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이면 김치가 뚝딱…‘새미네부엌’과 함께 하는 ‘요리가 놀이다’ 챌린지 주목
5분이면 김치가 뚝딱…‘새미네부엌’과 함께 하는 ‘요리가 놀이다’ 챌린지 주목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1.08.24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미네부엌’ 제품 사용해 아이와 요리하는 모습 SNS 올리면 푸짐한 경품이 ‘와르르’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며 집에서 머무르며 휴식을 취하는 ‘스테이케이션(stay + vacation의 합성어)’이 트렌드로 자리 잡은 가운데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요리가 주목을 받고 있다.

샘표가 진행하는 ‘요리가 놀이다’ 챌린지가 그 주인공. ‘요리가 놀이다’ 챌린지는 ‘새미네부엌’ 제품을 통해 요리하는 즐거움을 맛볼 수 있는 이벤트다.

이번 챌린지는 “새미네 김치양념으로 5분만에 김치를 만들 수 있어 아이랑 함께 만들게 됐다. 김치를 안 먹던 아이가 김치를 맛있게 먹는 걸 보니 너무 뿌듯하다”는 소비자들의 리뷰에 힘입어 기획하게 됐다.

‘즐거운 요리혁명’이라는 슬로건처럼 소비자들이 ‘새미네부엌’ 제품을 사용해 생애 첫 김치에 도전하거나, 아이와 함께 깍두기·오이소박이 등을 담그는 모습이 SNS상 게재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챌린지에 참여하려면 ‘새미네부엌’ 제품으로 아이와 요리하는 모습을 촬영해 31일까지 ‘새미네부엌’ ‘요리가놀이다’ 등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총 500명을 선정해 호텔 숙박권을 비롯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샘표 마케팅 담당자는 “새미네부엌 론칭 후 시간에 쫓기고 요리를 어렵게만 느끼던 소비자들로부터 새미네부엌 제품 덕에 맛에 대한 걱정은 없어지고 요리가 쉽고 재밌어졌다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며 “요리 초보는 물론 아이도 김치를 담그고 반찬을 만들 정도로 혁명적인 새미네부엌과 함께 누구나 요리를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