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타나, 다니엘 헤니와 함께한 신규 TV CF 온에어
폰타나, 다니엘 헤니와 함께한 신규 TV CF 온에어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0.09.03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폰타나로 이탈리아를 사랑하다’ 슬로건…파스타 소스로 이탈리아 맛 추억

폰타나가 배우 다니엘 헤니와 함께한 새 TV 광고를 3일 공개했다.

‘폰타나로 이탈리아를 사랑하다’가 주제인 이번 영상에서는 다니엘 헤니가 폰타나 나폴리 뽀모도로 토마토 파스타소스로 만든 파스타를 먹으며 이탈리아에서 맛본 토마토 파스타의 맛을 떠올리는 모습을 담았다. 즐겁게 요리하는 이탈리아 가정의 모습과 토마토 영상으로 유럽 정통의 맛을 그대로 담은 폰타나 토마토 파스타소스의 맛을 표현한 것.

 

‘폰타나 나폴리 뽀모도로 토마토 파스타소스’는 100% 이탈리아산 토마토를 큼직하게 썰어 넣은 나폴리식 파스타소스다. 파스타뿐 아니라 리조토, 토마토 수프, 라따뚜이 등 다양한 요리에 적용할 수 있어 많은 소비자가 즐겨 찾는다.

폰타나는 이번 TV 광고 론칭을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SNS를 통해 ‘폰타나 슬로건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폰타나 광고 영상 속 마지막 문구를 확인하고, 빈칸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단어를 SNS 댓글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폰타나 파스타소스와 드레싱 등이 포함된 폰타나 홈파티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폰타나 관계자는 “폰타나 파스타소스는 이탈리아 본고장 정통 파스타소스의 맛을 그대로 담은 제품”이라며 “해외여행이 어려운 요즘과 같은 시기에 소중한 사람과 함께 집에서 폰타나 파스타 소스를 즐기며 힘든 시기를 이겨나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