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10 오늘의 새상품] 서울우유협동조합 ‘홈타입 아이스크림 4종’, 쟈뎅 ‘아워티 레몬 그린티’, 청정원 ‘크림 파스타소스’, 동원F&B ‘뉴트리플랜 고메트릿’, 대상웰라이프 ‘더(THE) 두유’, 파스쿠찌 ‘케이크 12종’, 맘스터치 ‘내슈빌 핫치킨 시리즈’, 버거킹 ‘칠리새우게’
[08/10 오늘의 새상품] 서울우유협동조합 ‘홈타입 아이스크림 4종’, 쟈뎅 ‘아워티 레몬 그린티’, 청정원 ‘크림 파스타소스’, 동원F&B ‘뉴트리플랜 고메트릿’, 대상웰라이프 ‘더(THE) 두유’, 파스쿠찌 ‘케이크 12종’, 맘스터치 ‘내슈빌 핫치킨 시리즈’, 버거킹 ‘칠리새우게’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0.08.10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찐 레트로 감성 뿜뿜 ‘홈타입 아이스크림 4종’
100% 국산원유를 사용하여 진한 풍미와 부드러운 맛 특징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CJ프레시웨이(대표 문종석)와 협업해 ‘홈타입 아이스크림’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홈타입 아이스크림’은 흰우유와 딸기우유, 바나나우유, 초콜릿우유 4가지 맛의 474㎖ 용량으로 구성된 제품으로 제조는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유통·판매는 CJ프레시웨이가 담당하여 양사간의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

이번 신제품은 100% 국산 원유를 사용하여 진한 풍미와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으며, 기존 서울우유협동조합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맛으로 거부감 없이 무더운 여름철에 즐기기 제격이다. 패키지 또한 서울우유협동조합의 트레이드 마크인 우유 방울 무늬의 패키지 디자인을 활용하여 소비자들이 쉽게 다가갈 수 있고, 옛 향수를 자극하는 레트로 감성까지 동시에 담아냈다.

신제품 ‘홈타입 아이스크림’ 4종은 오는 11일부터 11번가를 시작으로 마켓컬리, CJ더마켓 등 온라인에서 판매를 시작하며, 이후 편의점 및 대형마트 등으로 구매처를 확대할 계획이다.


쟈뎅, 상큼한 레몬과 깔끔한 녹차의 만남 ‘아워티 레몬 그린티’
레몬과 그 해에 처음 딴 국내산 녹찻잎 등 엄선된 재료 사용한 온라인전용 블렌딩티

쟈뎅(대표 윤상용)이 온라인에서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는 ‘아워티 레몬 그린티’를 출시한다.

‘아워티 레몬 그린티’는 신선한 레몬과 그 해에 처음 딴 국내산 녹찻잎 등 엄선된 재료만을 사용해 완성한 프리미엄 블렌딩티라고 쟈뎅 측은 설명했다.

저온으로 20시간 이상 천천히 건조시켜 풍미를 유지한 레몬 슬라이스와 100% 국내산 녹차 분말, 생과일에서 추출한 레몬 분말을 함께 블렌딩해 그대로 담았다. 톡톡 튀는 레몬의 상큼함과 녹차의 깔끔한 뒷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기분 좋은 산뜻함을 선사한다고.

‘아이돌 물’ 레시피를 기반으로 제조된 점도 특징이다. ‘아이돌 물’은 체내 염분과 부종을 배출하는 음료로 많은 걸그룹 멤버들이 다이어트 비법으로 꼽은 바 있다. ‘아워티 레몬 그린티’를 활용할 경우 따뜻한 물 200ml에 우려 상큼하고 향긋한 차로 마시거나, 정수 500ml에 3~4분간 담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제품은 쿠팡, 11번가 등 온라인 마켓 및 쟈뎅샵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한 박스에 10개입 8900원이다.


청정원, 전문점 파스타 맛을 집에서도 ‘크림 파스타소스’
‘명란 크림 파스타소스·머쉬룸 투움바 파스타소스’ 2종

 

대상 청정원이 파스타 전문점의 인기 메뉴를 구현한 크림 파스타소스 ‘명란 크림 파스타소스’ ‘머쉬룸 투움바 파스타소스’ 2종을 출시했다.

‘명란 크림 파스타소스’는 명란과 국내산 생크림이 조화를 이루며, 입 안에서 톡톡 터지는 명란 특유의 식감이 특징이다. ‘머쉬룸 투움바 파스타소스’는 국내산 생크림에 덴마크산 체다치즈와 양송이를 더한 소스다.

청정원 관계자는 “최근 집에서 끼니를 해결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다양한 소스류를 찾는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맛과 편의성을 갖춘 제품을 선보여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동원F&B, 반려견용 100% 수제 간식 ‘뉴트리플랜 고메트릿’
닭가슴살, 돼지귀, 소떡심을 참치·연어껍질에 넣어

 

동원F&B의 펫푸드 전문 브랜드 뉴트리플랜이 반려견용 100% 수제 간식 ‘뉴트리플랜 고메트릿’ 3종(닭가슴살&연어껍질말이, 소떡심&연어껍질말이, 돼지귀&참치말이)을 출시했다.

‘뉴트리플랜 고메트릿’ 3종은 국내 최대 수산기업 동원산업이 엄선한 횟감용 참치와 연어를 넣어 만든 프리미엄 펫푸드다.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한 참치와 연어껍질이 각각 들어있어 피부와 피모 건강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HACCP(위해요소중점관리) 인증을 받은 펫푸드 전용 공장에서 직접 만든 100% 수제 간식이다. 닭가슴살, 돼지귀, 소떡심을 각각 참치와 연어껍질로 일일이 말아 제습 건조해 원재료의 맛과 식감을 살렸다. 가격은 3종 모두 6000원.

동원F&B는 ‘뉴트리플랜 고메트릿’ 3종 출시에 앞서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 신제품을 선공개하고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했다. 크라우드 펀딩은 창의적인 제품 아이디어를 가진 사업자가 대중들로부터 자금을 모아 목표 금액을 넘기면 해당 제품을 출시하는 방식으로, 이를 통해 소비자의 반응을 알아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동원F&B는 6월 30일부터 2주 동안 진행한 펀딩에서 목표금액의 759%를 모금하는 데 성공해 제품을 정식 출시하게 됐다.

동원F&B 관계자는 “반려인들과 직접 소통하고 피드백을 주고받으며 함께 만들어가기 위해 크라우드 펀딩 방식을 이용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반려인들과 소통해 양질의 펫푸드를 만드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대상웰라이프, 콩 통째로 갈아 담은 식사대용 ‘더(THE) 두유’
원료, 공법, 성분과 맛 집중…칼슘, 식이섬유, 비타민D 보강

 

대상웰라이프가 바쁜 현대인을 위한 식사대용 및 건강 간식용 ‘더(THE) 두유’ 3종을 출시했다.

‘더(THE) 두유’는 소비자들이 두유를 고를 때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소인 원료, 공법, 성분과 맛에 집중했다. 콩의 영양을 온전히 담기 위해 콩을 통째로 갈아 넣었고, 콩에 부족한 영양소인 칼슘을 강화했다. 또 한국인에게 특히 부족한 식이섬유 및 비타민D까지 보강했다.

제품은 ‘더(THE) 좋은 두유’ ‘더(THE) 올바른 두유’ ‘더(THE) 고소한 두유’ 3종으로 구성됐다.

‘더(THE) 좋은 두유’는 100% 국내산 대두만을 담았다. 당류가 0g에 한 팩에 85kcal로 칼로리가 낮다. 트랜스지방, 콜레스테롤까지 없어 건강하게 마실 수 있다. 두유의 영양가를 높이기 위해 국내산 검은콩을 사용했다.

‘더(THE) 올바른 두유’는 합성향료, 유화제와 거품제거제를 사용하지 않았다. 콩의 영양을 더하기 위해 검은콩을 사용했다. 한 팩에 90kcal로 칼로리가 낮고 트랜스지방, 콜레스테롤도 없어 가볍게 즐길 수 있다.

‘더(THE) 고소한 두유’는 볶은 대두를 통째로 갈아 만든 제품이다. 볶은 콩이 그대로 들어가 대두 본연의 진한 고소함과 은은한 단맛을 즐길 수 있다.

3종의 용량은 190ml이며, 가격은 ‘더(THE) 고소한 두유’는 800원, ‘더(THE) 올바른 두유’ 900원, ‘더(THE) 좋은 두유’ 1000원이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더(THE) 두유’는 건강하게 두유를 즐기고 싶으신 사람들을 위해 콩을 통째로 가는 공법으로 칼슘, 비타민, 식이섬유를 보강해 만든 제품”이라며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진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건강하고 맛있는 제품 개발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파스쿠찌, 디저트 메뉴 강화 케이크 12종 출격
‘Always Stay Sweet!’ 콘셉트…가나슈, 딸기, 홍차, 치즈 등 이용

 

파스쿠찌가 디저트 메뉴 강화를 위해 케이크 12종을 출시했다.

‘Always Stay Sweet!(달콤한 인생!)’을 콘셉트로 한 이번 신제품은 가나슈, 딸기, 홍차, 치즈 등을 원료로 이용한 것이 특징이다.

‘초코 딸기케익’ ‘얼그레이 케익’ ‘더블 치즈케익’ ‘초코 바나나케익’ ‘흑임자 인절미케익’ 등 홀케이크와 쇼트케이크를 비롯해 롤케이크인 ‘롤링 스트로베리’ ‘롤링 청포도’ 등도 있다.


맘스터치, 매콤감칠 ‘내슈빌 핫치킨 시리즈’
여름철 입맛 돋울 특제 핫치킨 소스 입혀…버거·치킨·사이드 메뉴 구성

 

맘스터치가 화끈하게 매운 ‘내슈빌 핫치킨 시리즈’를 여름 시즌 한정메뉴로 출시했다.

내슈빌 핫치킨 시리즈는 ‘내슈빌 핫치킨 버거(단품/세트)’ ‘내슈빌 핫통다리’ ‘내슈빌팩’이며, 신규 사이드 메뉴로 ‘코울슬로’ ‘랜치소스’를 함께 내놓았다.

‘내슈빌 핫치킨 버거’는 매콤한 특제 핫치킨 소스를 입힌 통다리살 패티에 코울슬로와 화이트치즈가 어우러졌다. ‘불싸이 버거’와 ‘살사리코 버거’ 중간 단계 매운맛 버거를 원하는 고객들의 요청을 반영해 출시되는 메뉴다. 가격은 단품 4100원, 세트 6100원.

‘내슈빌 핫통다리’는 특제 핫치킨 소스와 시즈닝으로 버무린 큼직한 통치킨 다리살을 중독성 있는 매콤한 맛으로 선보인다. 가격은 1조각에 4300원.

맘스터치 관계자는 “무더위와 코로나 19로 지친 일상에 활기를 불어넣어 줄 새로운 맛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내슈빌 핫치킨 시리즈의 색다른 매운 맛으로 잃어버린 입맛을 되찾길 바란다”고 말했다.


버거킹, 리얼 씨푸드 버거 ‘칠리새우게’
붉은 대게살로 만든 크랩 케이크와 통새우 조합

 

버거킹이 가성비 메뉴 올데이킹을 리뉴얼하고 ‘칠리새우게’를 출시했다.

새롭게 단장한 올데이킹은 총 7개 메뉴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더블올데이킹’ 메뉴은 ‘칠리새우게’와 함께 불고기 몬스터, 더블 해쉬 불고기 세트로 리뉴얼됐다. ‘칠리새우게’는 더블올데이킹에서만 맛볼 수 있는 ‘리얼 씨푸드 버거’로, 붉은 대게살로 만든 크랩 케이크와 통새우로 해산물의 풍미를 높였으며, 매콤함과 달콤함을 갖춘 칠리소스로 감칠맛을 더했다.

‘사딸라 올데이킹’ 메뉴도 통새우와퍼주니어, 콰트로치즈와퍼주니어, 불고기롱치킨, 더블롱킹 세트로 리뉴얼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