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대림 ‘사조 참치액’ 누적 판매 300만병 돌파
사조대림 ‘사조 참치액’ 누적 판매 300만병 돌파
  • 권한일 기자
  • 승인 2020.11.12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조 참치액 3종.
△사조대림 참치액 3종.

사조대림의 액상조미료 ‘사조 참치액’이 지난 10월말 기준 누적 판매량 300만병을 돌파했다

사조 참치액은 2016년 출시 후 올해까지 매년 판매량이 약 2배씩 꾸준히 증가하며 큰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 이를 통해 연두에 이어 액상조미료 시장점유율 2위 자리에 오르는 등 계속해서 가파른 성장을 보이고 있다.

한 스푼으로도 음식의 맛과 풍미를 살려줘 주부들 사이에서 마법소스로 불리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참치액의 인기와 더불어 참치명가 사조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담긴 제품력의 조화가 제품의 성공을 이끌어냈다는 분석이다.

‘사조 참치액’은 2016년 첫 선을 보인 이후 계속되는 인기에 힘입어 다양한 후속 제품을 선보여 왔다. 2017년 5월에는 기존 제품대비 참치 추출액의 함량을 높여 적은 양으로도 깊은 맛을 살려주는 ‘사조 프리미엄 참치액’(550ml)을 새롭게 출시하며 인기에 힘을 보탰으며, 작년에는 참치액에 청양고추를 첨가해 알싸한 매운맛을 즐길 수 있는 ‘참치액 청양초’를 선보였다.

사조대림 마케팅팀 서영우 담당은 ""한스푼으로 요리의 완성!" 이라는 컨셉으로 선보인 사조 참치액은 누구든지 쉽고 간편하게 맛있는 요리를 즐길 수 있게 도와주는 헬프 푸드(Help Food)로서 이 제품을 통해 많은 분들이 요리를 더욱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길 바란다"며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더욱 좋은 품질의 맛있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