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라방’ 출사표…22일 11번가 ‘라이브11’서 19시부터 한시간 진행
매일유업, ‘라방’ 출사표…22일 11번가 ‘라이브11’서 19시부터 한시간 진행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0.09.22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민현두유’ 매일두유 4종 및 저칼로리 식물성 음료 아몬드브리즈 3종 출격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전문 영상 감독을 초빙해 곡물음료 라방(라이스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비대면 소비가 각광을 받고 있는 가운데 트렌드에 맞춘 마케팅 전략 일환이다.

 

단순 판매를 위한 방송이 아니라 상품에 대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면서 자연스럽게 구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해 소비자 반응이 좋다.

매일유업 라이브방송은 11번가 내 ‘라이브11’ 페이지에서 22일 19시부터 20시까지 한 시간 동안 진행된다. 진행자로는 전문 쇼호스트 김채윤과 조정선이 나선다.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황민현두유’로 알려진 매일두유 4종, 저칼로리 식물성 음료 아몬드브리즈 3종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라방을 통해 구매한 고객에게는 미니 등신대, 렌티큘러 카드, 그립톡을 비롯한 ‘황민현 굿즈’를 증정한다. 이와 별도로 방송 중 구매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굿즈 세트를 선물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즐겁게 시청할 수 있는 라방이 되도록 전문가와 함께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추석을 앞두고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건강한 곡물음료를 준비했으니 매일유업과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