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10 오늘의 새상품]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제로’, 파스퇴르 ‘아이생각 신메뉴’ 12종, 천호엔케어 ‘키즈쑤욱’ 2종
[03/10 오늘의 새상품]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제로’, 파스퇴르 ‘아이생각 신메뉴’ 12종, 천호엔케어 ‘키즈쑤욱’ 2종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1.03.10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카콜라, 상쾌함과 제로칼로리의 가벼움 ‘스프라이트 제로’
스프라이트의 시원하고 강렬한 상쾌함을 제로 칼로리로

코카콜라의 스프라이트가 강렬한 상쾌함을 제로 칼로리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스프라이트 제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프라이트 제로’는 설탕은 빼고 스프라이트 고유의 입안 가득 퍼지는 시원함과 상쾌함은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 패키지에서도 제로 칼로리의 매력이 잘 드러날 수 있도록 했다. 스프라이트 고유의 시원한 그린 컬러를 배경으로 ‘제로 슈거(Zero Sugar)’를 패키지 상단 스파크에 담아 제품의 특징을 강조했다. 다이내믹한 스파크 모양 역시 기존 스프라이트의 노란색과 대비되는 그레이 컬러로 구현했다.

‘스프라이트 제로’는 355ml 캔으로 출시되며 슈퍼마켓을 시작으로 판매 채널을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파스퇴르, 편식 없애는 간편유아식 ‘아이생각 신메뉴’ 12종
15개월 이상 아이 위해 엄선된 식재료와 간편한 구성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베이비푸드 브랜드인 ‘아이생각’이 배달유아식 12종을 새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신 메뉴는 15개월 이상 아이를 위한 아이밥 6종과 아이소스 6종이다.

아이밥은 △들깨비지배추밥 △새우파인애플밥 △한우토마토리소토 △두부닭고기밥, △한우버섯된장밥 △새우카레밥이고, 아이소스는 △들깨비지배추소스 △새우파인애플소스 △한우토마토소스 △두부닭고기소스 △한우버섯된장소스 △새우카레소스다. 이번 신 메뉴 출시로 아이생각의 아이밥과 아이소스 메뉴는 각각 18종으로 늘었다.

육류, 해산물, 야채, 과일 등 다양한 식재료로 식단을 설계했다. 영양이 풍부한 쌀눈까지 담은 국내산 유기농 쌀과 무항생제 육류, 국내산 채소를 최신 무균 공정으로 제조해 더 안심할 수 있다. 이유식 용기는 환경 호르몬 걱정이 없는 PP재질로 만들어 전자레인지에서도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HACCP 인증은 물론 까다로운 영·유아용 이유식 제조 기준을 준수해 만든다.

1인분 180g을 1/2인분 2개 한 세트(90gx2)로 구성해 더 편리하고 안전하다. 1/2인분씩 개봉할 수 있기 때문에 양 조절이 쉽고 따로 소분할 필요가 없다. 무균공정으로 실온 보관이 가능해 별도의 보냉백, 아이스팩 없이 간편하게 이용 가능하다.

아이생각 배달유아식은 전용몰인 아이생각몰(www.pasteurmall.com/ithink)에서 주문하면 된다. 오후 4시까지 주문하면 최신 설비의 베이비푸드 공장인 롯데푸드 평택공장에서 다음날 바로 생산해 발송한다.


천호엔케어, 성장기 영양소 갖춘 어린이 전용 ‘키즈쑤욱’ 론칭
구강항균 ‘튼튼 프로폴리스’, 장건강 ‘튼튼 프로바이오틱스’ 등

천호엔케어는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키즈쑤욱’을 론칭하고, 신제품 ‘키즈쑤욱 튼튼 프로폴리스’와 ‘키즈쑤욱 튼튼 프로바이오틱스’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키즈쑤욱’은 성장기에 필요한 영양소 섭취와 함께 어릴 때부터 건강관리 습관을 만들 수 있도록 영양 권장량은 물론 맛과 섭취 편의성까지 어린이에 맞춰 설계했다.

신제품 ‘키즈쑤욱 튼튼 프로폴리스’는 간편 스프레이 타입의 어린이 전용 프로폴리스 건기식으로 구강 항균작용에 도움 줄 수 있다. 브라질 정부의 품질관리 인증인 S.I.F를 받은 그린프로폴리스를 사용했고, 하루 한번 3회씩 입 안에 뿌리면 구강에서 항균작용을 하는 플라보노이드 1.2mg을 섭취할 수 있다. 새콤달콤한 오렌지 맛으로 어린이들이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고 마누카꿀, 사양벌꿀, 도라지농축액, 홍삼농축액 등 엄선한 부원료 21종도 함께 담았다.

‘키즈쑤욱 튼튼 프로바이오틱스’는 어린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어린이용 프로바이오틱스다. 씹어 먹는 곰돌이 모양 츄어블로 장건강과 뼈 건강, 면역기능 등을 챙길 수 있는 3중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 프로바이오틱스와 함께 유산균의 성장을 돕는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도 함유된 신바이오틱스로 10종 유산균주를 하루 10억 CFU 섭취할 수 있다. 이외 아연, 비타민D 등을 함유했고 유기농 과일, 야채 혼합분말, 비타민 미네랄 믹스 11종 등 부원료 28종을 담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