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03 오늘의 새상품] 동서식품 ‘맥심 커피믹스 행복 에디션’, 롯데제과 ‘에어 베이크드 사워크림어니언맛’, 뚜레쥬르 ‘가을시즌 빵·케이크’
[09/03 오늘의 새상품] 동서식품 ‘맥심 커피믹스 행복 에디션’, 롯데제과 ‘에어 베이크드 사워크림어니언맛’, 뚜레쥬르 ‘가을시즌 빵·케이크’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0.09.03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서식품, 가을날 맥심 한 잔의 행복 ‘맥심 커피믹스 행복 에디션’
런치 백, 링 머그, 벤티 텀블러, LED 센서등, 푸드 컨테이너 등 스페셜 굿즈 제공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맥심 커피믹스 행복 에디션’(이하 행복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

이번 행복 에디션은 올 봄 ‘맥심×무민 스페셜 패키지’와 여름 ‘시티 써머 라이프’에 이은 올해 세 번째 한정판 패키지로 ‘일상 속 소소하지만 소중한 행복’이라는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전하고자 기획됐다.

맥심 커피믹스 행복에디션은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 △맥심 모카골드 심플라떼 △맥심 화이트골드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각 패키지마다 커피와 관련된 귀여운 일러스트가 그려진 런치 백, 벤티 텀블러, 푸드 컨테이너, LED 센서등, 링 머그, 피크닉 매트, 커트러리 세트로 7종의 스페셜 굿즈(Goods)를 포함해 재미에 실용성을 더했다.

한편 동서식품은 이번 행복 에디션의 TV광고를 새롭게 선보였다. 신규 광고는 ‘이 한 잔으로 행복은 언제나 내 곁에, 올 가을 당신을 행복한 순간으로 초대합니다’라는 메시지 아래 맥심 커피믹스 한 잔으로 함께 나눌 수 있는 일상 속 작지만 소중한 행복의 가치를 강조했다.


롯데제과 ‘에어 베이크드’, 양파맛 감자칩 ‘사워크림어니언맛’
양파맛에 신맛 감도는 사워크림소스 맛 적용…오븐에 구워 지방함량 낮아

 

롯데제과가 ‘에어 베이크드(Air Baked)’의 신제품으로 ‘사워크림어니언맛’을 출시했다.

‘에버 베이크드’의 두 번째 감자칩으로, 남녀노소가 선호하는 양파맛에 신맛이 살짝 감도는 사워크림소스 맛을 적용했다. 튀기지 않고 특수 제작한 오븐에서 열풍으로 구워 지방 함량도 일반 스낵대비 60% 이상 낮다. 가격은 파우치 타입 2000원. 봉 다팁 2500원.

이번 양파맛 추가로 ‘에어 베이크드’는 ‘에어 베이크드 포테이토’ ‘에어 베이크드 팝칩’ 등 총 3종의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롯데제과는 ‘에어 베이크드’ 관련 마케팅을 지속 강화해 국내 스낵 1위 꼬깔콘 못지않은 메가 브랜드로 육성해나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에어 베이크드’는 출시 약 3개월만에 45억 원의 매출을 올리며 스낵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고 있다.


뚜레쥬르, 가을느낌 물씬 빵·케이크·선물 대거
밤·고구마·감자 원물 담아…얼려먹는 시리즈 ‘꿀밤’ 추가

 

뚜레쥬르가 가을과 어울리는 밤·고구마·감자 등 원물을 담은 빵·케이크·선물 제품 9종을 출시했다.

빵 대표 제품은 ‘쫀득쫀득 못난이 감자치즈’다. 감자 반죽 속에 감자 치즈 필링을 넣어 단짠 매력을 살렸다. ‘마구마구 고구마’는 고구마 크림과 고구마를 듬뿍 넣었고, ‘앙! 호두버터 샌드’는 네모난 패스트리 속 통팥 앙금과 호두버터 크림을 샌드하고, 윗면에는 호두 소보로로 고소함을 더했다.

밤톨 모양의 앙증맞은 케이크도 눈길을 끈다. ‘귀여운 당신은 밤 맛’은 밤 생크림에 밤 원물을 더해 풍부한 가을 맛을 선사하는 밤 맛 생크림 케이크다.

상반기 히트작 ‘얼려먹는 메로나 아이스박스’의 인기를 이을 가을 선물류도 내놓았다. ‘얼려먹는 꿀밤 아이스박스’는 꿀을 넣어 촉촉한 시트 사이에 마롱 크림과 우유크림이 어우러진 제품으로, 차갑게 얼려 먹는 이색 아이스 디저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