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06 오늘의 새상품] 오비맥주 ‘라이프 아르투아 기프트팩’, 쟈뎅 ‘까페모리 복숭아 아이스티’
[08/06 오늘의 새상품] 오비맥주 ‘라이프 아르투아 기프트팩’, 쟈뎅 ‘까페모리 복숭아 아이스티’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0.08.06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비맥주, 소중한 사람과 함께 ‘라이프 아르투아 기프트팩’
스텔라 아르투아, 특별 제작된 전용잔 한정판 챌리스도 선봬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가 특별 제작된 한정판 ‘챌리스(Chalice)’와 캔 제품을 조합한 패키지 ‘라이프 아르투아 기프트팩’ 2종을 출시한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이번 패키지는 지난 6월 스텔라가 공개한 ‘함께하는 그 모든 순간, 라이프 아르투아(The Life Artois)’ 광고 시리즈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광고 시리즈는 감각적인 애니메이션을 통해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모든 순간을 뜻하는 ‘라이프 아르투아’를 그려냈다.

국내 소비자들을 위해 특별 제작한 한정판 챌리스 역시 일상 속 ‘라이프 아르투아’를 포착해 감각적인 일러스트로 표현했다. 형형색색의 다양한 악기가 새겨져 음악과 함께하는 경쾌한 순간을 연상시키는 챌리스, 두 잔을 부딪히면 연인이 입을 맞추는 듯한 매혹적인 그림이 완성되는 챌리스가 별도 세트로 구성되었다.

패키지 전면 디자인은 청량한 여름 느낌의 푸른색과 감각적인 일러스트가 어우러졌다. 패키지 2종은 각각 스텔라 아르투아 500ml 캔 6개와 악기가 새겨진 챌리스 1잔과 500ml 캔 8개와 연인이 새겨진 챌리스 2잔으로 구성됐다. 8캔 패키지 세트는 8월 초부터 전국 이마트, 6캔 패키지 세트는 8월 중순부터 전국 대형마트 3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모두 1만원 중후반대다.


쟈뎅, 아이스티로 불쾌지수 낮추고 상큼함 올리자 ‘까페모리 복숭아 아이스티’
여름 제철 과일 복숭아 과즙과 케냐산 홍차 분말 블렌딩한 아이스티 출시
쟈뎅 티마스터의 오랜 테스트와 노하우로 최적의 블렌딩 비율 구현

원두커피 전문기업 ㈜쟈뎅(대표 윤상용)이 여름을 겨냥해 제철 과일을 담은 ‘까페모리 복숭아 아이스티’를 출시했다.

‘까페모리 복숭아 아이스티’는 복숭아의 과즙과 홍차 분말을 황금 비율로 블렌딩한 제품이다. 국내산 백도와 황도의 과즙으로 담아 입안 가득 톡 터지는 달콤함을 선사하며, 부드럽고 순한 맛을 지닌 케냐산 홍차 분말을 사용해 산뜻하면서도 깔끔한 뒷맛을 느낄 수 있다고.

특히 쟈뎅 전문 티 마스터의 오랜 테스트와 노하우로 홍차와 과일이 가장 잘 어우러지는 최적의 블렌딩 비율을 구현해 복숭아와 홍차의 매력을 극대화시켰다. 찬물에 빠르게 녹아 물만 있다면 가정, 사무실, 야외 등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제품은 쟈뎅샵 및 쿠팡, 11번가 등 온라인 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50개입 9900원이다. 또 공식몰 쟈뎅샵에서는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8월 6일 선착순 1,000명에게 ‘까페모리 복숭아 아이스티(50p)’를 한정 특가 5100원에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