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15 오늘의 새상품] 오리온 ‘오!그래놀라 초코고래밥’, 풀무원 ‘빨간오뎅’, 남양유업 ‘풍미가 진한 맛있는 치즈’, 동원F&B ‘올리닉’
[02/15 오늘의 새상품] 오리온 ‘오!그래놀라 초코고래밥’, 풀무원 ‘빨간오뎅’, 남양유업 ‘풍미가 진한 맛있는 치즈’, 동원F&B ‘올리닉’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1.02.15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리온,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 초코고래밥’
오!그래놀라와 스테디셀러 고래밥 협업

오리온이 간편대용식 브랜드 마켓오 네이처 신제품으로 오!그래놀라와 스테디셀러 고래밥을 협업한 ‘오!그래놀라 초코고래밥’을 출시했다.

8가지 고래밥 캐릭터에 초콜릿과 코코아 분말을 더한 ‘초코고래밥’과 국산 쌀, 귀리, 호밀 등 다섯 가지 곡물을 가공해 만든 초코 그래놀라, 오곡볼을 함께 담았다. 패키지에는 고래밥 대표 캐릭터 ‘라두’가 요리사로 변신한 모습을 표현하고, 후면에는 제품을 먹고 난 뒤 고래밥 캐릭터 종이 딱지놀이를 삽입했다.

오리온 관계자는 “오!그래놀라 초코고래밥은 맛과 재미를 찾는 어린이와 건강한 간식을 고르는 엄마를 동시에 만족시키기 위해 선보인 제품”이라며 “건강 트렌드 확산 속에 그래놀라를 더욱 대중화하고 간편대용식 시장을 넓힐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풀무원, 술 안주로 딱이야 ‘빨간오뎅’
시원하고 얼큰한 해산물 국물 ‘빨간오뎅탕’, 매콤 비법소스로 감칠맛 ‘빨간오뎅볶이’

풀무원식품이 얼큰한 국물에 종합어묵과 떡을 넣어 집에서도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빨간오뎅’ 2종(탕/볶이)을 출시했다.

종합어묵은 소스, 국물과 잘 어우러지는 다양한 맛과 식감의 6종으로 엄선하고, 어묵과 잘 어우러지는 떡을 더했다.

‘빨간오뎅탕(330g/4880원)’은 게와 새우 등의 해산물을 우려내 진한 국물 맛을 냈다. 여기에 고추장으로 매운맛을 내 텁텁함 없이 깔끔하게 얼큰한 빨간 국물의 맛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

‘빨간오뎅볶이(330g/4880원)’는 유명 맛집에서 즐기던 빨간오뎅을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고춧가루와 후추를 사용해 깔끔하게 매콤한 비법소스가 어묵과 떡에 배어들어 시원하고 칼칼한 소스의 맛을 구현했다.

진공포장을 해 신선한 어묵의 식감을 그대로 유지하며 끓는 물에 3분 30초만 조리하면 완성된다.

풀무원식품 관계자는 “‘홈술’ 문화가 트렌드로 확산되며 간편하게 함께 즐길 수 있는 안주 음식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이번 신제품을 계기로 다소 정체돼 있던 안주형 어묵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으로 예상하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기호와 니즈에 맞춘 다양한 간편식 제품을 선도적으로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남양유업, 진함과 부드러움을 한 장으로 ‘풍미가 진한 맛있는 치즈’
100일 이상 숙성시켜 깊고 진한 체다치즈와 고다치즈의 만남

남양유업(대표 홍원식)가 한 장의 치즈로 치즈 고유의 풍미는 물론 진하고 부드러운 맛을 자랑하는 ‘풍미가 진한 맛있는 치즈’를 출시했다.

‘풍미가 진한 맛있는 치즈’는 더 깊고 진한 치즈 맛을 위해 100일 이상 숙성시킨 체다치즈와 고다치즈를 사용해 만들었으며 1A등급 국산 우유를 3배 이상 농축 및 배합하였다. 또한 치즈 고유 풍미를 향상시키기 위해 유풍미가 풍부한 버터를 기존 남양유업 제품 대비 3배 이상 배합했으며, 치즈 고유의 풍미를 향상시킨 로마노 치즈 페이스트를 사용했다.

남양유업 김태권 BM은 “이번에 출시한 ‘풍미가 진한 맛있는 치즈’는 깊은 치즈 맛과 함께 치즈 고유의 풍미를 극대화한 제품으로 두툼하고 풍부한 식감을 자랑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치즈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동원F&B,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올리닉’
18년 고객 빅데이터 바탕...기능성 제품 6종 선봬

동원F&B가 VIP를 위한 프리미엄 건기식 브랜드 ‘올리닉’을 론칭하고 신제품 6종을 출시했다.

회사 측은 18년간 건강기능식품 영양 상담을 통해 축적된 고객의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연령과 성별에 따른 소비자들의 니즈를 분석해 컨셉을 설정하고 기능별로 6종의 제품을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출시 제품은 △고농축 멀티비타민 ‘울트라 비타 액션’ △ 혈행, 항산화 등을 관리할 수 있는 ‘오더리스 알티지 오메가큐텐’ △눈 건강을 위한 ‘트리플 아이 프로텍터’ △100억 유산균 특허 코팅 캡슐로 장까지 살아가는 ‘프로바이오틱스 100억’ △항산화 및 구강항균을 위한 ‘트레스 오리진 아쿠아 프로폴리스’ 등이다.

동원F&B는 GNC 골드회원을 대상으로 올리닉 제품 6종을 각각 3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구매 시 다른 제품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샘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내달 14일까지 펼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