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30 오늘의 새상품] 매일유업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파우더', 세븐일레븐 '한돈 간편식 시리즈' 3종, 쿠캣 ‘쿠캣마켓 명란젓 2종’, 빕스 ‘골든립’, 배스킨라빈스 ‘펭수 아슈크림’, 교촌치킨 ‘시그니처세트’
[06/30 오늘의 새상품] 매일유업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파우더', 세븐일레븐 '한돈 간편식 시리즈' 3종, 쿠캣 ‘쿠캣마켓 명란젓 2종’, 빕스 ‘골든립’, 배스킨라빈스 ‘펭수 아슈크림’, 교촌치킨 ‘시그니처세트’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0.06.30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유업, 운동 후 마시는 스포츠 영양식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파우더'
100% 분리유청단백질, 균형 잡힌 신체 근육 위한 스포츠 단백질 보충제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운동 후 마시는 맛있는 스포츠 영양식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파우더’를 오는 내달 1일 출시한다.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파우더’는 철저한 품질 관리로 안전한 단백질 원료를 엄선해 믿을 수 있는 스포츠 영양식 단백질 보충제다. 100% 분리유청단백질(Whey Protein Isolate)을 사용해 유당과 지방이 없고 순도가 90% 이상으로 높아 체내 흡수 속도가 빠르다. 1회 섭취량(분말33g) 기준 분리유청단백질을 20g 섭취할 수 있도록 영양설계해 운동 직후 근육 회복과 합성에 가장 이상적인 양을 제공한다.

유당을 제거해서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도 소화하고 흡수할 때 속이 편하며, 99kcal의 가벼운 무지방 제품이다. 이밖에 에너지 활용을 돕는 L-카르니틴을 200mg 넣고, 포만감과 배변 활동 및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치커리 식이섬유도 6.4g 함유해 운동 후 허기짐을 달랠 수 있다.

영양설계 뿐 아니라 자연스러운 맛을 내기 위한 관능 조사에도 집중했다. 제품 출시 10개월 전부터 헬스 트레이너, 필라테스 강사와 매일유업 임직원 등 약 500명의 테스터를 대상으로 맛 선호도 조사를 진행한 결과, 복숭아 맛과 초콜릿 맛 2가지 종류로 설탕을 사용하지 않고 실제 복숭아 과즙과 초콜릿 분말을 사용해 달지 않고 인공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운 맛이 특징이라고.

단백질 보충제를 처음 접하는 소비자도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627g의 가정용 캔(19회분)과 330g의 휴대하기 좋은 스틱 포장 제품(10회분)으로 만들었다. 권장 소비자가격은 1캔에 3만3000원, 스틱 포장(1회분*10포)이 1만8000원이다. 

셀렉스 전용 상담 창구(080-860-1539)로 전화하거나 ‘셀렉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연결하면, 영양사로 구성된 상담원에게 보다 전문적인 영양상담을 받고 구매할 수 있다. 전국 주요 대형마트 및 네이버 매일유업 직영스토어(https://brand.naver.com/maeil)를 비롯한 오픈마켓 쇼핑몰에서도 판매한다. 


세븐일레븐, 한돈자조금과 함께 한돈 간편식 시리즈 3종
‘한돈대파구이도시락·한돈불고기비빔김밥·한돈클래식핫도그’ 3종으로 구성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와 손잡고 우리 돼지 한돈을 활용한 간편식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한돈 간편식 시리즈는 우리 땅에서 정성껏 키운 국내산 돼지고기를 활용해 더욱 더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한돈대파구이도시락(4500원)’ ‘한돈클래식핫도그(2000원)’ ‘한돈불고기비빔김밥(2300원)’ 등 3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한돈대파구이도시락’과 ‘한돈클래식핫도그’에는 착한 소비 운동의 일환으로 영양가 높은 한돈 뒷다리살을 사용했다. 코로나19 사태로 학교 급식 중단 및 외식 소비가 감소되면서 저지방 부위들은 재고 적체가 있어 농가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기 때문이다. ‘한돈불고기비빔김밥’에도 저지방 고단백 부위인 앞다리살이 사용됐다.

또한 패키지에는 ‘우리 한돈 농가를 응원합니다’라는 문구를 삽입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한돈 농가를 응원하고 격려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쿠캣, 초간편 밥도둑 ‘쿠캣마켓 명란젓 2종’
감칠맛·고소함·짭짤함 극대화한 명란젓 간편식…‘꼬숩매콤명란’ ‘담백명란’ 등 2종

쿠캣(대표 이문주)이 운영하는 ‘쿠캣마켓’은 신제품 ‘쿠캣마켓 명란젓 2종’을 출시했다.

쿠캣마켓 명란젓은 탱탱하게 속을 꽉 채운 알의 감칠맛과 특유의 고소하면서도 짭짤한 맛이 일품인 명란의 매력을 극대화한 젓갈 간편식이다. 깐새우장, 생연어장 등 작년 3~4월 출시돼 베스트셀러에 오른 장류 제품의 뒤를 잇는 젓갈류 라인업의 첫 제품이다.

종류는 '꼬숩매콤명란'과 ‘담백명란’ 2종이다. 2종 모두 신선한 100% 북태평양(러시아산) 명태알을 사용했으며, 염도 4%에 맞춰 72시간 숙성시켜 짠맛을 대폭 낮췄다는 점이 돋보인다. 또한 1팩 120g의 소용량, 소포장 제품으로 1~2인 가구가 부담 없이 간편하고 신선하게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라고.

두 제품 모두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해썹) 인증 시설에서 제조돼 안심하고 먹을 수 있으며, 가격은 2종 모두 1팩 6900원이다. 꼬숩매콤명란과 담백명란이 각 1팩씩 포함된 2종 세트는 출시 기념 할인이 적용된 1만2900원.


빕스, 맛의 차원의 다른 폭립의 탄생 ‘골든립’
다양한 소스와 토핑 결들여 즉석에서 바로 끓여 즐기는 신개념 폭립

 

빕스가 시그니처 메뉴 ‘폭립’의 맛과 풍미를 업그레이드한 ‘빕스 골든립’을 출시했다.

‘빕스 골든립’은 겉은 바삭하게, 속은 촉촉하게 튀겨 낸 폭립을 치즈 콘크림, 레드 커리, 마라 핫 등 개성 넘치는 소스와 채소, 레몬, 크루통 등 다양한 토핑을 곁들여 즉석에서 지글지글 끓여 즐기는 신개념 폭립이다.

일부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던 ‘시즐링 감바스’도 확대 출시했다. ‘시즐링 감바스’는 새우와 홍합에 오일소스를 넣어 다양한 토핑과 함께 끓이는 요리다. 내가 원하는 재료를 조합해 즉석에서 끓이고 다양하게 먹는 DIY 과정에서 재미까지 느낄 수 있다.

아울러 상큼하게 입맛을 돋우는 누들 샐러드 ‘하노이 분짜’ ‘깔라만시 카모마일 티’ ‘피치 젤리 히비스커스 티’ 등도 여름 한정으로 내놓았다.

이 밖에 새우를 각종 채소, 소시지와 함께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그릴드 슈림프 플래터’, 매운 양념을 더해 노릇하게 구워낸 ‘볼케이노 그릴 치킨’ 등 인기 메뉴와 즉석에서 바로 구워 다양한 토핑을 올려 즐기는 ‘빕스 와플’ 등도 있다.

빕스는 ‘골든립’ 출시를 기념해 7월 말까지 골든립 챌린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골든립’과 ‘시즐링 감바스’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고객 참여형 콘텐츠로, 매장에서 골든립 빙고를 완성한 후 이미지를 #빕스타그램 #빕스골든립 등 해시태그와 함게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식사권, 빕스 간편식 선물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배스킨라빈스, 7월 이달의 맛 ‘펭수 아슈크림’
아이스크림과 슈크림의 이색 만남…다이제볼 넣어 풍성한 식감

 

배스킨라빈스가 7월 이달의 맛으로 ‘펭수 아슈크림’을 출시했다.

‘펭수 아슈크림’은 ‘펭수와 만난 슈크림’이라는 뜻을 담은 제품으로, ‘아이스크림’과 ‘슈크림’을 결합했다. 커스터드향 아이스크림과 밀크 초콜릿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졌고, 슈크림 리본과 다이제볼을 넣어 달콤한 풍미와 바삭한 식감을 선사한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다이제볼은 오리온의 통밀 과자 ‘다이제’를 한입에 쏙 즐길 수 있는 동그란 비스킷 초코볼이다.

이달의 케이크 ‘우주 탐험 펭수(3만 원)’도 내놓았다.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플레이버 8종을 담은 아이스크림 케이크 위 펭수 캐릭터 초콜릿과 크런치 초코볼 등을 올리고, 투명 반구 리드를 덮어 우주선을 타고 우주를 탐험하는 펭수의 모습을 유쾌하게 표현했다.

또한 시원한 슈크림 블라스트에 초코 아몬드와 오레오 토핑을 가득 넣은 ‘펭수 아슈크림 블라스트(R사이즈, 4900원)’와 초코시트에 쿠키앤크림 아이스크림을 넣은 ‘아이스 펭수 롤케이크(3500원)’ ‘아이스 펭수 마카롱(3300원, 체리쥬빌레, 쿠키앤크림 2종)도 만나볼 수 있다.


교촌치킨, 간장·레드·허니를 한 번에 ‘시그니처메뉴’
메뉴 3종으로 1.5마리 메뉴 구성…다양한 맛 추구하는 소비자 니즈 반영

 

교촌치킨인 시그니처 메뉴 3종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교촌시그니처세트’를 출시했다.

‘교촌시그니처세트’는 교촌 반반오리지날에 교촌허니순살(S)를 추가한 1.5마리 세트다. 교촌(간장)시리즈, 레드시리즈, 허니시리즈를 한 번에 구성해 모두 맛볼 수 있다.

교촌은 이번 시그니처세트를 통해 교촌 대표 메뉴의 맛과 품질을 고객들에게 다시 알리고, 다양한 맛을 향유하고자 하는 소비자 니즈를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교촌 관계자는 “교촌의 성장은 시그니처 메뉴 3종의 높은 제품력이 이끌어 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며 “이번 세트메뉴는 교촌의 역사나 다름없는 대표 메뉴를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