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 로얄살루트의 럭셔리 컬렉션 총망라한 팝업 전시회 오픈
페르노리카, 로얄살루트의 럭셔리 컬렉션 총망라한 팝업 전시회 오픈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0.12.09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9일부터 15일까지 서울옥션 강남센터 1층서 진행
‘로얄살루트’의 21년 라인업과 하이엔드 컬렉션 등 포트폴리오 감상할 수 있어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로얄살루트’가 서울옥션과의 협업을 통해 로얄살루트의 전 라인업을 감상할 수 있는 팝업 전시회를 연다. 내년 1월 로얄살루트만의 영국 왕실 헤리티지와 예술성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로얄살루트 컨템포러리 아트 디지털 페스티벌’ 개최에 앞서 미리 선보이는 팝업 전시회다.

이달 9일부터 15일까지 일주일간 서울옥션 강남센터 1층에서 펼쳐지는 이번 팝업 전시회는 작년에 이어 두번째로 선보이게 될 로얄살루트의 획기적인 아트 전시회를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는 전시다.

이번 팝업 전시회에서는 21년 라인업과 하이엔드 컬렉션 등 예술적인 럭셔리 위스키 ‘로얄살루트’의 모든 포트폴리오를 만나볼 수 있다. 또 평소 감상할 기회가 적었던 최고급 럭셔리 제품들도 모두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로얄살루트 팝업 전시회는 누구나 무료 입장 가능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된다. 이번 전시회 기간 동안 관람객들의 안전을 위해 매일 전체 방역을 진행할 예정이며, 입장 시 발열 체크, QR코드 체크, 마스크 제공 그리고 손소독제를 비치해 방역 지침을 준수해 운영한다. 또한 거리두기를 위해 전시회 공간 내 관람 인원을 소규모로 제한해 운영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