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07 오늘의 새상품] 매일유업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드링크’, 일동후디스 ‘하이뮨 마시는 프로틴 밸런스’, 삼양식품 ‘크림까르보불닭볶음면’, 우리밀 ‘생생 감자옹심이·제대로 감자래요’, 천호앤케어 ‘천삼보력’
[09/07 오늘의 새상품] 매일유업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드링크’, 일동후디스 ‘하이뮨 마시는 프로틴 밸런스’, 삼양식품 ‘크림까르보불닭볶음면’, 우리밀 ‘생생 감자옹심이·제대로 감자래요’, 천호앤케어 ‘천삼보력’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0.09.07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유업, 스포츠 단백질 라인업 강화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드링크’
운동과 함께 편리하게 단백질 보충…갈증을 해소하는 깔끔한 맛

매일유업의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셀렉스’가 운동과 함께 편리하게 단백질을 보충하도록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드링크 초콜릿’(이하 ‘셀렉스 스포츠 드링크’)을 출시하며 스포츠 라인업을 강화한다.

‘셀렉스 스포츠 드링크’는 앞서 7월에 출시한 100% 분리유청단백 분말 제품인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파우더’에 음용 편의성과 휴대성을 더한 RTD(Ready To Drink)제품이다. 운동 후 편리하게 바로 마실 수 있는 단백질 보충 음료로 찐득하지 않고 갈증을 잊게 할 정도로 깔끔한 것이 특징이다. 매일유업의 생애주기별 영양설계 전문 브랜드인 ‘매일 헬스 뉴트리션(Maeil Health Nutrition)’이 50년간 축적한 과학적 영양설계 노하우를 바탕으로 프리미엄 단백질 원료를 엄선해 만들었다.

‘셀렉스 스포츠 드링크’는 달걀 약 3개 분량이 넘는 20g의 단백질을 함유해 운동 직후 근육 회복과 합성에 가장 이상적인 양을 제공한다. 특히 추가공정으로 유당과 지방을 제거한 프리미엄 분리유청단백질(Whey Protein Isolate)을 사용해 체내 흡수 속도가 빠르고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도 편안하게 마실 수 있다. 설탕을 사용하지 않고 실제 초콜릿 분말을 사용해 인공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운 맛을 구현했다.

플라스틱 사용을 줄인 친환경 포장 소재 TPA드림캡(Tetra Prisma Aseptic DreamCap)에 음료를 담아 외부의 햇빛과 열에 강하며, 상단에 캡이 있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즐겨 마실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권장 소비자 가격은 330ml에 2900원.


일동후디스, 부족한 단백질을 어디서나 ‘하이뮨 마시는 프로틴 밸런스’
바쁜 출근길, 등굣길 식사대용·영양간식…하루 1~2포로 간편하게 섭취

일동후디스가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 돌풍을 이어갈 액상 파우치 타입 ‘하이뮨 마시는 프로틴 밸런스’를 출시했다.

‘하이뮨 마시는 프로틴 밸런스’는 파우치 타입으로 식사만으로는 부족한 단백질과 필수 영양소를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어 식사대용으로도 좋고, 출출할 때 영양간식으로도 제격이다.

단백질 분유 제형인 기존 ‘하이뮨’을 파우치 타입으로 마실 수 있도록 개발한 ‘하이뮨 마시는 프로틴 밸런스’는 소화가 잘되는 모유에 가까운 산양유 단백 등을 포함한 동·식물성 단백질을 6:4로 균형 있게 설계했다. 여기에 검은콩을 담아 영양을 추가했을 뿐만 아니라 고소하고 진한 맛을 더해 보다 맛있게 개발했다.

1회 분량인 1포로 단백질 8g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고,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아 외부로부터 꼭 섭취해야 하는 필수 아미노산인 류신 1000mg과 피부 연골 결합조직에 중요한 단백질인 콜라겐 250mg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단백질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B6와 칼슘 흡수, 면역에 중요한 비타민D를 포함한 비타민 12종과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뼈와 근육 기능 유지를 위한 칼슘 및 마그네슘, 근육을 이루는 철분까지 하루 1~2포로 균형 있게 섭취할 수 있다. 장내 유익균의 먹이가 되는 프락토올리고당까지 배합해 장 건강도 지키고 원활한 배변활동까지 챙길 수 있다.


삼양식품, 크림 성분 강화로 더욱 부드러운 ‘크림까르보불닭볶음면’
스코빌지수 2000SHU으로 매운맛 스펙트럼 넓혀

 

삼양식품이 불닭브랜드 신제품 ‘크림까르보불닭볶음면’을 출시했다.

‘크림까르보불닭볶음면’은 기존 까르보불닭볶음면보다 크림 성분을 더욱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분말스프에 새롭게 크림치즈 원료가 추가돼 까르보불닭볶음면보다 더 부드럽고 크리미한 맛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스코빌지수는 2000SHU로, 오리지널 불닭볶음면(4404SHU)의 절반 수준이며, 까르보불닭볶음면(2400SHU)보다 낮다. 봉지, 용기면으로 모두 출시되며 가격은 1600원.

삼양식품 관계자는 “더 많은 소비자들이 불닭브랜드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매운맛의 스펙트럼을 넓혀가고자 한다”며 “크림까르보불닭볶음면을 통해 불닭 소비층을 더욱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우리밀, 국산 감자로 제대로 만든 ‘생생 감자옹심이·제대로 감자래요’
밀가루 무첨가고 감자 고유 담백한 맛 느껴

 

우리밀이 국산 감자로 만든 ‘생생 감자옹심이’ ‘제대로 감자래요’를 출시했다.

‘생생 감자옹심이’는 국산 하지 감자를 강판에 직접 갈아 만드는 생산 방식으로 만들어 강원도에서 먹는 감자옹심이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

글루텐프리 제품으로, 밀가루가 주원료인 감자수제비나 감자생면과 달리 밀가루가 들어가지 않아 감자 고유의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식물성 원료만을 사용해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규격은 150g, 1kg 두 가지로 150g은 각종 요리에 사리용으로 사용하기 좋은 소포장 규격이며, 1kg은 온 가족이 감자옹심이 요리를 즐기기에 좋다.

옹심이 요리뿐 아니라 칼국수, 부대찌개, 떡국 등 각종 요리에도 맛있는 조연으로 활용할 수 있다. 별도 해동과정 없이 냉동실에서 꺼내 바로 조리가 가능하다. 가격은 150g 2400원, 1kg 1만3500원.

국산 감자로 제대로 만든 감자 스낵 ‘제대로 감자래요’는 밀가루, 쌀가루 등 곡물가루가 전혀 들어가지 않아 평소 밀가루가 들어간 과자를 선호하지 않는 사람들도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

친환경 시장에서 선보인 단순한 시즈닝에서 벗어나 첨가물을 최소화하면서도 간장소스맛에 사용되는 간장은 메주를 띄워 만든 재래한식간장과 국산 콩으로 만든 양조간장을 사용했으며, 더블치즈맛에는 가루 치즈류 중 가장 첨가물이 적은 덴마크산 원료를 사용했다. 가격은 1900원.


천호앤케어, 6년근 홍삼과 뉴질랜드 녹용, 인삼열매 배합한 '천삼보력'
금사상황버섯, 차가버섯, 영지버섯, 노루궁뎅이버섯, 눈꽃동충하초 더해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예로부터 귀하게 여겨지던 원료들의 영양을 풍부하게 담아낸 프리미엄 건강식품 ‘천삼보력’을 새롭게 리뉴얼 출시했다.

‘천삼보력’은 강원도에서 재배한 양질의 6년근 홍삼과 뉴질랜드산 녹용, 귀한 인삼열매를 배합해 한 병에 정성껏 담아낸 프리미엄 제품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총 5가지의 귀한 버섯도 함께 담아냈다. 고가의 원료인 금사상황버섯, 러시아 숲의 보물로 여겨지는 차가버섯, 베타글루칸과 게르마늄 성분이 함유된 영지버섯, 단백질·무기질·베타글루칸이 풍부한 노루궁뎅이버섯, 눈꽃동충하초 등을 함유했다. 이외에도 대추, 참당귀, 산수유, 구기자, 천궁 등 15가지 귀한 식물성 원료를 균형 있게 배합했다.

구매 고객에게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휴대용 벨벳주머니가 제공되며, 전용 쇼핑백을 함께 증정한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리뉴얼 출시된 천삼보력은 추석을 앞두고 코로나19가 재 확산되며 추석선물 아이템으로 건강식품을 고려하는 이들이 늘어남에 따라 많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