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23 오늘의 새상품] 농심 ‘배홍동 만능소스’, BBQ ‘올림픽 메달 세트’, 풀무원녹즙 ‘슈퍼 키즈하이’
[07/23 오늘의 새상품] 농심 ‘배홍동 만능소스’, BBQ ‘올림픽 메달 세트’, 풀무원녹즙 ‘슈퍼 키즈하이’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1.07.23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심, 어떠한 요리도 뚝딱 ‘배홍동 만능소스’
점도 높이고 매콤함 살려 비빔밥, 볶음소스, 디핑소스 등 활용 가능

 

농심이 배홍동비빔면 인기에 힘입어 ‘배홍동 만능소스’를 출시했다. 배와 홍고추 동치미로 매콤한 맛을 낸 배홍동비빔면의 소스를 별도로 담은 제품이다.

‘배홍동 만능소스’는 비빔밥이나 회덮밥 등의 비빔소스는 물론 해산물과 육류 등의 볶음소스, 삼겹살이나 회를 찍어 먹는 디핑소스 등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다. 농심은 여러 요리에 활용할 수 있도록 기존 배홍동비빔면 소스대비 점도를 높이고 매콤한 맛을 더욱 살렸다.


BBQ, 대한민국 대표팀 올림픽 선전 기원 ‘올림픽 메달 세트’
인기메뉴와 사이드메뉴, 음료 구성…금·은·동메달 각각 A, B세트

BBQ가 올림픽 시즌을 맞아 한국 국가대표 선수단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은 ‘BBQ 올림픽 메달 세트’ 메뉴를 출시했다.

‘BBQ 올림픽 메달 세트’는 금·은·동메달 각각 A, B세트 2가지 조합에 총 6종으로 구성됐다.

BBQ 관계자는 “코로나19로 국내외가 어수선한 상황 속에서도 열심히 훈련하며 땀의 결실을 맺기 위해 노력해온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을 응원하고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올림픽 기념 세트 메뉴를 출시했다”며 “BBQ와 함께 이번 올림픽 시즌 동안 보는 재미와 먹는 즐거움을 만끽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풀무원녹즙, 성장기 어린이의 간편한 채소 섭취 돕는 ‘슈퍼 키즈하이’
국내산 유기농 케일즙에 사과농축액, 열대과일농축액으로 맛과 영양 담아

풀무원녹즙(대표 김기석)은 성장기 어린이에게 꼭 필요한 채소 섭취를 돕는 ‘슈퍼 키즈하이’ 녹즙을 출시한다.

'슈퍼 키즈하이'는 국내산 유기농 케일즙을 20% 함유해 성장기 어린이의 영양 밸런스를 보충한다. 채소 섭취에 부담을 느끼는 어린이도 한 병으로 충분한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다. 설탕 대신에 사과농축액과 열대과일농축액으로 맛을 살려 과일 본연의 신선하고 새콤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풀무원녹즙에서 9번째 선보이는 일반식품 기능성 표시 제품이다. 평생 건강의 기초가 되는 성장기 어린이의 기초 면역을 위해 알로에겔을 넣었다.

일상에서 부족하기 쉬운 식이섬유와 비타민C를 일일권장섭취량에 충족하는 만큼 충분히 함유하고 있어 식약처로부터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 인증'을 획득한 것도 특징이다. HACCP인증 시설에서 안전하게 제조해 아이들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슈퍼 키즈하이’는 가까운 풀무원녹즙 가맹점 또는 풀무원녹즙 홈페이지와 풀무원샵을 통해 주문 가능하다. 전국 배송이 가능한 400여 개의 풀무원녹즙 배송 유통망을 통해 매일 아침 가정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가격은 130ml에 18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