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15 오늘의 새상품] 종가집 ‘핵매운 김치·마늘듬뿍김치’, 동서식품 ‘맥스웰하우스 마스터 바닐라 블랙’, 서울우유협동조합 ‘클릭유 1A등급 우유’, 롯데제과 ‘ABC초코쿠키 민트초코’, 맥도날드 ‘상하이 어니언 버거’
[07/15 오늘의 새상품] 종가집 ‘핵매운 김치·마늘듬뿍김치’, 동서식품 ‘맥스웰하우스 마스터 바닐라 블랙’, 서울우유협동조합 ‘클릭유 1A등급 우유’, 롯데제과 ‘ABC초코쿠키 민트초코’, 맥도날드 ‘상하이 어니언 버거’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1.07.15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 종가집, 매운맛 마니아 모여라 ‘핵매운 김치·마늘듬뿍김치’
청양고추 10배 달하는 하늘초 사용…국산 마늘 듬뿍 넣어 알싸한 감칠맛

대상 종가집이 매운맛 마니아를 위한 김치 신제품으로 매운맛을 제대로 살린 ‘핵매운 김치’와 알싸한 마늘맛의 ‘마늘듬뿍김치’ 2종을 출시했다. 최근 매운맛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하려는 소비 수요를 겨냥한 제품이다.

‘핵매운 김치’는 청양고추 10배에 달하는 매운맛을 지닌 하늘초를 사용해 중독성 있는 매운맛을 낸다. 소포장 파우치 제품(70g)이며 가격은 1500원.

‘마늘듬뿍김치’는 칼국수 집에서 먹던 마늘김치를 구현한 제품이다. 국산 마늘과 고춧가루를 넣어 칼칼하면서 아린 마늘의 진한 풍미를 맛볼 수 있으며, 하루 이틀 정도 숙성시켜 먹으면 마늘의 알싸함이 줄고 감칠맛을 더욱 잘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 소포장 파우치 제품(80g)과 가정용 비닐포장 제품(1.4kg) 두 가지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각각 1500원, 1만6900원이다.


동서식품, 바닐라 향미의 대용량 커피 ‘맥스웰하우스 마스터 바닐라 블랙’
‘맥스웰하우스 마스터’ 전 제품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부드럽고 달콤한 바닐라 향미의 대용량 RTD(Ready to drink) 커피음료 '맥스웰하우스 마스터 바닐라 블랙'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대용량 페트 커피음료 시장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맛으로 고품질의 100% 아라비카 원두를 미디엄 로스팅해 부드럽고 깔끔한 아메리카노에 바닐라 추출물을 더해 풍부한 바닐라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동서식품은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출시 2년 만에 맥스웰하우스 마스터 라인의 패키지 디자인을 전면 리뉴얼했다. 새로운 패키지가 적용된 제품은 이번 신제품 △바닐라 블랙을 비롯해 △블랙 △스위트블랙 △라떼 등 총 4종이다.

맥스웰하우스 마스터 바닐라 블랙을 비롯한 맥스웰하우스 마스터 4종은 500ml 대용량 페트(PET) 타입으로 편의점 기준 각 2500원에 판매된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온라인 전용 대용량 멸균우유 ‘클릭유 1A등급 우유’
국산 1급A 원유 사용한 멸균우유 개봉과 보관이 편리한 스마트 캡 장착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온라인 전문 브랜드 ‘클릭유(Click U) 1A등급 우유’ 신제품을 출시하며 온라인 채널 강화에 나선다.

이번 신제품 ‘클릭유 1A등급 우유’는 경쟁사와 원유 차별화를 위해 국산 1급A 원유를 사용했다. ‘멸균우유’는 초고온(130~140도) 멸균법으로 제조하여 유통기한이 길고 장기간 실온보관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클릭유 1A등급 우유’는 소비자의 편의성을 고려해 개봉과 보관이 편리한 스마트 캡을 장착하고, 슬림한 멸균팩을 적용해 그립감을 개선하여 휴대와 편리성을 높였다. 더불어 패키지는 연필 스케치 느낌의 일러스트를 더해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구현해냈다.

‘클릭유 1A등급 우유’의 권장소비자가격은 1000ml 기준 2750원으로 서울우유 공식 온라인몰 ‘나100샵’과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롯데제과, 민초단 추가요! ‘ABC초코쿠키 민트초코’
아몬드초코볼, 크런키 카카오쿠키볼, 롯샌 이어 라인업 4종 갖춰

 

롯데제과가 ‘ABC초코쿠키 민트초코’를 선보이며 ‘민트초코’ 라인업을 4종으로 확대했다.

롯데제과는 4월 ‘아몬드초코볼 민트’와 ‘크런키 민트초코볼’, 6월 ‘롯샌 민트초코’를 순차적으로 선보였다.

‘ABC초코쿠키 민트초코’는 화이트초콜릿에 작은 쿠키 조각과 민트 오일을 섞어 넣은 민트초콜릿을 사용한 제품이다. 화이트초콜릿과 카카오 쿠키가 어우러져 ABC초코쿠키만의 적당한 달콤함을 유지하면서 상쾌한 민트향과 함께 독특하고도 조화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롯데제과는 올여름 대세로 자리 잡은 ‘민초’ 열풍에 따라 다양한 ‘민초’ 제품을 추가로 선보이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는 계획이다.


맥도날드, 맥스파이스 상하이 버거에 양파·특제소스 더한 ‘상하이 어니언 버거’
8월 4일까지 맥런치 통해 합리적 가격에 즐길 수 있어

 

한국맥도날드가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에 바삭한 어니언을 더한 ‘상하이 어니언 버거’를 출시했다.

‘상하이 어니언 버거’는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에 스파이시 어니언 소스와 후라이드 어니언(양파 튀김)이 더해져 매콤 바삭한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100% 닭가슴살 통살 패티에 바삭한 양파와 매콤한 맛의 특제 소스가 조화를 이룬다. 오는 8월 4일까지 맥도날드의 점심 할인 플랫폼 ‘맥런치’에 포함돼 가성비도 갖췄다. 가격은 세트 기준 5800원.

한편 맥도날드는 ‘상하이 어니언 버거’ 출시를 기념해 유명 인플루언서이자 틱톡커인 ‘넵킨스 뮤직’과의 협업을 통해 상하이 어니언 버거 속 신선하고 맛있는 식재료들의 소리를 감각적으로 표현한 CF를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