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다논 ‘액티비아’ 액상 발효유 라인업 전체 리뉴얼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액상 발효유 라인업 전체 리뉴얼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1.06.04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프리바이오틱스에 아연 추가, 새로운 맛 출시 등 라인업 강화

풀무원다논(대표 정희련)의 장 전문 특화 발효유 브랜드 ‘액티비아(ACTIVIA)’가 마시는 타입 제품의 전체 라인업을 리뉴얼하여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사진=풀무원다논)
△(사진=풀무원다논)

액티비아의 이번 브랜드 리뉴얼은 마시는 타입 전체 라인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마시는 타입 액티비아는 ’액티비아 베이스(BASE)’ ‘액티비아 업(UP)’ ’액티비아 화이트(WHITE)’ ’액티비아 더블액션(DOUBLE ACTION)’ 등 총 4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된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액티비아 베이스’에는 다논 독점 공급의 프로바이오틱스는 물론, 프리바이오틱스와 면역 기능에 필수적인 아연 성분도 추가된다. 또 기존의 다섯 가지 맛 이외에 씹을 수 있는 과육이 들어간 알로에 맛을 추가했다. 편의점 전용 제품으로 지방 0% 함유가 특징인 ‘액티비아 업’은 새로운 패키지로 변경되면서 210ml의 넉넉한 용량으로 리뉴얼됐다.

‘액티비아 화이트’와 ‘액티비아 더블액션’도 새로 리뉴얼된다. 특히 더블액션은 프리바이오틱스 3종(프락토올리고당, 갈락토올리고당, 치커리 식이섬유)을 함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아연 성분이 추가돼 제품력을 강화했다.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마케팅 담당자는 “면역력과 건강을 챙기는 간편한 방법으로 발효유가 인기를 얻게 되면서 최근 발효유 시장이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라며 “건강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높아짐에 따라 제품력을 강화하고 선택의 폭을 넓혀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 모두를 만족시키기 위해 이번 리뉴얼을 진행했으며 향후 떠먹는 타입의 액티비아 리뉴얼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