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12 오늘의 새상품] 오뚜기 ‘아임스틱 유자차, 생강차’, 소버스 ‘눈 건강엔 루테인 아스타잔틴’, GS25 ‘하이트진로 진로이즈백’ 4종, SPC삼립 ‘설 선물세트’, 던킨 ‘1월 이달의 도넛’
[01/12 오늘의 새상품] 오뚜기 ‘아임스틱 유자차, 생강차’, 소버스 ‘눈 건강엔 루테인 아스타잔틴’, GS25 ‘하이트진로 진로이즈백’ 4종, SPC삼립 ‘설 선물세트’, 던킨 ‘1월 이달의 도넛’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1.01.12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뚜기, 단맛 줄이고 원료 풍미 높여 ‘아임스틱 유자차·생강차’
당류 함량 33% 낮춰…스틱형으로 더욱 편리

오뚜기가 당 함량을 줄이고 스틱형으로 간편하게 즐기는 ‘아임스틱 유자차’ ‘아임스틱 생강차’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당류 함량을 33% 낮춰 단맛은 줄이고 유자차와 생강차 본연의 풍미는 높인 것이 특징이다. 스틱형으로 더욱 편리하다.

오뚜기 관계자는 “단맛은 줄이고 원물 본연의 풍미는 높였다. 낱개 포장으로 사용과 보관이 위생적인 스틱형으로 더욱 편리하다”고 말했다.


소버스, 눈건강 복합 솔루션 ‘눈 건강엔 루테인 아스타잔틴’
비타민A 등 3중 복합기능성 원료, 하루 권장량 100% 충족

소버스가 현대인의 필수품인 눈 건강 복합 솔루션 ‘눈 건강엔 루테인 아스타잔틴’을 출시했다.

신제품에는 루테인·아스타잔틴·비타민A가 함유돼 있어, 하루 1캡슐로 눈 건강 특화 기능성 원료 1일 권장량 100%를 충족한다.

아스타잔틴은 인체적용시험 결과로 기능성이 확인된 원료다. 눈의 피로도 개선과 눈의 조절 긴장 및 이완 속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소버스는 스위스 프리미엄 천연 아스타잔틴 제조업체를 선정, 먹이사슬 맨 아래 단계인 헤마토코쿠스에서 추출된 아스타잔틴을 사용했다.

제품은 소버스 온라인 공식몰에서 바로 구매 가능하며, 백화점 내 소버스 매장에서는 이번 달 말부터 구매 가능하다.

소버스는 신제품 출시를 맞아 다음달 초까지 2+1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버스 온라인 공식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GS25, 편의점에 두꺼비가 떴다 ‘하이트진로 진로이즈백’ 4종
진로안주플래터를 시작으로 스낵, 떡볶이, 껌 등 4종 순차 공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하이트진로와 손잡고 △진로안주플래터 △두꺼비감자칩 △두껍면떡볶이 △두꺼비헛개껌 등 진로이즈백 협업 상품 4종을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

양사는 상품 콘셉트와 디자인 등을 3개월 이상 긴밀하게 협의 과정을 거쳐 진로이즈백 소주와 진로안주플래터와 두꺼비감자칩 등 곁들일 수 있는 안주부터 연령 구분 없이 즐길 수 있는 스낵, 떡볶이, 껌 등의 카테고리로 협업 상품 라인업을 최종 완성했다.

진로안주플래터는 소주 안주로 간단히 즐기기에 제격인 우육포, 구운오징어 등 6종의 종합안주세트로 구성됐고 두꺼비감자칩은 부드럽고 깨끗한 진로이즈백 맛을 반영해 시중의 감자칩 대비 한층 더 깔끔하고 담백한 맛으로 구현됐다. 가격은 각각 7900원, 1500원이다.

참신한 아이디어로 기획한 협업 상품도 준비됐다. GS25는 두꺼비의 준말인 '두껍'에서 착안한 아이디어를 발전시켜 두껍고 넓은 면을 주재료로 활용해 개발한 '두껍면떡볶이'와 음주와 숙취해소의 ‘불가분’(나눌 수 없음) 관련성을 익살스럽게 살린 '두꺼비헛개껌'을 이번 협업 상품으로 함께 선보인다. 가격은 각각 3200원, 3500원.

GS25는 진로안주플래터를 시작으로 내달 첫째 주까지 진로이즈백 협업 상품 4종을 전국 GS25 점포에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빚은, 새해 복 한가득 ‘설 선물세트’
‘백설 福찹쌀떡세트’ ‘福한가득 떡국떡세트’ 등 1만원~7만원대 다양

 

SPC삼립의 떡 프랜차이즈 빚은이 다가오는 설을 맞아 ‘설 선물세트’ 19종을 출시했다.

‘백설 福찹쌀떡세트’ ‘전통한과세트’ ‘福한가득 떡국떡세트’ 등이며, 1만 원대부터 7만 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됐다.

대표 선물세트인 ‘福찹쌀떡 세트’는 새해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福찹쌀떡과 가래떡이 함께 구성됐으며, ‘福한가득 떡국떡세트’는 국내산 쌀로 만든 떡국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다. 또한 전통한과세트, 양갱세트, 만주세트 등 다양한 선물세트도 내놓았다.

또한 간편하게 차례상을 준비할 수 있도록 찹쌀산자, 개성약과, 제수편 등 상차림 제품도 선보였다.


던킨, 쫀득한 식감과 더 커진 사이즈 ‘1월 이달의 도넛’
‘힘내! 소’ 콘셉트로 매일유업과 협업해 우유 원재료 이용

 

던킨이 1월 이달의 도넛으로 신축년을 맞아 ‘힘내! 소’를 콘셉트로 한 메뉴를 출시했다.

매일유업과 협업해 락토프리 우유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원재료로 이용했으며, 기존 링도넛 대비 제품 크기를 15% 키워 식사대용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대표 제품인 ‘우유먹고 큰 소프트 도넛(1900원)’ ‘우유먹고 큰 화이트 도넛(1900원)’은 각각 링도넛 위에 연유 글레이즈와 화이트 코팅을 올리고,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원료로 이용했다.

또 매일유업의 연유를 이용한 음료 2종도 내놓았다. 콜드브루 라떼와 연유 그리고 커피젤리가 조화를 이룬 ‘커피젤리 콜드브루 연유라떼(4500원)’와 딸기 과육이 씹히는 스트로베리 라떼에 연유를 더한 ‘부드러운 딸기연유라떼(4500원)’ 등이다.

던킨 관계자는 “품질 향상을 위한 제품 개발에 오랜 공을 들인 이번 신제품은 사전 소비자 조사에서도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다”며 “최근의 집콕 트렌드를 반영해 한끼 식사로도 부담없이 즐기기 좋은 맛과 크기로 개발한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