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농원 언택트 할로윈 ‘농부들의 가면 무도회’ 열린다
상하농원 언택트 할로윈 ‘농부들의 가면 무도회’ 열린다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0.10.07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스크, 변장 후 할로윈 퍼레이드 공연에 직접 참여
잭오랜턴 만들기, 쿠킹클래스 등 다양한 행사 진행

상하농원(대표 류영기)이 이달 10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주말 기간 동안 언택트(Untact) 할로윈 축제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 2020 농부들의 가면무도회'를 선보인다.

올해 할로윈 행사는 코로나 바이러스를 검은 마녀의 저주로 재해석해 전 세계 마녀, 마법사들과 아이들이 함께 퀘스트를 수행한다는 스토리로 검은 마녀의 저주를 풀기 위해 퀘스트 카드를 발급받고 총 8개의 퀘스트 중 3개 이상 완료하면 결사대로부터 마스크 꾸미기 스티커를 포함한 감사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마녀에게 들키지 않기 위해 변장을 하고 마스크를 착용하도록 하는 스토리텔링을 부여해 다양한 이벤트를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만들었고 작전 타임은 오전과 오후 두 시간대로 나누어 진행한다. 체험권은 온라인 사전예약과 오프라인 현장판매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결사대원을 비롯한 농원의 모든 입장객들은 가면무도회 공연에 참여할 수 있다. 가면무도회는 농원의 컨셉에 맞게 농악과 탈춤을 추며 워킹스루의 퍼레이드 형식으로 진행된다.

△상하농원 체험교실에서 아이들이 할로윈 쿠킹클래스 체험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상하농원)
△상하농원 체험교실에서 아이들이 할로윈 쿠킹클래스 체험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상하농원)

이번 행사는 수해, 태풍 등으로 생산이 어려워진 주변 지역 농가로부터 호박 1000통을 수매해 외부 장식과 잭오랜턴 만들기(호박 꾸미기) 체험을 진행한다. 잭오랜턴 만들기는 호박에 자유롭게 그림을 그린 후 껍질을 벗겨 먹을 수 있도록 레시피를 받을 수 있다. 농원 체험교실에서는 할로윈 한정으로 마녀의 쿠킹클래스를 진행하며 이번 쿠킹클래스에서는 삐삐와 루피 마녀가 미이라빵 만들기, 할로윈 쿠키를 선보인다.

농원식당에서는 ‘호박’을 콘셉트로 한 ‘호박유령뷔페’에서 단호박 샐러드와 호박죽, 호박식혜, 구운 호박과 돼지고기구이를 즐길 수 있으며 지난 6월 오픈한 파머스빌리지수영장에서 만날 수 있는 ‘이상한 초콜릿 팩토리’에서는 윌리웡카의 이상한 레시피로 만든 매드니스 초코 세트와 쿠앤크 초코, 핑키쉐이크 등 먹거리가 제공된다.

한편 농원 내 숙박시설인 파머스빌리지에서는 오는 10일 새롭게 오픈하는 스파 이용권과 함께 조식과 농원 입장권이 포함돼 있는 올 인클루시브(All Inclusive) 타입의 특별 패키지를 운영한다.

특히 주말에 운영되는 ‘꼬마마법사 패키지’는 마녀분장실 우선 예약 서비스와 정해진 시간 내 각 객실로 사탕 바구니를 든 마녀 또는 마법사가 찾아가서 즐거운 할로윈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트릭오어트릿 룸서비스, 가족단위로 세팅된 테이블과 빈백에서 간단한 스낵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호러무비나잇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