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01 오늘의 새상품] 빙그레 ‘꿀맛우유’, hy ‘발휘 발효홍삼 면역비책’, 네스프레소 ‘이스피라치오네 이탈리아나’ 2종
[09/01 오늘의 새상품] 빙그레 ‘꿀맛우유’, hy ‘발휘 발효홍삼 면역비책’, 네스프레소 ‘이스피라치오네 이탈리아나’ 2종
  • 식품음료신문
  • 승인 2021.09.01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빙그레, 달콤한 국산 꿀과 부드러운 우유의 꿀조합 ‘꿀맛우유’
꿀+우유의 최적 배합비를 찾아낸 레시피…꿀벌 디자인으로 소장욕구 자극

빙그레(대표 전창원)가 대표 상품인 단지우유의 신제품 ‘꿀맛우유’를 선보인다.

꿀맛우유는 달콤한 국산 꿀과 부드러운 우유의 조화를 통해 꿀조합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국산 밤꿀로 꿀의 자연스러운 맛을 극대화하고 마치 꿀을 떠먹는 듯한 느낌의 달콤한 맛과 향을 강조했다. 최근 MZ세대와 먹방계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꿀 트렌드를 반영하여 꿀과 우유의 최적의 배합비를 찾아낸 레시피가 적용됐다.

이번 신제품 꿀맛우유는 꿀벌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을 사용한 점도 인상적이다. 단지 용기의 뚜껑에 꿀벌을 연상시키는 노랑색과 진한 밤색으로 이루어진 줄무늬를 사용했으며, 용기 전면에는 캐릭터화한 귀여운 꿀벌 이미지를 삽입하여 제품의 주목도를 높이고 소비자의 소장욕구를 자극한다.

빙그레 마케팅 관계자는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단지우유와 꿀이 만나 꿀조합 꿀맛우유가 탄생했다”며 “꿀맛이라는 제품 이름처럼 소비자들에게 새롭고 달콤한 맛과 즐거움을 전달하고 싶다”고 말했다.


hy, 발효홍삼과 홍삼을 한 병에 담은 ‘발휘 발효홍삼 면역비책’
액상형 드링크 제품으로 자사 제품 기준 진세노사이드 함량 최고

hy가 ‘발휘 발효홍삼 면역비책(이하 면역비책)’을 출시하고 프리미엄 홍삼시장을 공략한다. 지난해 선보인 ‘발휘 발효홍삼 진녹綠원’에 이은 액상 드링크다.

면역비책은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정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면역력 증진에 초점을 맞춰 개발했다. 65ml 제품 한 병 기준 진세노사이드 함량이 14mg에 달한다. 자사 제품 중 최고(最高)치다. 홍삼 5대 기능성(△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액흐름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 증진)도 함께 챙길 수 있다.

주원료는 국내산 6년근 홍삼이다. 여기에 자사 특허 발효기술(특허 제10-1965582호)을 활용해 만든 HY발효홍삼을 더했다. HY발효홍삼은 100% 유산균으로 발효해 만든다. 부드러운 맛과 향을 극대화하기 위해 △동충하초 △노루궁뎅이버섯 △영지버섯 △백복령 △차가버섯 △진흙버섯 △숙지황 △두충 △대추 △건생강 △구기자 총 11가지 프리미엄 부원료를 추가했다.

조연수 hy 건기식CM팀장은 “최근 셀프메디케이션 트렌드 확산으로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며 “신제품 ‘발휘 발효홍삼 면역비책’은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특별한 제품으로 명절을 맞아 소중한 분을 위한 선물용으로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hy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추가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선착순 3만 세트 한정으로 진행하며, 기존 24개입 1세트 구성에 낱개 6개를 추가 증정한다. 제품 구매 및 자세한 이벤트 확인은 온라인몰 ‘프레딧(www.fredit.co.kr)’과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가능하다.


네스프레소, 이탈리아 도시 커피 개성 느끼는 ‘이스피라치오네 이탈리아나’ 2종
이탈리아 도시별 고유의 로스팅 노하우와 커피 개성이 돋보이는 한정판

네스프레소(Nespresso)가 이탈리아 도시별 고유의 로스팅 노하우와 독특한 커피 개성이 돋보이는 커피 '이스피라치오네 이탈리아나(Ispirazione Italiana)’를 리미티드 에디션 커피 2종과 함께 선보인다.

네스프레소가 새로 선보인 리미티드 에디션 커피 2종에서는 이탈리아 커피 예술의 과거와 현재를 느껴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스피라치오네 노베첸토(Ispirazione Novecento)’는 20세기 이탈리아 에스프레소 바에서 즐기던 정통 에스프레소 스타일의 다크 로스트 커피로, 서아프리카 로부스타에 브라질산 아라비카와 이국적인 에티오피타, 예멘산 아라비카를 더한 후, 천천히 다크 로스팅해 구운 견과류향과 스파이시향을 선사하는 강렬한 에스프레소 커피다.

‘이스피라치오네 밀레니오(Ispirazione Millennio)’는 이탈리아 커피 로스터리에서 새롭게 떠오르는 스페셜티 커피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라이트 로스트 커피로, 남아시아산 원두에 짧은 시간 라이트 로스팅 한 브라질과 콜롬비아산 아라비카를 더해 과일향의 프레시한 풍미를 선사한다. 두 종류 모두 한정판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네스프레소 오리지널 머신으로 추출해 즐길 수 있다.

네스프레소 ‘이스피라치오네 이탈리아나’는 전국 22개의 부티크(정식 부티크 19개 및 팝업/나노 부티크 3개),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www.nespresso.com/kr), 모바일 앱, 네스프레소 클럽(080-734-1111)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