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스위트몰서 상시 판매…빙과류, 빵류 등 통합 구독 서비스 개발 계획
롯데제과(대표 민명기)는 과자 정기 구독 서비스 ‘월간과자’가 지난 22일 오후 8시에 진행한 롯데홈쇼핑 모바일 라이브 방송에서 3000개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완판됐다고 밝혔다.
‘월간과자’는 매월 선정된 테마에 따라 과자를 큐레이팅해 정기적으로 배송하는 과자 구독 서비스다. 작년 6월 200개 한정판으로 첫 선을 보인 후 3시간 만에 완판됐으며 이후 8월 500개, 11월 1000개의 한정 수량도 모두 조기 완판 됐다.
롯데제과는 ‘월간과자’ 출시 이후 매회 수량을 점차 늘리고 규격을 이원화 하는 등 소비자 니즈에 맞춰 조금씩 변화를 주며 서비스의 완성도를 높여갔다. 특히 이달 22일에는 3000개의 물량이 1시간 만에 완판되는 효과를 거뒀다.
롯데제과는 그동안 한정 수량을 뒀던 ‘월간과자’를 정기적인 서비스로 전환, 자사몰 ‘롯데스위트몰’을 통해 상시 판매할 수 있도록 했다. 향후에는 과자뿐 아니라 빙과류, 빵류 등을 통합시킨 구독 서비스도 개발하는 등 다양한 상품을 개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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