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유업, MBC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 간식코너 협찬
건국유업, MBC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 간식코너 협찬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0.12.10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디오 간식코너 협찬 통해 청취자에 프리미엄 우유·발효유 제품 제공

(학)건국대학교 건국유업·건국햄(사장 박경철, 이하 건국유업)은 12월 1일부터 MBC 라디오 프로그램 <굿모닝 FM 장성규입니다>의 간식코너에 자사 제품으로 구성된 ‘더 밀크 우유 세트’ 협찬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건국유업은 이번 라디오 간식코너 협찬을 통해 청취자들에게 우유 본연의 가치에 충실한 프리미엄 우유와 건강 기능성에 초점을 둔 프리미엄 농후 발효유를 음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었다.

건국유업 관계자는 "매일 아침 에너지 넘치는 진행을 하는 방송인 장성규 씨의 라디오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달부터 협찬을 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기회를 제공해 고객들에게 더욱 친근하고 가까운 브랜드로 다가가겠다”라고 전했다.

건국유업이 함께하는 <굿모닝 FM 장성규입니다>는 매일 오전 7시부터 9시까지 MBC FM4U(91.9MHz)에서 들을 수 있다.

한편 건국유업의 공식 인스타그램(@kumilk_official)에서는 온라인 이벤트와 제품 및 회사 소개를 확인할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www.kkmh.co.kr)에서는 최대 15%까지 할인되는 온라인 특별할인전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 활동을 전개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