영양을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대보추출농축액 등 10가지 엄선한 전통 소재 원료를 우유 단백질과 배합했다. 백출, 복령, 당귀, 천궁, 숙지황, 작약, 황기, 계지, 감초의 9가지 대보 원료와 계피까지 총 10가지 전통 소재 원료를 통해 고소하고 담백한 단백질 건강음료를 만들었다.

엠디웰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체험단 이벤트를 준비했다. 매일유업이 운영하는 매일아이닷컴(www.maeili.com)에서 오는 6월 17일부터 29일까지 신제품 체험을 신청할 수 있다. ‘제품명 맞추기’ 등 이벤트를 통해 ‘메디웰 고단백 활력플러스’ 8입 세트를 총 200명에게 체험용으로 전달한다. 제품 수령 후 리뷰를 작성하면 동일 제품 24입 세트를 추가로 선물한다.

메디웰 영양식은 네이버 엠디웰 직영스토어(https://smartstore.naver.com/mdwellshop/)나 엠디웰 고객상담전화(080-550-8275)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오리온 마켓오네이처 카페, 제주용암수로 시원한 ‘미네랄커피’
미네랄이 풍부한 약알칼리성 제주용암수로 만든 커피…풍부한 바디감과 부드러움이 특징

오리온 마켓오네이처 카페는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이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미네랄커피’를 메뉴에 추가했다.

마켓오네이처 카페에서 선보이는 미네랄커피는 ‘오리온 제주용암수’를 이용하여 만든 커피다. 커피의 맛을 좌우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는 물과 원두. 미네랄커피는 약알칼리성 미네랄 워터인 제주용암수를 사용해 더욱 풍부한 바디감과 부드러움이 특징이라고.

실제로 바리스타와 함께 진행한 블라인드 테스트에서도 커피의 풍미를 살리면서 더 부드러운 맛을 느끼게 해주는 커피로 호평을 받았다. 미네랄 커피는 마켓오네이처 카페에서 선보이는 브런치 메뉴들과 함께하면 더운 여름 입맛을 돋우고, 영양도 채우는 가벼운 한끼 식사로 즐길 수 있다.

한편 마켓오네이처 카페는 농협에서 제공하는 국산 쌀 등을 가공해 만든 ‘오!그래놀라’를 활용한 색다른 레시피의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이번 여름철 미네랄커피와 더불어 ‘오!그래놀라 카카오&유산균볼’과 ‘오리온 다이제볼’을 넣어 만든 초코빙수도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