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21 오늘의 새상품] 서울우유협동조합 ‘헬로멜로’ 3종, 대상 ‘홍초 자몽·타트체리’, 국순당 ‘국순당 쌀 죠리퐁당’, 상하농원 ‘닭가슴살 프랑크’ 등 3종
[06/21 오늘의 새상품] 서울우유협동조합 ‘헬로멜로’ 3종, 대상 ‘홍초 자몽·타트체리’, 국순당 ‘국순당 쌀 죠리퐁당’, 상하농원 ‘닭가슴살 프랑크’ 등 3종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1.06.21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큐브모양 스낵형 포션치즈 ‘헬로멜로’ 3종
입안 가득 퍼지는 부드러운 풍미를 선사할 플레인, 어니언, 볼케이노 맛 3종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큐브모양의 스낵형 포션치즈 ‘헬로멜로’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집콕, 홈술 등의 디저트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스낵치즈 시장을 겨냥해 영양 가득한 한 입 크기의 포션치즈를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 ‘헬로멜로’는 새로운 치즈의 등장을 의미하는 ‘Hello(안녕)’와 ‘Mellow(부드럽고 풍부한, 달콤한)의 합성어이다. 자연치즈 함유량을 높여 입안 가득 퍼지는 부드러운 풍미에 플레인, 어니언, 볼케이노까지 총 3가지 맛을 출시했다.

헬로멜로 플레인은 담백한 맛으로 호불호 없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으며, 어니언은 양파의 깊은 맛과 부드러운 치즈의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볼케이노는 부드러우면서도 맵고 짠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의 경우 깔끔한 슬라이딩 종이 케이스로 위생적이고 휴대와 보관이 편리해 아이들의 간편한 영양간식이자 홈술을 즐기는 어른들의 술안주 디저트로 안성맞춤이다.

‘헬로멜로’ 3종의 권장소비자가격은 4,800원으로 서울우유 공식 온라인몰 ‘나100샵’, 전국 대형마트 및 일반유통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대상 청정원, 일반식품 기능성 표시 제품 1호 ‘홍초 자몽·타트체리’
장 건강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면역 개선 ‘아연’, 건강한 단맛 ‘이소말토올리고당’ 함유

대상 청정원이 기능성을 가미한 홍초 신제품 ‘자몽’ ‘타트체리’를 출시했다. 첫 번째 ‘기능성 표시 일반식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가 좋은 자몽과 타트체리에 특허받은 3단 발효공법으로 만든 100% 자연발효식초를 넣었다. ‘홍초 자몽’은 레드자몽의 깊고 풍부한 향이 특징이며, ‘홍초 타트체리’는 타트체리 특유 새콤함을 한층 더 진하게 느낄 수 있다. 타트체리는 멜라토닌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숙면을 돕고, 면역력 증진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두 제품에는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이 함유돼있다. 설탕이나 액상과당을 일절 첨가하지 않고 이소말토올리고당으로 건강한 단맛을 냈다.

대상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 장기화로 일상생활 속에서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것에 착안해 새로운 맛에 건강 기능성을 강화한 홍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국순당, 막걸리에 죠리퐁을 넣어 빚은 ‘국순당 쌀 죠리퐁당’
SBS미디어넷 ‘콜라붐신’의 첫 작품으로 기획…30만 캔 첫 선

국순당이 ‘국순당 쌀막걸리’와 크라운제과 인기 스낵 ‘죠리퐁’과의 콜라보 상품인 신제품 ‘국순당 쌀 죠리퐁당’을 선보인다.

신제품 ‘국순당 쌀 죠리퐁당’은 ‘국순당 쌀막걸리’에 죠리퐁 원물을 그대로 섞어 발효시킨 후 마시기 좋게 걸러 만든 제품으로 막걸리에 죠리퐁을 타서 먹는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 천연 곡물을 그대로 튀겨 만든 죠리퐁과 쌀막걸리의 부드러운 맛이 만나 고소하고 달콤하면서도 막걸리의 부드러운 목 넘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제품 포장 형태는 최근 증가하는 홈술, 혼술 트렌드를 고려해 ‘캔’ 형태로 개발했다. 제품명 디자인은 국순당 쌀막걸리의 ‘국순당 쌀’과 죠리퐁의 로고 그대로를 활용해 익숙한 브랜드의 친근감을 더했다. 전체적으로 죠리퐁의 컬러를 도입했다. 또 전면에 막걸리의 자음을 따서 ‘I’m ㅁㄱㄹ’를 디자인해 재미 요소와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다.

‘국순당 쌀 죠리퐁당’의 주종은 기타주류이다. 곡물의 원물 이외에 죠리퐁을 넣어 주세법상 기타주류로 분류된다. 알코올 도수는 4%, 용량은 350mL이다. 소비자 판매가는 2500원이며, 편의점, 대형마트, SSM 등 유통점의 주요 매장에서 판매가 된다.

한편 이 제품은 SBS미디어넷 유튜브 콘텐츠 ‘콜라붐신’의 첫 작품으로 기획됐다. 콜라붐신은 방송인 붐이 진행하는 기업 매칭 콜라보레이션 콘텐츠 프로그램이다. ‘콜라붐신’의 크라운 죠리퐁과 국순당 쌀막걸리와의 콜라보 아이디어 제안 이후 1개월 보름 만에 제품 개발 및 출시까지 진행됐다. 신제품 ‘국순당 쌀 죠리퐁당’은 30만 캔의 수량을 선보인다.


상하농원, 여름 맞이 ‘닭가슴살 프랑크’ 등 3종
국내산 무항생제 닭 가슴살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프랑크 소시지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이 한 여름 무더위를 건강하게 보낼 수 있는 건강한 신제품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상하농원은 햄공방에서 직접 수제로 만들고, 단백질도 충분히 섭취할 수 있는 ‘닭가슴살 프랑크’와 청정지역 고창에서 유기농으로 겨우내 정성껏 재배한 ‘새싹귀리 분말’, 그리고 고창산 유기농 찹쌀을 듬뿍 넣고 푹 끓인 건강 보양식 ‘상하농원 삼계탕’을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 나기를 바라며 준비했다.

‘닭가슴살 프랑크’는 건강한 식단을 위해 무항생제 닭가슴살과 합성첨가물을 제외한 좋은 원료를 담았다. ‘새싹귀리 분말’은 유네스코 생물권 보전지역으로 지정된 청정자연 고창에서 겨울동안 정성껏 키워 유기농으로 재배한 새싹귀리 분말이다. ‘상하농원 삼계탕’은 건강하게 자란 100% 무항생제 국내산 닭을 사용해 푹 끓여내, 부드럽고 쫄깃한 육질을 느낄 수 있다. 특히 금산지역 인삼을 1뿌리 통째로 넣었고 고창 유기농 찹쌀을 듬뿍 넣고 끓였다.

이번 출시한 신제품은 상하농원 온라인몰과 농원 내 파머스마켓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s://www.sanghafarm.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