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10 오늘의 새상품] 해태제과 ‘미니 초코칩 사브레’, 삼양식품 ‘콩나물김치라면’, 한국암웨이 ‘엔바이 뉴트리라이트’ 2종
[05/10 오늘의 새상품] 해태제과 ‘미니 초코칩 사브레’, 삼양식품 ‘콩나물김치라면’, 한국암웨이 ‘엔바이 뉴트리라이트’ 2종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1.05.10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태제과, 47년 만에 변신…2세대 샤브레 ‘미니 초코칩 샤브레’
바삭한 겉면에 리얼 초코청크 넣어 식감 배가…오리지널 크기 절반 줄여 한 입 크기

해태제과의 정통 유럽풍 쿠키 사브레가 47년 만에 변화를 꾀했다. 크기와 맛에 변화를 준 2세대 샤브레 ‘미니 초코칩 사브레’를 출시한 것.

이번 제품은 특유 바삭한 겉면에 오독오독 씹히는 리얼 초코 청크를 넣었다. 반죽 단계부터 코코아 분말을 섞어 은은한 초콜릿 향을 낸다. 크기는 오리지널 제품 절반으로 줄여 한 입 크기를 구현했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사브레의 익숙함에 젊은 감성으로 새로워진 맛을 즐길 수 있다"라며 “사브레 특유의 고급스러움에 젊은 트렌드가 더해져 홈 카페 디저트로도 환영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삼양식품, 속 시원한 김칫국 스타일 ‘콩나물김치라면’
콩나물과 각종 채소 후레이크로 개운한 국물 맛 완성…해장라면 인기 기대

삼양식품이 ‘콩나물김치 라면’을 출시했다. 기존 김치 라면들이 김치찌개의 진한 맛을 낸 것과 달리 김칫국 스타일로 차별화한 제품이다.

스프에 콩나물 진액 분말을 넣어 개운한 국물 맛을 완성했고 각종 채소 플레이크로 감칠맛을 더했다. 가격은 900원.

삼양식품 관계자는 “콩나물 김칫국의 맛을 담은 제품이어서 깔끔한 해장라면으로도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한국암웨이, 엔바이 뉴트리라이트 신제품 2종
신규 원료와 식감의 면역젤리, 다이어트 파우더

한국암웨이는 면역젤리(내 몸에 풀 파워 면역젤리)와 다이어트 파우더(스키니버닝 상큼자몽 시네트롤)로 구성된 ‘엔바이 뉴트리라이트(n by Nutrilite)’ 신제품 2종을 선보였다.

신제품 2종은 최근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 면역력 관리 제품과 남녀노소 관심도가 높은 다이어트 제품으로 구성했다. ‘내 몸에 풀 파워 면역젤리’는 스틱 젤리 안에 화이트 치아씨드가 박힌 식감이 특징으로, 복숭아 농축액을 함유해 달콤하다. 하루 한 포로 총 8가지 멀티 비타민과 미네랄을 1일 권장 섭취량의 100%를 섭취할 수 있으며,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필수 영양소 아연까지 챙길 수 있다. 

‘스키니버닝 상큼자몽 시네트롤’은 다이어트 신소재인 프랑스산 ‘시네트롤’을 함유했다. 자몽, 오렌지, 과라나에서 추출한 과일 유래 성분 원료인 ‘시네트롤’에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핵심 성분을 통째로 갈아 25시간 이상 농축한 것이 특징으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파우더 타입으로 만들어져 물에 타서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며, 자몽 특유의 건강하고 쌉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