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네이버 브랜드데이 및 라이브방송...최대 60% 할인
대상, 네이버 브랜드데이 및 라이브방송...최대 60% 할인
  • 류창기 기자
  • 승인 2021.08.13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품목 온오프라인 연계 판매...할인 가격 당일제공
△대상이 오는 16일 브랜드 데이 라이브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제공=대상)
△대상이 오는 16일 브랜드 데이 라이브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제공=대상)

대상이 오는 16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청정원과 종가집을 비롯해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과 라이틀리까지 총 4개 브랜드의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된다. 단 하루 동안 대상의 다양한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청정원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안주야(夜), 야식이야(夜), 츄앤, 홍초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혼술족을 겨냥한 이색 상품으로 최근 SNS를 뜨겁게 달궜던 안주야 혼술선풍기와 안주야 5종 골라담기로 구성된 스페셜 굿즈 또한 1000개 한정 판매한다.

종가집은 온라인 전용 상품인 행복이온 포기김치(10kg)를 비롯해 총각김치, 갓김치, 열무김치 등을 할인된 가격에 내놓는다.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은 집밥족을 위한 마무리볶음밥, 용두동식 양념쭈꾸미 등을, 라이틀리는 일상에서 즐기는 다양한 메뉴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한 곤약볶음밥, 곤약면, 밥이 될 곤약, 한끼소고기 등을 선보인다.

또 대상은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기념해 같은 날 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날 오전 11시부터 집으로ON 스마트스토어에서 ‘핑크퐁 아기상어 클레이쿠키 만들기 세트’의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며 오후 12시부터는 종가집에서 매운맛 마니아를 겨냥한 핵매운 김치를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