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30 오늘의 새상품] 삼양식품 ‘짜장이라구요’, 맥도날드 ‘슈니언 버거’, 남양유업 ‘맛있는 두유GT 하이프로틴’, 팔도 ‘왕뚜껑 모자’
[06/30 오늘의 새상품] 삼양식품 ‘짜장이라구요’, 맥도날드 ‘슈니언 버거’, 남양유업 ‘맛있는 두유GT 하이프로틴’, 팔도 ‘왕뚜껑 모자’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1.06.30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양식품, 짜장라면 라인업 강화 ‘짜장이라구요’
유럽 요리 ‘라구’ 모티브로 부드러운 짜장라면 구현

 

삼양식품이 짜장라면 ‘짜장이라구요’를 출시했다.

‘짜장이라구요’는 야채, 고기 등을 오랜 시간 끓여 만드는 유럽 요리인 ‘라구(Ragù)’를 모티브로 한 제품으로, 진한 짜장에 채소의 맛이 스며들어 있어 질리지 않는 부드러운 짜장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또한 면 성형과정에서 서로 다른 굵기의 면을 동시에 뽑아 교차시키는 삼양식품만의 수타식 제면 공법을 적용해 만든 이중복합면을 사용해 면을 차별화했다. 가격은 1300원.

삼양식품은 ‘짜장이라구요’를 통해 매년 꾸준히 확대되고 있는 국내 짜장라면 시장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국내 짜장라면 시장 규모는 2018년 2000억 원에서 2020년 3000억 원으로 빠르게 성장 중이다. 삼양식품은 장수제품인 ‘짜짜로니’ 중심의 기존 짜장라면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내수 매출과 점유율 확대에 나설 방침이다.


맥도날드, 품절대란 ‘슈니언 버거’ 귀환
통새우와 바삭한 양파의 조합…맥런지 라인업 포함돼 합리적 가격

 

한국맥도날드가 작년 고객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으며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슈니언 버거’를 7월 1일 재출시하고 맥런치 라인업에 포함한다.

‘슈니언 버거’는 고객들의 새우버거에 대한 니즈를 반영해 출시된 제품으로, 새우 속살이 살아 있는 통새우 패티에 후라이드 어니언이 푸짐하게 더해진 버거다. 여기에 스파이시 어니언 소스까지 더해져 환상적인 맛의 조합을 자랑한다. 8월 4일까지 한정판매되며, 이 기간 동안 ‘맥런치’ 라인업에 포함해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돌아온 슈니언 버거에 이어 오는 15일에는 새로운 어니언 버거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남양유업, 홈트족을 위한 식물성 고단백질 ‘맛있는 두유GT 하이프로틴’
풍부한 식물성 단백질과 식이섬유 함유. 설탕 무첨가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두유

남양유업에서 홈트족을 위한 식물성 고단백질 두유 제품 ‘맛있는 두유GT 하이프로틴’을 출시했다.

‘맛있는 두유GT 하이프로틴’은 △식물성 고단백질 제품으로 한 팩 기준 단백질 1일 권장량의 약 19%를 함유하고 있다. 또한 △하루 권장량 6%의 식이섬유(1.5g)와 비타민D(3ug)를 함유했으며, △설탕 무첨가와 1팩에 85칼로리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이외에도 무첨가 두유액으로 건강까지 생각한 ‘맛있는 두유GT 하이프로틴’ 제품은 남양유업만의 GT공법을 통해 첫 맛부터 끝 맛까지 깔끔하게 살렸다고.

신제품 ‘맛있는 두유GT 하이프로틴’ 제품은 현재 다양한 이커머스 경로에서 구입할 수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맛있는 두유GT 하이프로틴’은 운동 전후 단백질 보충이 필요한 홈트족을 위해 출시한 제품으로 바쁜 일상 속 식사 대용은 물론 간식으로도 유용한 제품”이라고 밝혔다.


팔도, 의류브랜드와 이색 협업 한정판 ‘왕뚜껑 모자’
온라인상 화제된 사진에 착안…투톤의 화이트 볼캡 디자인으로 출시

팔도가 왕뚜껑 모자 고객에게 영감을 받은 ‘왕뚜껑 모자’를 선보인다.

모자 굿즈는 2017년 HAT’S ON 협업 이후 두 번째다. 팔도는 의류브랜드 미스터스트릿, 숲몰(SOUP MALL)과 손잡고 볼캡 2종을 준비했다.

해당 굿즈 제작은 한 장의 사진에서 착안했다. 작년 흰 모자를 쓴 여성이 왕뚜껑을 먹다 챙 끝부분에 국물이 닿아 모자가 물들어 버린 모습이 화제가 되었다. 대중에게 ‘왕뚜껑녀’로 불린 당사자를 찾기 위해 팔도는 SNS이벤트를 진행했고, 직접 본인을 인증한 주인공을 만나 제품과 함께 앞서 선보인 왕뚜껑 모자를 선물했다.

새로운 왕뚜껑 모자는 모자 앞 챙에 라면 국물을 연상케하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미스터스트릿과 숲몰은 국물이 스며드는 모습을 각자의 방식으로 해석해 재치 있게 표현했다. 2종 모두 왕뚜껑을 상징하는 왕관모양 로고를 볼캡 중앙에 수놓아 포인트를 줬다.

해당 굿즈는 각 의류브랜드별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가능하다. 모자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왕뚜껑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6월 30일부터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