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대표 김재선)이 전국 500여개 위탁급식 사업장의 개별 홈페이지를 구축하고 인터넷을 통한 고객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기업체, 학교, 병원, 공공기관 등 다양한 사업장의 특징과 선호도에 맞춰 제작된 홈페이지를 통해서는 메뉴 및 요리, 건강, 생활문화에 관한 정보가 제공된다.
또한 고객과의 온라인상의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대폭 보완해 각종 건의 및 불편사항은 해당 점장에게 실시간 문자메시지로 전달돼 바로 피드백 가능하게 했으며 응답 처리 시간과 내용이 데이터베이스 돼 통계화 되도록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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