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13 오늘의 새상품]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알로에’,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21년산’, 일동후디스 ‘하이밀크 초유 포뮬라’
[07/13 오늘의 새상품]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알로에’,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21년산’, 일동후디스 ‘하이밀크 초유 포뮬라’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1.07.13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풀무원다논, 알로에 과육의 아삭한 식감 담은 ‘액티비아 알로에’
보다 다양한 맛으로 소비자 선택 폭 넓혀…출시 기념 SNS 이벤트 진행

풀무원다논(대표 정희련)의 장 전문 특화 발효유 브랜드 ‘액티비아(ACTIVIA)’가 신제품 마시는 ‘액티비아 알로에’를 출시했다.

신제품 액티비아 알로에는 기존 마시는 요거트 베이스에 알로에 과육을 담아 새로움을 더했다. 액티비아 알로에에 들어있는 알로에 과육은 아삭한 식감과 함께 담백한 맛과 향을 선사한다. 

풀무원다논은 액티비아 알로에 출시 기념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액티비아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에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게시물 이미지 속 힌트를 보고 정답을 맞히는 형식으로, 추첨을 통해 액티비아 알로에(40명)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13일부터 19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액티비아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마케팅 담당자는 “액티비아 알로에는 알로에 특유의 맛과 향은 물론 마시는 요거트임에도 아삭한 식감의 과육이 들어있어 씹는 즐거움까지 선사하는 제품“이라며, “이번 제품은 다양한 소비자를 만족시키기 위한 풀무원다논의 끊임없는 노력의 결실로 앞으로 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하이트진로, 21년 목통 숙성 원액 100% ‘일품진로 21년산’
20일 출시 8000병 한정 판매…정통성과 세련미 높여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21년 목통 숙성 원액 100%로 완성한 '일품진로 21년산'을 20일 출시하고 8000병 한정판매한다.

18년산, 19년산에 이어 이번에 선보이는 일품진로 21년산은 풍미가 가장 뛰어난 중간층 원액만을 선별해 21년 이상 숙성한 제품으로 목통의 위치를 주기적으로 바꾸고 교체하는 등 긴 시간 동안 최적의 온도와 습도를 맞춰 탄생했다.

특히 올해는 더욱 특별해진 패키지가 눈에 띈다. 블랙 색상은 유지한 채, 골드빛을 띄는 크리스탈 느낌의 병뚜껑으로 세련미를 강조했을 뿐 아니라, 실제 21년산 원액을 담았던 목통 조각 넥택을 추가해 정통성을 한껏 높였다.

일품진로 21년산 한 병의 출고가는 16만5000원이다. 이는 한 박스(375ml 6병 기준)에 99만원의 출고가로 대한민국 슈퍼프리미엄 소주의 명맥을 이어간다는 전략이다. 일품진로 21년산은 제품마다 리미티드 넘버를 부여해 단 8000병만 출시되며, 레스토랑과 업소, 고급 호텔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 초유단백 더한 균형 영양식 ‘하이밀크 초유 포뮬라’
균형 잡힌 5대 영양소, 뉴질랜드 초유 단백 2.5%와 면역 영양소 아연 보강

일동후디스가 ‘하이밀크 초유 포뮬라’를 출시한다. 이를 기념해 18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초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일동후디스는 풍부한 영양을 간편하게 보충 가능하고 소화흡수까지 용이한 균형 영양식 ‘하이밀크 초유 포뮬라’를 선보였다. ‘하이밀크 초유 포뮬라’는 5대 영양소와 비타민 등을 균형 있게 담은 ‘하이밀크’에 면역글로블린 lgG가 농축된 초유단백 2.5%와 중장년 건강의 기초가 되는 뼈와 면역을 위한 아연, 칼슘, 비타민D 등을 강화한 것이 특징.

풍부한 우유 영양을 토대로 단백질, 탄수화물, 지방을 고루 담았으며 20종 비타민 및 미네랄로 5대 영양소의 균형을 완성시켰다는 것이 일동후디스 측 설명이다. 장 건강을 위한 올리고당과 프로바이오틱스, 뼈 건강을 위한 칼슘과 면역 영양소 아연, 비타민D까지 한번에 섭취 가능하다. 특히 칼슘, 아연, 비타민D, 비타민B1은 하루 1컵으로 1일 권장섭취량의 50%를 충족할 수 있다.

한편 일동후디스는 무더운 여름을 맞이해 하이밀크와 함께하는 ‘초복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는 18일까지 일동후디스 공식 인스타그램의 이벤트 게시물을 리그램한 후 댓글에 ‘참여 완료’와 후디스몰 아이디를 기입하면 된다. 선정된 이들에게는 ‘하이밀크’와 ‘하이밀크 초유 포뮬라’ 중 한 제품을 랜덤 발송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21일 발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