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이후 글로벌 제품이 추구하는 ‘맛’은?
코로나 19 이후 글로벌 제품이 추구하는 ‘맛’은?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0.11.19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민텔, 27일 11시 웨비나 통해 ‘글로벌 신제품 맛 트렌드’ 분석
 

코로나 19 확산으로 건강 및 웰빙이 전 세계인들의 중요한 키워드가 되면서 식음료산업에도 영양 충족, 건강 증진 관련 기능, 성분 안전성과 천연 여부 등이 소비자 제품 선택에 있어 중요한 요소로 부상하고 있다.

하지만 이 안에서도 가장 중요한 것은 결국 ‘맛’이 제품과 메뉴 선택에 있어 최우선 요소다. 한국 민텔은 오는 27일 11시 웨비나를 통해 글로벌 신제품 출시에서 관찰된 소비자들이 기대하는 자극과 만족을 전달하기 위한 흥미로운 ‘맛’의 트렌드와 사례들을 살펴보는 시간을 갖는다.

신청을 위해서는 https://bit.ly/35F9b1L로 등록하면 되며, 그외 민텔과 관련된 사항은 infokorea@mintel.com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