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18 오늘의 새상품] 매일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 국산5곡 미숫가루’, 하이트진로 ‘맥스 뉴질랜드 스페셜 호프 2021’, 웅진식품 ‘불스앤칩스’, 롯데제과 '쌀로새 진짜새우'
[08/18 오늘의 새상품] 매일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 국산5곡 미숫가루’, 하이트진로 ‘맥스 뉴질랜드 스페셜 호프 2021’, 웅진식품 ‘불스앤칩스’, 롯데제과 '쌀로새 진짜새우'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1.08.18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유업, 다섯 가지 곡물과 벌꿀로 건강한 단맛 ‘소화가 잘되는 우유 국산5곡 미숫가루’
출시 전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이틀만에 7천박스 판매될 정도로 큰 인기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락토프리 우유 ‘소화가 잘되는 우유’ 신제품 ‘국산 5곡 미숫가루’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소화가 잘되는 우유 국산5곡 미숫가루’는 100% 국산 곡물(현미, 보리, 찹쌀현미, 조, 수수)과 국산 벌꿀로 만들어 건강한 단맛을 냈다. 1회 음용이 적합한 190ml를 멸균팩에 담아 실온·장기 보관이 가능하다.

신제품은 지난 7월 30일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첫 선을 보였다. 당초 일주일 간 판매할 계획이었으나 개시 이틀 만에 준비한 7000박스(24개입)가 완판됐다. 매일유업은 18일부터 주요 온오프라인 쇼핑몰 등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여름을 맞아 소화가 잘되는 우유 신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소잘우유 미숫가루맛은 식사대용은 물론 더운 여름철 얼려서 팥빙수와 곁들여 먹기에도 좋다”며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1등 락토프리우유 소화가 잘되는 우유와 함께 편안하고 시원한 여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하이트진로, 뉴질랜드 대자연 속 햇 호프로 만든 ‘맥스 뉴질랜드 스페셜 호프 2021’
아메리칸 스페셜 호프 인기에 힘입은 올해 두번째 스페셜 한정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맥스 뉴질랜드 스페셜 호프 2021’를 한정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월 슈퍼 아로마 호프로 반응이 좋았던 ‘아메리칸 스페셜 호프 2021’에 이어 올해 두 번째 스페셜 한정판이다.

이번 맥스 스페셜 호프는 뉴질랜드 대자연에서 올해 수확한 “NEW HARVEST 모투에카(Motueka) 호프”로 완성했으며, 100% 햇 호프가 빚어내는 신선하고 싱그러운 트로피칼 풍미가 인상적이다.

알코올 도수는 4.7도로 두 가지 용량의 캔(355ml, 500ml) 제품으로 출시하며, 8월 넷째 주부터 전국 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웅진식품, 불스원과 감칠맛 소고기 육포 스낵 ‘불스앤칩스’
소고기 육포를 감칠맛 나게 구운 콘셉트로 바삭한 식감이 매력적

웅진식품은 자동차 생활 문화 기업 불스원과의 컬래버레이션 스낵 ‘불스앤칩스 로스팅육포맛’을 출시한다.

웅진식품은 국내 대표 자동차 생활 문화 기업인 불스원과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지난 5월 첫 번째 프로젝트 상품으로 불스원 브랜드의 강렬한 이미지와 껌의 효능을 연결한 제품 ‘잠깨소’ 졸음방지 껌을 출시한 바 있다.

신제품은 불스원 브랜드에서 연상되는 황소를 콘셉트로 한 소고기 육포칩으로, 마늘, 다시마, 고추장 시즈닝으로 감칠맛을 더했으며 바삭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특히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전황일 작가와의 협업으로, 제품 패키지에 작가 특유의 재치 있는 그림체로 캠핑 콘셉트를 잘 담아냈다.

불스앤칩스 로스팅육포맛은 취향과 상황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도록 대용량 130g과 중간 사이즈 65g의 두 가지로 출시된다. 온라인과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추후 판매처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롯데제과, 쌀로별에 새우 원재료 함유 스낵 ‘쌀로새 진짜새우’
쌀로별에 새우 갈아넣어 고소한 맛 유지 바삭한 식감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국내 쌀과자의 대명사로 알려진 쌀로별에 새우의 풍미를 그대로 살린 새우라이스칩 ‘쌀로새 진짜새우’를 선보였다.

쌀로새 진짜새우는 쌀을 활용해 튀겨낸 쌀로별에 새우를 통째로 갈아 넣어 새우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스낵이다. 이 신제품은 10% 이상의 새우 원재료가 함유되어 있어 새우 함량이 높다.

진짜새우는 새우를 활용해 감칠맛이 뛰어날 뿐 아니라 쌀을 주원료로 사용해 고소한 맛을 유지하고 기존 쌀로별의 과자 모양과 다르게 납작하면서 두툼한 육각형 모양으로 만들어져 바삭하게 씹히는 식감도 좋다. 

또한 한국인의 주식인 쌀과 해산물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새우를 더해 질리지 않고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