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임산부를 위한 ‘온라인 모아사랑 태교 음악회’에 후원
남양유업, 임산부를 위한 ‘온라인 모아사랑 태교 음악회’에 후원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1.07.20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드휴먼브리지와 함께 12년째 임산부의 마음을 위로하는 태교 음악회

(사)월드휴먼브리지가 매년 주최하는 ‘제113회 온라인 모아사랑 태교음악회’에 남양유업이 경제적 어려움이 있는 산모들을 위해 1500만 원 상당의 물품을 후원했다.

△16일에 열린 제113회 온라인 모아사랑 태교 음악회 영상 일부. (사진=남양유업)
△16일에 열린 제113회 온라인 모아사랑 태교 음악회 영상 일부. (사진=남양유업)

태교 음악회는 도움이 필요한 임산부를 대상으로 다양한 출산 용품 전달과 함께 마음을 위로하는 공연을 제공한다. 전국을 순회하며 진행된 음악회는 현재 코로나로 인해 작년부터 온라인 행사로 대체돼 운영 중에 있다.

지난 16일 113회 태교 음악회가 전국 630명의 임산부를 대상으로 온라인으로 열린 가운데 남양유업은 자사 분유 제품을 포함해 육아에 필요한 용품 15백만 원 상당을 음악회에 후원했다. 남양유업은 2010년에 월드휴먼브리지와 처음으로 협약을 맺고 12년째 산모들을 위해 정기 후원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누적 후원액은 5억 원이 넘는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아이와 엄마를 위한 이러한 활동에 적극 동참하고자 10년 넘게 월드휴먼브리지와 함께하고 있다”며 “모아사랑 태교음악회를 비롯해 다양한 사회 공헌활동 등을 지속 펼쳐 많은 아이들과 엄마들을 위해 노력하는 남양유업이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