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02 오늘의 새상품] 서울우유 ‘너티초코 300’, 풀무원녹즙 ‘새싹인삼’, 청정원 ‘바로eat 안주야(夜)’, 롯데제과 ‘찰떡아이스 매운 치즈떡볶이’, 오뚜기 ‘달걀 하나 톡 넣는 쌀컵케이크’, 던킨 ‘허니버터’
[03/02 오늘의 새상품] 서울우유 ‘너티초코 300’, 풀무원녹즙 ‘새싹인삼’, 청정원 ‘바로eat 안주야(夜)’, 롯데제과 ‘찰떡아이스 매운 치즈떡볶이’, 오뚜기 ‘달걀 하나 톡 넣는 쌀컵케이크’, 던킨 ‘허니버터’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1.03.02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우유, 진한 초콜릿과 다양한 견과류의 꿀조합 ‘너티초코 300’
진한 생초콜릿과 땅콩, 아몬드, 호두 등 고소한 견과를 더해 풍부한 맛 구현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은 진한 초콜릿에 다양한 견과류의 고소함을 더한 가공유 신제품 ‘서울우유 너티초코 300’을 출시했다.

신제품 ‘너티초코 300’은 서울우유 전용목장에서 선별한 국산 원유에 진한 생초콜릿과 땅콩, 아몬드, 호두 등 고소한 견과를 더해 풍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초코 맛을 구현해냈다. 우유를 한 모금 마시면 입안 가득 퍼지는 중독성 강한 초코맛과 견과의 고소함이 일품이다.

차별화된 맛과 함께 새로움을 추구하는 젊은 소비층을 겨냥해 제품 패키지에도 공을 들였다. 특히, 땅콩, 아몬드 등 초코바를 연상케 하는 귀여운 일러스트를 적용하여 견과류의 고소함과 초콜릿의 달달함을 느낌있게 표현해냈다. 더불어 대용량으로 변화하고 있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300㎖ 대용량 패키지를 채택해 맛은 물론 가성비까지 겸비했다.

신제품 ‘서울우유 너티초코 300’의 권장소비자가격은 1350원으로 전국 일반유통점 및 편의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풀무원녹즙, 새싹인삼 한 뿌리를 한 병에 담은 ‘새싹인삼’
새싹인삼을 잎부터 뿌리까지 통째로 갈아 담은 기능성 표시 일반식품 녹즙 제품

풀무원녹즙(대표 김기석)은 새싹인삼을 잎부터 뿌리까지 통째로 담고,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기능성 성분 홍삼을 더한 기능성 표시 일반식품 '새싹인삼'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에는 새싹인삼의 뿌리부터 줄기, 잎까지 통째로 섭취할 수 있도록 새싹인삼 한 뿌리를 갈아서 그대로 담았다. 여기에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기능성 성분 ‘홍삼’을 더해 하루 한 병 섭취로 새싹인삼 한 뿌리와 홍삼을 섭취할 수 있다. ‘새싹인삼’에는 국내산 유기농 케일과 암탁쌈채, 시금치도 함께 담았다. 새싹인삼 한 뿌리와 기능성 성분 ‘홍삼’을 섭취하면서 매일 섭취하기 어려운 채소 섭취도 손쉽게 할 수 있다.

‘새싹인삼’은 녹즙에 '일반식품 기능성 표시제'를 적용한 국내 첫 제품이다. 새싹인삼 한 뿌리에 기능성 성분 홍삼을 넣어 홍삼의 유용 성분인 진세노사이드 Rg1, Rb1, Rg3 총 3mg을 보증해 준다. 이에 따라 제품 패키지에는 ‘본 제품에는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홍삼이 들어 있습니다’라고 표기했다.

‘새싹인삼’은 가까운 풀무원녹즙 가맹점 또는 풀무원녹즙 홈페이지와 풀무원샵을 통해 주문 가능하다. 전국 배송이 가능한 400여 개의 풀무원녹즙 배송 유통망을 통해 매일 아침 사무실 및 가정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가격은 한 병(100ml)에 2700원이다.


대상 청정원, 조리 없이 바로 먹는 편의형 요리안주 ‘바로eat 안주야(夜)’
‘바로eat 안주야(夜) 간장 도가니스지·매콤 소막창떡심’ 2종

 

대상 청정원이 조리 없이 바로 먹을 수 있는 ‘바로eat 안주야(夜)’ 신제품으로 ‘바로eat 안주야(夜) 간장 도가니스지’ ‘바로eat 안주야(夜) 매콤 소막창떡심’ 2종을 출시했다.

두 제품 모두 별다른 조리 없이 그대로 섭취할 수 있는 실온 보관 제품으로, 안주 전문가의 노하우로 엄선된 식재료와 ‘매콤’ ‘달콤’ ‘고소’한 비법 양념을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안주야(夜) 간장 도가니스지’는 부드럽고 쫀득한 스지와 표고버섯을 주재료로 하며, 달콤 짭짤한 간장도가니양념을 조화롭게 첨가했고, ‘안주야(夜) 매콤 소막창떡심’은 식감이 살아있는 소막창과 꽃등심의 별미부위인 떡심을 안주야의 매콤한 비법 양념에 버무려 풍미를 더했다.

특별한 조리나 가열 없이 그대로 섭취할 수 있고 포장 상태로 실온에 9개월까지 보관이 가능해 가정에서는 물론 여행, 캠핑, 피크닉 등 야외활동 시에도 즐기기에 용이하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대상 관계자는 “청정원 안주야(夜) 인기에 힘입어 올해 첫 신제품으로 취식의 편의성을 극대화 한 요리안주 HMR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해 제품에 대한 심도 있는 연구와 개발을 지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롯데제과, 아이스크림이 맵다고? ‘찰떡아이스 매운 치즈떡볶이’
할라피뇨 함유 떡 속 매운맛 칩·쿠키 넣어 이색적인 맛…50만개 한정판매

 

롯데제과가 매운맛 아이스크림을 개발했다.

이번 출시된 ‘찰떡아이스 매운 치즈떡볶이’는 할라피뇨 성분이 들어간 주황색 떡 안에 크림체다치즈 아이스크림을 넣고 또 그 속에 매운맛의 칩과 쿠키 등을 넣어 매운 치즈 떡볶이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50만개 한정판이며, 아이스크림 할인점과 슈퍼마켓 등의 시판 채널에서 운영할 예정이다. 가격은 1000원.

롯데제과는 ‘찰떡아이스 매운 치즈떡볶이’를 통해 코로나19로 지쳐 있는 이들에게 재미를 주는 동시에 빙과 시장에도 활력을 불어넣기를 기대하고 있다.


오뚜기, ‘달걀 하나 톡 넣는 쌀컵케이크’
달걀 하나면 초코, 치즈, 스윗바나나 3가지 맛 컵 케이크 완성

 

오뚜기가 달걀 하나만 있으면 촉촉한 컵케이크를 즐길 수 있는 ‘달걀 하나 톡 넣는 쌀컵케이크’ 3종을 출시했다.

‘달걀 하나 톡 넣는 쌀컵케이크’는 달걀 1개만 준비해 제품 용기 안에 넣어 섞고 전자레인지에 조리하면 따뜻하고 폭신한 컵케이크를 만들 수 있다. 밀가루 없이 국산 쌀가루만 사용해 만든 제품으로, 취향대로 고를 수 있도록 초코, 치즈, 스윗바나나 3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전자레인지 1분 20초 조리면 완성된다.


던킨, 버터·꿀 환상 조합 ‘허니버터’
‘허니버터 바이츠·휘낭시에 도넛’ ‘버터&딸기 플라워 타르트’ 3종

 

던킨이 버터와 꿀의 달콤한 조합이 인상적인 ‘허니버터’ 도넛을 출시했다.

뉴질랜드 대표 유제품 브랜드 ‘앵커(Anchor)’의 무염 버터와 ‘아카시아 꿀’을 이용해 던킨만의 스타일로 해석한 메뉴다.

‘허니버터 바이츠’ ‘허니버터 휘낭시에 도넛’ ‘버터&딸기 플라워 타르트’ 3종으로 구성됐다. ‘허니버터 바이츠’ ‘허니버터 휘낭시에 도넛’은 도넛 겉면에 앵커 버터와 꿀로 만든 글레이즈를 입힌 제품들이며, ‘버터&딸기 플라워 타르트’는 봄을 상징하는 꽃 모양 도넛에 앵커버터 필링과 딸기 필링을 채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