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28 오늘의 새상품] CJ제일제당 ‘비비고 흑임자죽’, 오뚜기 ‘진라면 NEW 패키지’, 롯데제과 ‘나뚜루X길리안’, 코카콜라 ‘조지아 크래프트 밀크티라떼’, 일화 ‘블라스트’ 4종, 페르노리카코리아 ‘말리부 오리지널 350ml’, 세븐일레븐 ‘월정액 구독 서비스’
[07/28 오늘의 새상품] CJ제일제당 ‘비비고 흑임자죽’, 오뚜기 ‘진라면 NEW 패키지’, 롯데제과 ‘나뚜루X길리안’, 코카콜라 ‘조지아 크래프트 밀크티라떼’, 일화 ‘블라스트’ 4종, 페르노리카코리아 ‘말리부 오리지널 350ml’, 세븐일레븐 ‘월정액 구독 서비스’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0.07.28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 할매 입맛 겨냥 ‘비비고 흑임자죽’
검은깨와 약콩 넣은 건강 간식…고소함과 달콤짭짤함 느껴

CJ제일제당이 최근 밀레니얼 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흑임자’ 메뉴를 비비고 죽 신제품으로 출시했다.

‘비비고 흑임자죽(280g, 2980원)’은 상품죽 시장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메뉴로, 건강에 대한 관심 증가와 복고 트렌드 확대로 젊은 세대가 흑임자, 쑥 등 ‘할매 입맛’에 열광하는 현상을 반영했다. 검은깨와 약콩을 넣어 고소하면서도 달콤, 짭짤한 맛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세분화, 다양화하는 소비자 취향에 맞춰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고 다양한 레시피를 선보이게 됐다”며 “비비고 죽이 시장 패러다임 변화를 주도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 취향과 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오뚜기 ‘진라면’, 새 옷 입고 ‘맛의 즐거움’ 전한다
색으로 맛 구분…전면에 씨즐 이미지 배치해 취식 욕구 자극

오뚜기가 ‘진라면’의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했다.

이번 리뉴얼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진라면 한 그릇이 주는 ‘맛의 즐거움’을 디자인을 통해 전달하기 위함이다.

고유 아이덴티티를 살리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했는데, 매운맛은 빨간색, 순한맛은 파란색을 사용해 소비자들이 두 가지 맛을 쉽게 구별할 수 있도록 했다. 또 패키지 전면에는 진라면의 씨즐 이미지를 크게 배치해 취식 욕구를 극대화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디자인의 오뚜기 진라면과 함께 일상 속에서 맛있는 즐거움을 느꼈으면 한다”고 말했다.


롯데제과, ‘나뚜루X길리안’ 한정판 수제 아이스크림 바
‘나에게 주는 특별함’ 콘셉트…나뚜루 플래그십 스토어 신촌점서만 판매

롯데제과 나뚜루가 프리미엄 초콜릿 길리안과 손잡고 시즌 한정판 아이스크림 바 5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나에게 주는 특별함’을 콘셉트로 길리안 셰프가 직접 만든 수제 아이스크림이다. 5종 모두 프리미엄 나뚜루 아이스크림 바 위에 길리안 초콜릿을 코팅한 형태 제품이며, 나뚜루 플래그십 스토어인 신촌점에서만 한정 판매한다.

‘해마 다크 그린티’는 길리안 다크 초콜릿과 나뚜루의 녹차 아이스크림을 결합해 메밀 초콜릿 크런치와 카카오닙스가 고소함을 더하며 길리안 특유의 해마 모양 초콜릿이 장식돼 있다.

‘밀크 허니콤브 바닐라’는 나뚜루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과일과 헤이즐넛 풍미가 섞인 싱글오리진 밀크 초콜릿으로, 달콤 쌉싸름한 허니콤브 칩을 더했다.

‘산뜻한 그린티 펄진주’는 프리미엄 화이트 초콜릿에 100% 녹차 분말을 혼합해 나뚜루 녹차 아이스크림과의 조화를 극대화하고 진주와 나뭇잎 모양 초콜릿 등으로 장식했다.

‘루비 진주목걸이 그린티’와 ‘루비 펄진주 바닐라’는 루비 초콜릿과 함께 나뚜루 녹차,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각각 결합시킨 제품으로 화이트 초콜릿으로 만든 진주 모양의 장식이 특징이다. 가격은 5종 모두 5500원.


코카콜라, 우바산 홍차로 즐기는 깔끔한 밀크티 ‘조지아 크래프트 밀크티라떼’
세계적 홍차 생산지 우바산 등의 찻잎을 직접 우리고 우유 더해 산뜻하고 깔끔한 맛

코카콜라의 RTD 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우바산 찻잎을 직접 우려 우유를 더한 밀크티 제품 ‘조지아 크래프트 밀크티라떼’를 출시했다.

‘조지아 크래프트 밀크티라떼’는 세계적 홍차 생산지인 스리랑카 우바산 등의 찻잎을 직접 우려내 홍차의 풍미를 살리고 담백한 우유를 더해 산뜻하고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기존 빈티지한 매력의 조지아 크래프트 로고 디자인에 민트색 라벨을 적용하고 싱그러운 찻잎을 디자인해 산뜻하고 깔끔한 느낌을 살렸다.

‘조지아 크래프트 밀크티라떼’는 470ml PET 1종으로 출시되며, 식품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일화, 얼려먹으면 맛과 재미가 두 배! 아이스 슬러시 ‘블라스트’ 4종
맥콜, 천연사이다, 탑씨 포도, 아임소다다 블루 4가지 맛으로 골라먹는 재미 더해

일화(대표 김성균·정창주)가 시원하게 얼려먹는 파우치 형태의 블라스트 4종을 출시했다.

‘블라스트’는 ‘맥콜’ ‘천연사이다’ ‘탑씨 포도맛’ ‘아임소다다 블루’ 4가지 맛으로 구성돼 기호에 맞게 골라 먹을 수 있다. 원 제품의 맛과 향은 그대로 살리면서, 아이스 슬러시 형태로 제작됐다.

블라스트는 냉장 및 냉동 보관이 모두 가능해 두 가지 타입으로 맛 볼 수 있다. 냉장 보관하면 갈증을 해소하는 시원한 청량 음료로, 냉동하면 손으로 블라스트를 주물럭거리며 몸 속까지 시원하게 해주는 아이스 슬러시로 즐길 수 있다.

부담 없이 먹기 편한 130ml 용량으로 제작됐으며, 홈플러스 온오프라인 매장 외에 각종 소매점 및 온라인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페르노리카코리아, 코코넛 럼도 소용량으로 ‘말리부 오리지널 350ml’
소주와 비슷한 ‘말리부 오리지널…전국 중·대형 포장마차에서 만나볼 수 있어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젊은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코코넛 럼 ‘말리부 오리지널’을 포장마차에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소주병 사이즈와 비슷한 용량(350ml)으로 출시했다.

알코올 도수는 기존 제품과 동일한 21도이며, 전국 중·대형 포장마차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말리부는 달콤한 코코넛 향과 버터 럼이 부드럽게 어우러져 주스, 우유 등 어떤 음료와도 잘 어울리는 전 세계 1위 코코넛 럼이다. 취향에 맞게 다양한 음료와 섞어 칵테일로 즐길 수 있는데, 소비자들에게 가장 잘 알려진 칵테일로는 △말리부 오렌지(말리부 럼+오렌지 주스) △피나콜라다(말리부 럼+코코넛 크림+파인애플 주스) △말리부 밀크(말리부 럼+우유)가 있다.

한편 말리부는 캐리비안 코코넛 플레이버인 ‘말리부 오리지널’과 상큼한 라임 플레이버인 ‘말리부 라임’을 통해 많은 한국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있다.


세븐일레븐, 원두커피 세븐카페 ‘월정액 구독 서비스’
해당 월 사용 가능한 모바일 쿠폰 발송…핫·아이스 커피 구분 없이 사용 가능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원두커피 브랜드 ‘세븐카페’를 한 달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월정액 구독 서비스’를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은 내달 7일까지 세븐일레븐 모바일앱(세븐앱)을 통해 세븐카페 월정액권 2개월(8~9월) 분을 1000개 한정 50%으로 할인한 1만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구매 방법은 세븐일레븐 모바일앱을 통해 세븐카페 2개월 정액권을 선 결제하면 고객에게 해당 월 사용 가능한 모바일 쿠폰이 발송된다. 해당 정액권은 핫(HOT), 아이스(ICE) 커피 구분 없이 모두 사용 가능하며, 이용한 금액만큼 차감된다. 세븐카페 구독권은 세븐카페를 운영하고 있는 전국 7200여 점포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세븐일레븐은 8월 이후 푸드, 신선, 비식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구독 서비스를 확대 운영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박대성 세븐일레븐 세븐카페 담당CMD는 “구독 서비스는 브랜드 접근성을 높이고 충성고객을 늘릴 수 있는 대표 차별화 전략 중 하나”라며 “편의점 원두커피가 뛰어난 품질과 높은 가성비를 앞세워 편의점 대표 상품으로 자리 잡은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차별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