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23 오늘의 새상품] 농심 ‘안성탕면 한글버전 한정판’, 삼양식품 ‘로제불닭볶음면’, 맥도날드 ‘츄러스’, 풀무원녹즙 ‘프레시업’ 5종
[09/23 오늘의 새상품] 농심 ‘안성탕면 한글버전 한정판’, 삼양식품 ‘로제불닭볶음면’, 맥도날드 ‘츄러스’, 풀무원녹즙 ‘프레시업’ 5종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1.09.23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심, 한글날 앞두고 ‘안성탕면 한글버전’
가수 장기화가 직접 써…10월 9일까지 한정 판매

 

농심이 오는 10월 9일 한글날을 앞두고 안성탕면 한정판 제품을 출시했다. 한자로 쓰여 있는 브랜드명 ‘안성탕면(安城湯麵)’을 한글로 표기한 것이 특징이며, 한글날까지 판매한다.

이번 제품은 한글로만 곡을 쓰고, 한글을 아름답게 표현하는 데 관심이 많은 것으로 잘 알려진 가수 장기하가 직접 쓴 손글씨를 적용했다. 장기하는 자신의 산문집에서 인생 최고의 라면으로 안성탕면을 언급할 정도로 안성탕면에 대한 애착이 커 이번 작업에 흔쾌히 응했다는 후문.

농심은 안성탕면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농심은 로고 부분이 비어있는 안성탕면 제품 이미지를 자사 홈페이지에 업로드하고, 소비자들이 직접 한글로 ‘안성탕면’ 글씨를 써 꾸밀 수 있게 했다. 한글로 적은 안성탕면 이미지를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농심은 추첨을 통해 안성탕면이 한글로 인쇄된 의류와 농심 럭키박스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삼양식품, 로제불닭 라인업 강화 ‘로제불닭볶음면’
불닭, 고추, 크림 조화…국내 첫 점자 적용 제품

 

삼양식품이 ‘로제불닭볶음면’을 출시했다. ‘로제불닭볶음면’은 기존 로제불닭 2종(로제불닭납작당면, 로제불닭떡볶이)의 높은 인기와 소비자들의 꾸준한 출시 요청에 따라 출시되는 제품으로 불닭, 고추, 크림이 어우러진 K-로제소스의 꾸덕함과 크리미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특히 시각장애인을 위해 점자 표기를 첫 적용했으며, 소비자 편의 증진을 위해 외부에 있는 물 조절선을 전자레인지용과 일반 조리용으로 구분했다.

또한 베이컨과 햄 향으로 포인트를 줘 불닭볶음면 오리지널 대비 맵기를 대폭 낮춰 매운맛을 어려워하는 소비자들도 제품을 쉽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600원.


맥도날드, 겉바속촉의 진수 ‘츄러스’
갓 튀긴 바삭한 식감에 시나몬 슈가로 달콤함 더해

 

한국맥도날드가 갓 튀긴 바삭한 식감에 시나몬 슈가로 달콤함을 더한 ‘츄러스’를 재출시하고 하루 종일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해피 스낵’ 라인업에 포함했다.

‘츄러스’는 갓 튀겨져 겉은 바삭하고 속은 폭신한 식감을 자랑하고, 스틱 겉면에 뿌려진 시나몬 슈가로 달달한 매력을 더했다.

맥도날드 ‘츄러스’는 2015년 첫 한정 판매 당시 고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어 이례적으로 연장 판매가 진행됐던 인기 디저트다.

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식사부터 디저트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바쁜 일상 속 ‘츄러스’ 한입으로 달콤하게 기분 전환하며 언제 어디서나 편안한 휴식과 여유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풀무원녹즙, 건강 챙기는 MZ세대 위한 채소 간편 섭취 ‘프레시업’ 5종
맛과 건강을 고려해 5가지 색상의 컬러풀한 제품으로 선봬

풀무원녹즙(대표 김기석)은 건강을 챙기는 MZ세대를 겨냥해 하루 한 병으로 간편하게 신선한 채소와 과일 섭취를 돕는 간편 녹즙 ‘프레시업(190ml)’ 5종을 출시했다.

'프레시업'은 맛과 건강을 고려해 5가지 색상의 컬러풀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취향, 기호에 맞게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다. 특히 MZ 세대들의 라이프스타일 등을 고려해 제품 구성부터 패키지까지 세심하게 기획했다.

친환경 라벨 적용 패키지와 귀여운 캐릭터가 돋보이는 디자인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프레시업’은 나와 지구를 위한 소비 실천을 돕기 위해 제품의 신선함이 그대로 보이는 투명 용기에 기존 제품 대비 줄어든 라벨 크기로 재활용 우수 등급을 획득했다. 라벨 규격이 최소화됨에 따라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제품의 대표 원료(케일, 당근, 빌베리, 양배추, 석류)를 귀여운 캐릭터 이미지로 심플하게 표현해 재미요소를 가미했다. 또 홈메이드의 정성과 자연스러움을 담고자 제품명을 손글씨(캘리그라피)로 표현했다.

‘프레시업’은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190ml)로 만들어져 가볍게 마시기 좋다. 비가열 초고압 살균 공법(HPP: High Pressure Processing)으로 제조해 유통기한을 최대 16일까지로 늘려 녹즙의 신선함을 오래 즐길 수 있다.

‘프레시업’은 컬러풀한 원료로 맛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골고루 챙길 수 있도록 △'프레시업 케셀아세라' △'프레시업 베리마리굿' △'프레시업 석류어때요' △'프레시업 당근망고지‘ 5종으로 설계했다.

풀무원녹즙 ‘프레시업’ 5종은 풀무원 공식 쇼핑몰인 #풀무원(샵풀무원), 풀무원녹즙 네이버스토어 및 쿠팡, 11번가 등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오프라인에서는 가까운 풀무원녹즙 가맹점 또는 풀무원녹즙의 배송 판매원인 모닝스텝을 통해 사무실 또는 가정에서 매일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