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31 오늘의 새상품] 동원F&B ‘덴마크 명화 밀크티’ 2종, 롯데푸드 ‘델몬트 토마토&애플 아이스바’, 롯데제과 ‘메론먹은 죠스바’, 삼양식품 ‘맛있는라면 비건’, 네슬레코리아 ‘스타벅스 앳홈’ 4종
[03/31 오늘의 새상품] 동원F&B ‘덴마크 명화 밀크티’ 2종, 롯데푸드 ‘델몬트 토마토&애플 아이스바’, 롯데제과 ‘메론먹은 죠스바’, 삼양식품 ‘맛있는라면 비건’, 네슬레코리아 ‘스타벅스 앳홈’ 4종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1.03.31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원F&B, 컵 음료로 돌아온 ‘덴마크 명화 밀크티’ 2종
세계 3대 홍차인 ‘우바홍차’를 넣어 홍차 본연의 풍미가 진한 밀크티

동원F&B(대표 김재옥)가 세계 고전 명화가 그려진 ‘덴마크 명화 밀크티’ 2종(덴마크 로얄 밀크티, 덴마크 블랙슈가 밀크티)을 출시했다.

‘덴마크 명화 밀크티’ 2종은 동원F&B가 2007년 출시한 프리미엄 가공유 ‘덴마크 명화 시리즈’를 유통기한을 늘리고 상온 보관이 가능한 컵 용기에 담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

이번 ‘덴마크 명화 밀크티’ 2종은 세계 3대 홍차로 꼽히는 스리랑카산 ‘우바홍차’를 넣어 홍차 본연의 풍미가 진한 밀크티 제품이다. ‘덴마크 로얄 밀크티’는 메이플 시럽을 넣어 향이 은은하고 달콤한 오리지널 밀크티 제품이며, ‘덴마크 블랙슈가 밀크티’는 대만의 사탕수수 밀 시럽을 넣어 우바홍차의 진한 풍미와 흑당의 달콤함이 어우러진 대만식 밀크티 제품이다.

동원F&B는 각각 제품 컨셉과 어울리는 고전 명화인 장 마르크 나티에의 ‘퐁트브로 수도원의 루이즈 공주’와 에두아르 마네의 ‘피리 부는 소년’을 패키지 디자인에 삽입해 예술적인 감성을 더했다. 가격은 250ml에 2000원.


롯데푸드 ‘델몬트 토마토&애플 아이스바’
국내 최초 사과·토마토 과즙 조화 이룬 빙과

롯데푸드(대표 이진성)는 ‘델몬트 토마토&애플 아이스바’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국내 최초의 과일(사과)과 채소(토마토) 조합의 빙과류다.

처음 시도하는 것인 만큼 개발 과정이 쉽지 않았다. 과채 혼합 아이스바를 구현하기 위해 다양한 조합을 검토한 끝에 맛과 건강에 좋은 토마토와 밸런스가 맞는 사과를 낙점했다.

특히 과즙의 양을 달리하면서 과일과 채소가 조화를 이루는 최적의 황금 비율을 찾는데 많은 노력을 쏟았다. 그리고 식감에 대한 다양한 연구를 통해 사과 과육이 잘 느껴지는 신제품을 선보일 수 있었다.

델몬트 토마토&애플 아이스바는 토마토 과즙 31%, 사과 과즙 5%가 함유돼 있다. 토마토의 맛과 향이 진하게 느껴지는 가운데 사과 다이스가 아삭아삭 씹히는 식감과 달콤한 맛을 더해준다. 높은 과즙 함량과 중간중간 박힌 사과 과육이 ‘진짜 과일을 먹는 느낌’을 표방하는 델몬트 빙과의 콘셉트를 충실히 구현했다고.


롯데제과, 만우절 겨냥 ‘메론먹은 죠스바’
죠스바 모양에 딸기 믹스 대신 멜론 맛 함유…200만개 한정판매

롯데제과가 만우절을 맞아 이색 아이스바 ‘메론먹은 죠스바’를 출시했다.

겉모양은 기존 죠스바 모양이지만 속은 기존 딸기 대신 연녹색 멜론 맛 아이스크림 믹스가 들어 있다. 겉은 아삭하고 속은 쫀득한 이중 식감을 느낄 수 있는데, 멜론 믹스가 기존 딸기 믹스보다 더 쫀득하기 때문이라고 회사 측은 밝혔다. ‘메론먹은 죠스바’는 200만 개 한정판이며, 가격은 800원이다.


삼양식품, 100% 식물성 원료로 맛 낸 ‘맛있는라면 비건’
채소 육수와 칼칼한 청양고추 조미유 조화…감자전분 함유해 쫄깃

삼양식품이 100% 식물성 원료로만 맛을 낸 ‘맛있는라면 비건’을 출시했다.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획득한 제품으로, 패키지에 비건 인증 마크를 표기해 신뢰도를 높였다.

표고버섯, 파, 브로콜리 등 다양한 채소로 맛을 낸 감칠맛 나는 국물에 청양고추 조미유를 별첨해 칼칼함을 더했고, 감자 전분을 20.4% 함유한 쫄깃한 건면이다.

오는 4월 2일 오후 8시에 진행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처음으로 선보이며, 추후 다른 온라인몰 및 전국 유통채널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비건인구가 증가하고 선택적 채식을 실천하는 플렉시테리언이 늘어남에 따라 비건과 논비건 소비자 모두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면, 스낵 등 다양한 비건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힐 예정”이라고 말했다.


네슬레코리아, 집에서 즐기는 스타벅스 ‘스타벅스 앳홈’ 4종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 커피 제품 및 분쇄원두 등 총 4종류 신제품 출시

네슬레 코리아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와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 머신으로 즐길 수 있는 커피 캡슐 제품 3종과 분쇄 원두(Roast & Ground) 1종 등 총 4종류의 신제품을 선보인다.

먼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 전용 제품은 ‘파이크 플레이스 로스트’와 ‘카페라테’ 두 종류로 구성됐다. ‘파이크 플레이스 로스트’는 스타벅스의 역사가 담긴 스타벅스 1호점이 있는 시애틀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에서 시작한 최초의 블렌딩 커피로, 초콜릿의 달콤함과 구운 견과의 고소한 풍미가 부드럽고 조화롭게 느껴지는 미디엄 로스트의 블랙커피다.

‘카페라테’는 전 세계 스타벅스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메뉴이자 아메리카노와 더불어 국내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메뉴의 캡슐 버전이다. 하나의 캡슐에 커피와 우유 크림이 합쳐져 있어 더욱 사용이 편리해진 것은 물론 부드럽고 크리미한 우유와 커피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 머신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은 ‘이탈리안 스타일 로스트’가 출시됐다. 이탈리안 스타일 로스트는 스타벅스의 대표적인 다크로스트 블렌드로, 스모키 한 느낌은 없이 진하고 묵직한 고유의 향과 강렬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원두 카테고리에서도 다채로운 신제품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싱글 오리진 콜롬비아’ 분쇄 원두는 스타벅스 앳 홈 원두 카테고리의 첫 번째 싱글 오리진 원두로, 촉촉한 감촉과 진한 풍미가 있으며 달지 않은 호두 및 부드러운 견과류의 느낌이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들은 31일부터 스타벅스 앳 홈 전용 홈페이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공식 웹 숍 및 네이버 공식몰에서 신제품 4종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대형마트 및 기타 온라인 몰을 통해서도 구매가 가능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