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26 오늘의 새상품]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별다방 블렌드’, 남양유업 ‘안심 유기농 첫 보리차’, 에프앤디넷 '더팜 액티브 관절',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액티브프레소'
[07/26 오늘의 새상품]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별다방 블렌드’, 남양유업 ‘안심 유기농 첫 보리차’, 에프앤디넷 '더팜 액티브 관절',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액티브프레소'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1.07.26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22주년 기념 한국에서만 즐길 수 있는 ‘별다방 블렌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MD팀에서 기획, 글로벌 커피팀과 함께 최초 개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송호섭)가 세계 최초로 자국어 애칭인 ‘별다방’을 원두명으로 하는 ‘별다방 블렌드’를 27일 22주년 개점 기념일에 맞춰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별다방 블렌드’는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MD팀에서 직접 기획하고 글로벌 커피팀과 함께 다양한 원산지의 원두 조합을 통해 한국 고객들만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원두다.

한국인들이 선호하는 라틴 아메리카산 원두와 아시아/태평양 원두의 블렌딩 커피로, 풍부하고 강렬한 초콜릿과 구운 밤의 풍미가 특징이다. 건조된 허브의 섬세한 향이 상큼한 산미와 부드러운 바디감을 더욱 돋보이게 해 에스프레소, 드립 커피, 아이스커피, 콜드 브루 등 다양한 방식의 추출에도 최상의 풍미를 경험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고. 원두 패키지는 덕수궁 정관헌에서 영감을 받아 다양한 요소들을 현대적 디자인으로 해석했다.

‘별다방 블렌드’는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의 애칭인 ‘별다방’을 그대로 원두명에 적용한 전 세계 스타벅스 최초의 원두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올해 3월에도 서울 중구 퇴계로에 ‘별다방’을 공식 매장명으로 사용하는 스타벅스 별다방점을 오픈하기도 했다.

스타벅스 ‘별다방 블렌드’는 출시 이후 한 달간 스타벅스 모든 매장에서 오늘의 커피 메뉴로도 판매하며, 특별히 1호점인 이대R점과 별다방점은 핸드 드립 방식인 푸어오버와 케멕스로 별다방 블렌드를 즐길 수 있다.


남양유업, 유기농 보리와 현미를 볶아 정성껏 우린 ‘안심 유기농 첫 보리차’
엄격한 관리 기준과 유기농 인증 원료로 더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유아용 보리차

남양유업이 신제품 ‘안심 유기농 첫 보리차’를 출시했다.

‘아이꼬야 안심 유기농 첫 보리차’는 △3년간 농약과 화학 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유기농 인증 원료를 사용해 만든 유기가공식품으로, 국산 유기농 보리와 현미를 사용했다. △엄선된 통보리만을 로스팅하고 쌀눈이 살아있는 현미를 볶아 △중탕 방식으로 정성껏 우려낸 아이 입맛에 맞는 순하고 구수한 제품이다.

또한 엄격한 관리 기준으로 만드는 ‘안심 유기농 첫 보리차’는 유기가공인증시설에서 HACCP 관리 기준에 따라 안전하고 깨끗하게 생산되고 있으며 초고온 살균법으로 상온 보관으로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에프앤디넷 더팜, 천연 제주산 나무열매 개별인정형 원료 '더팜 액티브관절'
까마귀쪽나무열매 주정 추출물과 비타민 B군 추가 함유

 

에프앤디넷의 약국 전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더팜이 천연 제주산 개별인정형 원료를 담은 ‘더팜 액티브관절’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제주도 육상식물로는 최초로 식약처로부터 개별인정형 원료 인정을 받은 까마귀쪽나무열매 주정추출물을 주원료로 함유했다. 

해당 원료는 인체적용시험 결과에서 관절 통증, 경직도, 골관절염지수 감소가 확인됐으며 농식품부 및 제주테크노파크의 연구 결과에서도 부작용이 발견되지 않는 등 안전성을 입증했다.

또한 더팜 액티브관절에는 까마귀쪽나무열매 주정추출물 외에도 비타민 B군, 비타민 D, 아연, 망간이 추가로 함유돼 복합 기능성을 제공한다.

1일 2캡슐 섭취로 관절과 뼈 건강뿐 아니라 면역 기능까지 한 번에 챙길 수 있다.


대상웰라이프, 단백질 음료에 브라질산 커피 원두 더한 '뉴케어 액티브프레소'
유청, 대두, 카제인단백질 1대1대2 비율 커피맛과 단백질 흡수율 향상

 

대상웰라이프가 단백질에 브라질산 커피 원두의 맛과 향을 더한 고단백 균형 영양 음료 ‘뉴케어 액티브 프레소’를 출시했다.

뉴케어 액티브 프레소는 뉴케어가 30대부터 감소하는 근육량과 뼈 건강에 대비하기 위해 과학적으로 설계한 고단백 균형 영양 음료다. 

디카페인 커피 추출액과 황금비율 단백질을 함유해 카페인 부담 없이 커피의 맛과 향을 즐기는 동시에 균형 잡힌 영양을 챙기는 건강한 습관을 실천할 수 있다.

뉴케어 액티브 프레소는 한 팩 당 15g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다. 대상웰라이프는 흡수 시점이 다른 유청, 대두, 카제인 단백질을 1 대 1 대 2의 황금비율로 배합 단백질의 체내 흡수율을 높였다. 

또한 유당 함량 0g으로 유당 불내증이 있는 사람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제품이다.

뉴케어 액티브 프레소는 근육 형성을 돕는 필수 아미노산 BCAA 2000mg과 탄수화물, 단백질, 칼슘, 지방, 비타민을 균형 있게 함유하고 있다. 

아울러 디카페인 추출액의 브라질산 커피 원두 향과 부드러운 맛을 살리고 카페인 부담을 줄여 소비자들이 맛있게 단백질을 챙길 수 있으며 최신 DSI 멸균 설비 6중 무균팩을 사용해 실온에 보관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