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이후 700만포 판매...다양한 오프라인 채널 진출
유니베라(대표 박영주)가 아임뮨 론칭 1주년을 맞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다양한 혜택과 함께 생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임뮨은 작년 8월 젊은 타겟층을 중심으로 출시된 피부 건강, 장 건강, 면역력 증진의 3중 기능성 스틱젤리형 알로에겔 건강기능식품이다.
청포도와 사과맛의 상큼달콤한 맛과 간편한 휴대성을 고루 갖춰 인기를 얻고 있는 유니베라의 히트 제품이다.
특히 홈쇼핑 채널에서는 첫 런칭 방송부터 매진, 이후 현재까지 최소 700만포 이상의 판매량을 달성하며 높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그 외에도 이마트 트레이더스, 올리브영 등 다양한 오프라인 채널에 진출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나가고 있다.
아임뮨의 비결은 다름아닌 제품력과 맛에 더해 기존 면역력 건강기능식품과 다르게 상큼한 맛과 하루 1포 간식처럼 챙길 수 있는 간편한 편의성으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유니베라 아임뮨은 ‘즐거운 면역습관 기르기’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아임뮨 마케팅 담당은 “이번 1주년 맞이 이벤트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한 달 내내 쏟아지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할인 행사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역대급 혜택으로, 이번 기회를 통해 아임뮨을 꼭 접해보면 좋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